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리치에서 제 23차 무료재무설계 이벤트[바로가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노후 준비를 위한 재무설계 및 2011년 성공적 개인 재무설계를 위한 연령대별 재테크(20대 ~ 50대)와 관련하여 재무설계 및 최적화된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각 항목에 대한 무료 개인 재무설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령대별 재테크나 각 목적에 맞는 목돈 마련을 위한 재테크 포트폴리오나 재테크 플랜이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리더스리치의 무료 개인 재무설계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기회에 무료재무설계 한번 받아보세요. 무료재무설계라고 얕보면 큰코(?) 다칩니다.



실속 만점, 효과 만점, 이미 리더스리치를 통해 무료재무설계를 받은 분들의 경험담 들을 봐도 대부분 만족하고 계십니다.

무료재무설계 - 리더스리치

보험 상품 강매? 무료재무설계 한번 상담 해주고 땡? 리더스리치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철저한 개인의 재무상황과 재무목표 등을 기준으로 현실적인 즉, 실행 가능한 재무설계에 대한 최적의 안을 제시합니다.

직접적인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진행되는 무료재무설계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번 잡은 끈은 놓치지 않습니다!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재무컨설팅 서비스 내용


무료재무설계

재무컨설팅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개념


투자설계: 펀드 및 은행 예,적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효율적인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위험설계: 조기사망, 질병, 상해, 재산위험 등에 대비한 자산과 가족의 위험관리 계획수립.

은퇴설계: 은퇴자금 준비 계획수립, 퇴직연금 활용 은퇴 계획과 종업원 복지정책 수립.

부동산설계: 주거용, 투자용 부동산 기대수익률 및 효율적인 자산배분 및 부동산 포트폴리오 구성

상속설계: 증여/상속시 자산 감소 최소화 방안 수립 사업승계 사전 대책 수립

세금설계: 종합소득, 양도소득, 금융관련세금, 부동산관련 세금, 상속증여세, 은퇴 고나련 세금 전략수립.

재무설계 & 재무진단이 가장 시급한 사람은?


1. 노후대비/은퇴대책이 전혀 세워지지 않은 분들
2.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어렵고 항상 빠듯한 분들
3. 사회초년생으로 자금관리 재무계획을 철저하게 세워야 하는 분들
4.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로서 내집마련과 종자돈을 마련해야 하는 분들
5. 여유돈이 있지만 투자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분들
6. 과도한 부채로 인해 벌어서 이자 갚기도 어렵다는 분들
7. 현재 금융활동은 하지만 수익률이 미비한 분들

바로 이런 분들은 지금 바로 무료재무설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이벤트 참여하기 [바로가기]









서율이아빠
2010.12.20 14:31 신고
아..직장인 1억 만들기 공감 가는데요..

돌이아빠
2010.12.20 20:07 신고
후딱 1억 만들었음 좋겠습니다 ㅎㅎ
모피우스
2010.12.20 14:36 신고
돈을 번다는 것이 쉬운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돌이아빠
2010.12.20 20:08 신고
네 맞아요. 돈 버는것도 쉽지 않고 관리하는 것도 참 쉽지 않더라구요.
황금돼지
2010.12.20 16:20
진지하게 받아볼까 고민중입니다 ^^

돌이아빠
2010.12.20 20:08 신고
함 받아보셔요~ 좋은 기회입니다^^
신기한별
2010.12.20 18:10 신고
직장이 있다면 무료재무설계 하고 싶네요 ㅎㅎ

돌이아빠
2010.12.20 20:08 신고
직장이 없으시더라도^^!
하결사랑
2010.12.20 21:59 신고
전 재무설계같은거 한번도 안 받아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받아보면 좋을 것도 같네요.
1억만들기...진짜 꿈같은 일이네요.
매달...그 벌이가 그벌이인데 나가는게 많다보니...

돌이아빠
2010.12.21 09:48 신고
1억만들기 꿈이 아닙니다~
정말 잘 계획하고 실천하고 꾸준히 한다면 결코 꿈이 아니라지용~~~~~
이류(怡瀏)
2010.12.20 22:31 신고
이런 재무설계 이벤트 받는거 괜찮나요? 저번에 전화와서 어떤 보험상품을 잘못 가입했다가 큰코 다친일이 있어서 겁이나네요.. 이제 좀있으면 직장인인데 ^^;;

돌이아빠
2010.12.21 09:48 신고
아 재무설계와 보험은 다르죠. 보험상품 구입을 강매하거나 하는건 아닙니다. 전반적인 재무점검과 함께 재무 컨설팅이 주 목적이니까요^^! 한번 점검해보세요~ 좋은 기회입니다.
hwangja
2010.12.21 01:54 신고
1억이라는 돈이 예전엔 엄청 크게만 느껴졌는데 요즘엔 가깝게 느껴집니다~
물론 아직 모아놓은건 없지만요 ^^;

돌이아빠
2010.12.21 09:49 신고
네 맞는 말씀이세요. 너도나도 1억 1억 하다가 어느순간 10억만들기 이렇게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100만원부터 차근 차근 모아가는 것도 소중한 경험이지 싶어요
영감의새우깡
2010.12.21 06:16
1억만들기..쉽지가 않네요...하루하루 먹고 살기가 힘드니..ㅎㅎ

돌이아빠
2010.12.21 09:51 신고
1억 만들기 어찌보면 상당히 상징적인 의믜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꿈은 크게 가져야죠^^!
생각하는 돼지
2010.12.21 06:41 신고
저도 이런 강의 들어야 할 텐데 말이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2010.12.21 09:51 신고
지금부터라도 관심을^^~
못된준코
2010.12.21 08:49 신고
사실 이제는 돈 가치로 보았을때...1억만들기는 기본인듯 해요.~~
조금 더 나아가서 10억 만들기도 괜찮은듯 하구요.~~흠...
저도 만들고 싶어요~~~ㅋㅋㅋ

돌이아빠
2010.12.21 09:52 신고
네 맞는 말씀이세요. 근데 이 1억 이라는 숫자가 저같은 월급쟁이에게는 상당히 상징적인 의미로 다가오더라구요. 근데 저도 10억 만들기 하고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