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일기

40개월 벌써 아빠 될 준비 하는 거냐? DIY 책장 조립하기

by 돌이아빠 2009. 11. 13.

Contents

    2009년 8월 8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232일째 되는 날

    40개월 벌써 아빠 될 준비 하는 거냐? DIY 책장 조립하기

    8월 여름의 이야기입니다.

    집에 있는 책장으로는 부족하여 아울렛에 들려 책장 두개를 구입하였습니다.
    3단짜리 책장이었는데 완성품이 아닌 집에서 직접 조립해야 하는 DIY 책장이었습니다.
    조립이라고 해 봐야 좌우 겉판에 중간판들 나사로 조이고 뒷판 나사로 조이는 정도의 DIY 였는데요,
    아빠인 제가 하는 모습을 보고 자기도 하고 싶었는지 직접 십자 드라이버를 들고 DIY 작업에 나서더군요.

    물론 아직 40개월 밖에 안된 아이에게는 무리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아빠가 하는 일을 함께 했다는 기억을 남겨주고 싶어서 위험(?)을 감수하고 40개월 된 용돌이에게 십자 드라이버를 맡겼습니다. 물론 DIY 형태의 가조립은 다 해놓은 상태였고 그저 나사만 조이는 흉내만 낼 수 있는 상황이었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십자 드리어브를 맡기고 전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일단 자세를 보면 십자 드라이버를 들고 만들어진 DIY 책장 위에 앉아서 돌리는 폼이 제법입니다.

    용돌이 이야기

    용돌! DIY 책장 조립 도전!

    용돌이 이야기

    왼손으로 돌리고~ 오른손으로 돌리고~



    제가 하는 양을 유심히 살펴본 듯 드라이버 쥐는 자세, 돌리는 자세, 책장에 걸터 앉은 폼이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영락없이 드라이버로 나사 돌리는줄 착각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벌써 아빠가 될 준비를 하는 걸까요? 하핫~!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