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8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052일째 되는날

용돌이

고모집에서 한컷~ 예쁘게^^!


우연히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하는 버블버블 쇼 공연의 초대장이 생겨서 용돌이와 함께 버블버블 매직 레이저쇼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하는 공연이었는데요. 용돌이가 좋아할것 같아 다녀왔습니다.^^


용돌이가 좋아하리라는 생각에 다녀왔는데^^ 생각만큼 열렬한 건 아니었지만 역시나 좋아했습니다.
어른인 제가 보기에도 조금은 신기한 장면도 있더군요.

공연 시간은 1시간이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라 아이들이 공연에 집중할 수 있었구요. 중간 중간 만들어진 버블들을 관객석으로 날려주기도 하는 등 나름 재미있는 공연이었습니다.

크게 공연은 전반부는 버블 아티스트가 여러가지 다양한 버블을 만드는 거였구요, 후반부는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아빠의 욕심에 열심히 손을 들었지만 ㅎㅎㅎ 체험은 못해봤네요. 하하핫.

TV에서 화려하게 보였던 그런 엄청난 공연은 아니었지만, 버블 아티스트가 나름 열심히 준비해서 공연에 임한 괜찮은 공연이었습니다.

사실 이 공연에서 용돌이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이 녀석이 스스로 박수도 치고 소리도 지르는 모습을 처음 봤거든요!!!

버블 아티스트가 박수를 유도하니 용돌이 녀석도 나름 열심히 그 작은 손으로 박수를 치더군요. 그리고 가끔씩 소리도 질러주고 ㅎㅎㅎ

공연이 끝난 후엔 창동문화체육센터내의 산책로겸 놀이터라 할 수 있는 곳에서 30분 정도 놀다 왔습니다.~
바깥 바람 쐬니 용돌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비프리박
2009.02.09 09:04 신고
날짜만 커가는 것이 아니라
용돌이도 커가는 것이겠지요.
정겨움과 단란함이 묻어나는 포스트네요. ^^

돌이아빠
2009.02.09 22:02 신고
네~ 말씀대로 용돌이도 커가고 있습니다. 근데 살도 좀 더 찌고 키도 더 커야 하는데 말이죠 걱정입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프리박
2009.02.09 09:05 신고
오오. 그러고 보니, 제가 일빠군요. 이런이런...!
기분 째지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핫.

돌이아빠
2009.02.09 22:02 신고
ㅋㅋㅋ 네^^!~~~~~ 1등이십니다~~~!
JUYONG PAPA
2009.02.09 09:28 신고
버블쇼를 보고 오셨군요.
저는 주용이 데리고 바람쐬러 하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불어서 약간 추운감이 있었는데...주용이가 감기기운이 도네요. ━.━ㆀ

돌이아빠
2009.02.09 22:03 신고
후훗 네~ 버블쇼를 봤습니다. 뭐 유명한 버블 아티스트 공연은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하늘공원 주용 아버님이 올려주신 사진 봤더니 휑~~~해졌더라구요. 다 어디 갔는지 크...
주용이 감기 걸리면 안되는뎅.
필넷
2009.02.09 10:03 신고
박수치는 모습을 상상하니... 작년에 결혼식장에 아이를 데려갔을때 우리애가 박수치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

그런대 공연정보 보기가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돌이아빠
2009.02.09 22:04 신고
ㅎㅎㅎ 결혼식장에서 축하의 박수를^^~ 크크

공연정보 보기 이제는 됩니다 ㅡ.ㅡ
토, 일요일 이틀간 이벤트 성으로 한거라 ㅎㅎㅎㅎ
kkommy
2009.02.09 10:30 신고
창동이란 말에 막 반가워서.. ㅎㅎㅎㅎㅎㅎ

돌이아빠
2009.02.09 22:04 신고
어래? kkommy님 창동이란 말이 반가우시다는 말씀은????
DanielKang
2009.02.09 11:50 신고
오호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그나저나 용돌이 볼이 좀 더 통통해진것 같은데요
옷 떄문에 더 그렇게 느낀건가???

