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2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124일째 되는 날

36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 본가베와 로지꼬

이번 포스트는 오르다 자석 가베 중에서 본가베와 오르다 자석 가베 구입시 받았던 사은품 중 하나인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에 있는 단품교구중 하나인 피사의 탑이 어떤 녀석인지 가볍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르다 자석 가베 본가베는 M1 가베에서 M10 가베가 기본 구성이며, 여기에 도움 가베와 도움 자재 그리고 활동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르다 자석 가베

오르다 자석 가베 - 본가베 기본 구성



활동 가베의 경우는 단품으로 별도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전체 풀 세트는 위에 언급한 본가베에 유치용 활동가베, 초등용 활동가베로 구성됩니다.

본가베는 M1가베 ~ M10 가베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나무 원목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중에서 파란색, 초록색, 노랑색, 빨간색 4색으로 색이 입혀진 가베도 있습니다.

오르다 자석 가베

아파트 닯았나요? ㅎㅎ 용돌이표 자석 가베 아파트 입니다.


활동가베를 소개했을 때처럼 본가베 역시 별도의 방문 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만, 용돌이는 별도 방문 교육 프로그램을 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저 아직인 블럭과 같이 일종의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그 비싼 녀석을 장난감이라고 표현하다니 라고 말씀하시면 할말이 없습니다만 >.<)

오르다 자석 가베

기차를 만들었어요.

오르다 자석 가베

길면 기차~~~~!



그리고 오르다 자석 가베 구입시 받은 사은품중 하나인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에 있는 단품교구중 하나인 피사의 탑 모습입니다.

오르다 자석 가베 - 로지꼬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의 피사의 탑


사진은 일종의 게임이 완료된 상태의 형태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성품은 주사위 2개, 피사의 탑을 만들기 위한 접시와 링 등(아래 사진에서 노란색 원통과 다른 색상의 접시판은 모두 분리 가능합니다.)의 구성품, 그리고 피사의 탑에 올려질 사람 모형의 플라스틱 인형 다수(정확한 개수가 생각이 나질 않네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의 피사의 탑을 이용한 놀이방법은 단순합니다.
2명 이상이 함께 놀면 되고 인원수에 맞게 사람 모형의 플라스틱 인형을 서로 나눠 갖습니다. 그리고 주사위를 던지면 주사위에 색깔로 점이 있는데요 그 색깔에 해당하는 접시 위치(피사의 탑의 해당 층이 되겠네요)에 올려 놓으면 됩니다. 단! 인형을 올려 놓았을 때 탑이 쓰러지거나 흔들리면서 기존에 있던 인형이 바닥으로 떨어지면 지는 게임입니다.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의 피사의 탑 게임을 이용하면 아이들에게 균형 감각과 힘이 분배되는 원리등이 자연스럽게 습득이 될 수 있고, 또한 유아들의 경우 손가락으로 잡아서 위치에 올려야 하므로 색깔 구분 능력과 함께 손가락의 힘이나 정교함 등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물론 엄마 아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연하구요^^!

나중에 용돌이가 더 자랐을 때는 이 로지꼬 Step 1. 패밀리편의 피사의 탑 게임을 이용해서 간단한 심부름 하기 등의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오르다 자석 가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신고





세미예
2009.11.17 09:39 신고
용돌아, 재밌겠네. 재밌게 놀고있는 모습 안봐도 선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보내세요. 용돌아, 아자!

돌이아빠
2009.11.23 16:30 신고
답글이 많이 늦었습니다^^;;;

이번주도 힘차게~!!!
저녁노을
2009.11.17 10:17 신고
ㅎㅎㅎ우리 아이들어릴때가 생각나네요.
블록 참 많이 가지고 놀았습니다.
손놀이에 좋습니다. 머리도 좋아지구요.

잘 보고 갑니다.

돌이아빠
2009.11.23 16:30 신고
블록놀이 참 좋아하지요. 손놀이에도 좋고 손이 계속 자극을 받으니 머리에도 좋고~ 히힛 감사합니다~
맛짱
2009.11.17 13:01 신고
ㅎㅎ 새삼스레 보이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블록들이예요.^^

돌이아빠
2009.11.23 16:31 신고
하핫! 그런가요? 지금도 좋아하지 않을까용??
Reignman
2009.11.17 16:11 신고
뭐가 이렇게 많아요.. ㅎㅎ
저도 막 갖고 놀고 싶어집니다.
와 근데 정리하려면 참 손이 많이 가겠네요.

돌이아빠
2009.11.23 16:31 신고
정리는 포기했습니다 ㅎㅎㅎㅎ
처음에는 열심히 정리를 해 줫는데 >.<
그냥 풀어놓고 용돌이 놀고 싶은대로 할 수 있게 해뒀네요 ㅎㅎ
드자이너김군
2009.11.18 01:16 신고
이야.. 구성품 완전 대박 이군요. 음.. 예준이 꼭 사줘야 겠어요.. 그러면서 저도 함께 동참을..ㅋㅋ
사실 제가 갖고 싶어지는군요~

돌이아빠
2009.11.23 16:31 신고
ㅋㅋㅋ 맞아요 맞아요 이것 저것 만들어볼 수 있어서 함께 시간보내기에도 좋아용~
예준이 조금만 더 크면!^^
후후파파
2009.11.18 17:37 신고
오르다 자석 가베를 들이려니 지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지사에선 물량이 없어서 예약만 받고 있구요...아쉬워요...당장 못해주는게...
어쨌든 한달정도 후면 서빈군 손에도 자석 가베 장난감(?)이...ㅋ

돌이아빠
2009.11.23 16:32 신고
앗! 지사를 통해서만 가능한가요? 전 유아교육전에서 바로 구입을 해서 ㅎㅎ
서빈군도 이제 드디어 가베 장난감(?)이 생기는거군요 ㅎㅎㅎ 동생까지 있으니 본전 생각은 안나실듯 ㅋㅋ

2010.02.23 13:59
비밀댓글입니다

돌이아빠
2010.02.23 14:03 신고
블로그 방명록에 답을 드릴께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