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재테크/재무설계] 무료 개인 재무설계 상담을 통한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이용하기

by 돌이아빠 2011. 3. 2.

Contents

    • Sharing this article
    무료 개인 재무설계 상담을 통한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이용하기

    온라인을 통해 무료 재무설계 상담 신청을 받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개인 재무설계 내용을 상담해주는 사이트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통한 개인 자산관리 방안이긴 하지만,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원하는 개인이 조금 더 공부하고 준비를 한 후 상담을 받는다면 훨씬 더 고품질의 개인 재무설계 상담 결과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재무설계

    보통 무료 재무설계 상담은 온라인을 통해 재무설계(자산관리) 상담 신청을 하게 되고, 그 재무설계 상담에 대한 결과는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을 통해 전달이 되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이트들도 이러한 과정으로 진행되는 곳입니다.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재무설계에 대한 상담을 왜 받으려고 하는지, 그리고 지금까지 자산 관리를 어떻게 해왔으며 앞으로 어떻게 하고자 한다라는 정도는 정리를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제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신청하실 때는 개인 신상 정보(나이, 성별, 결혼 여부, 가족 구성원), 수입 지출 현황, 자산 현황(크게 금융 자산, 투자 자산, 보장 자산 등으로 구분), 보장 자산의 경우 가능하다면 보험 증서 등의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자료를 토대로 재무설계사 분들이 상담 내용과 이런 자료를 토대로 제대로된 재무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 [바로가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는 자신의 재무 상황과 미래에 있을 각종 재무적 상황을 토대로 전문가와 함께 재테크를 위한 재무 설계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다양한 재무설계 제공 방법이 있지만 추천하는 곳은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 입니다. 신뢰도 있고 정확한 재무진단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고, 대부분의 분야에 걸쳐 무료로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비용 걱정은 뚝!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에서 진행하는 무료재무설계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자금만들기
    연령/직업별 재테크
    종자돈 1억 만들기
    결혼자금 만들기
    노후자금 만들기
    자녀교육비 만들기
    보험 리모델링
    펀드 리벨런싱

    노후대책, 재테크, 내집마련, 교육비, 보험리모델링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었던 분이라면 노크해 보세요! 길이 보일겁니다!~!

    특히나 다음과 같이 매 시기마다 특정한 주제를 좀 더 특화되어 무료 재무설계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17차는 맞벌이부부와 자영업자를 위한 목적자금 만들기 플랜에 대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네요.

    여기에 포함이 되지 않으신다구요? 걱정 뚝!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그것도 비용 걱정은 뚝!

    아래 알려드리는 다른 재무설계 사이트보다 훨씬 전문적인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통한 계속적인 관리까지 가능하므로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바로가기] : 종자돈 마련부터 노후대비까지 종합자산관리를 통한 무료 재무설계 제공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재테크도 중요하지만 돈 쓰는 방법을 계획적으로 해야지만 향후 결혼자금,교육자금, 노후대비 등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계지출방향과 재테크의 방향을 제시해주니 상담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무료 재무설계 상담이 가능한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모쪼록 재무설계를 통해 멋진 자산 관리와 행복한 삶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