돌이아빠
2009.02.09 22:05 신고
네!~ 제가 봐도 조금 통통해진듯 해요.
열심히 먹어줘야 하는데 여전히 그닥 잘 먹지는 않네요 ㅡ.ㅡ;;;; 그래도 예전 한참 안먹을때보다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히힛
Hue
2009.02.09 12:03
ㅎㅎㅎ 웃는 모습이 꼭 비 같은데요?

돌이아빠
2009.02.09 22:05 신고
오옷~ 월드스타 "비"를요? 우왕!~~~~ 영광입니다 ㅋㅋ
명이~♬
2009.02.09 12:10 신고
창동이란 말에 반가운..ㅎㅎ
우리 용돌이의 목소리를 마구 상상합니다.
넨넨~ 헨넨님~ ㅎㅎ

돌이아빠
2009.02.09 22:05 신고
어라? 명이님도 kkommy님도 창동이라는 말이 왜 반가우실까요잉?
상상 불허~~직접 들으면 훨씬 예쁘답니다요~~~~ㅋㅋㅋ
은빛 연어
2009.02.09 12:22 신고
저두 나중 꼭 데려가보고 싶은데요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넘 멋있더라구요
아가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겠지만
어른들에게도 재밌는 이벤트가 될것 같더라구요
용돌이가 박수치면서 엄청 즐거워했을것 같네요^^

돌이아빠
2009.02.09 22:06 신고
네^^! TV에서 본것만큼 화려하고 멋진 공연은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역시 아이들 많이 왔떠라구요 후훗.
공연보면서(많이 본건 아니지만 ㅡ.ㅡ) 스스로 박수치고 그러는건 처음 봤습니다 ㅋㅋㅋ
월드뷰
2009.02.09 13:08 신고
환하게 웃는 용돌이 넘 이쁘네요~~
저도 이거 요즘 티비광고를 하는걸 봤는데...벌써 다녀오셨군요~~
용돌인 좋겠네~~~

돌이아빠
2009.02.09 22:07 신고
오옹? 이거 TV에서도 광고하나요? 그리 유명한 버블 아티스트는 아닌듯 한뎅. 아마 TV 광고하는건 용직 아버님이 포스팅 하신 그 공욘인듯 싶어요~ 후훗.
용돌이 즐거워했답니다.^^!
용직아빠
2009.02.09 14:28 신고
저희 가족도 지난 6일 용산국립중앙박물관에서
팬양의 화이트버블쇼를 관람했는데요........
아내와 용직이보다 제가 더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돌이아빠
2009.02.09 22:08 신고
아항 용직 아버님이 보신 공연이 아마 TV에서 광고도 하는 그 버블쇼인가봐요~ 후훗. 전 장필순인가 하는 버블 아티스트가 공연을 했습니다.~

ㅋㅋㅋ 용직이는 아마 지루해 했을지도 시기상 ㅋㅋㅋ
해피아름드리
2009.02.10 13:51 신고
너무너무 자상한 울 용돌이 아빠~!!!
존경하옵니다..
용돌인 넘 좋겠어요^^

돌이아빠
2009.02.11 10:07 신고
어이쿠 별 말씀을 다 하십니다요!!! 존경은요 =.=
아디오스(adios)
2009.02.10 18:51 신고
아이와함께하는 시간 너무 좋아보입니다.. 아이들은 그런 추억을 언제나 마음속에 간직할거예요

그러고보니.. 전 어릴때 아버지와 함께 어딜 가본 기억이 별로 없네요.

돌이아빠
2009.02.11 10:08 신고
네 Adios님 말씀처럼 오래 오래 좋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저도 아버지와 함께 어딜 가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그 시대 아버님들은....
뚱채어뭉
2009.02.11 09:44 신고
역시 용돌이에게 베스트 프랜이신 아빠!!

돌이아빠
2009.02.11 10:08 신고
베스트 프랜 ㅋㅋㅋ
아내는 큰 아들 작은 아들이랍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