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상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의 이벤트보러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헛 이미지가 어디 갔을까요 ㅡ.ㅡ?>


경품은 닌텐도 Wii Fit (3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10명), 던킨 기프트콘 (100명) 이라고 합니다.





4-story
2009.04.09 07:13 신고
저도 지금 이 이벤트 아이디어 고민중에요..
뭐가 있을까요..ㅋ
생각하고 있던건 사람들이 다 했네요.. 역시 대단들해요.ㅎ

돌이아빠
2009.04.09 08:12 신고
고민중이시군요^^!
전 그냥 이벤트 홍보 이벤트만 참여라혀구요.
능력도 안되고 크....파이팅!!^^
하늘다래
2009.04.09 09:31 신고
이 포스팅이 광고 참여 포스팅? ㅋㅋ
더 자세히 쓰셔야 당첨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ㅎㅎ
소개 했는데 당첨 안되면 젤 아쉽던데 ㅋㅋ

돌이아빠
2009.04.09 22:04 신고
네 이렇게 홍보 내용 추가하고 포스팅한 URL 등록하면 1차 이벤트 참여 완료! 안되더라도 뭐 히힛 하늘다래님은 함 해보세요. 경품운 좋으시잖아용~
Gumsil
2009.04.09 09:34 신고
그런데 당췌 Cook이 뭐예요? TV광고에서도 봤는데 Cook이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돌이아빠
2009.04.09 22:05 신고
Qook 인데요. KT와 KTF 합병하면서 새로 만든 통합 브랜드입니다. 이제 KT와 KTF 의 브랜드는 QOOK으로 통한다네요. 저도 첨에 듣고 무신 밥통인지 알았습니다 ㅡ.ㅡ;
함차
2009.04.09 11:34 신고
ㅎㅎ..저도 작성중인데..일찍..올렸네요 KT의 새로운 서비스 명인듯

돌이아빠
2009.04.09 22:05 신고
네 KT와 KTF가 합병되면서 만들어낸 통합 브랜드입니다. 함차님도 참여하시는구만요! 당첨 기원!
드자이너김군
2009.04.09 13:24 신고
음.. 이게 KT것 이었군요. 당최 먼 티져 인진 모르겠지만.. 당첨 기원 드릴께요~

돌이아빠
2009.04.09 22:06 신고
히힛 감사합니다. 그저 많이 안바라구요 Wii fit이나 ㅋㅋㅋ
가마솥 누룽지
2009.04.09 14:04 신고
집나가면.. 고생이다.. 그 Qook 맞죠?
흠.. 저도 상품주는 이벤트 좋아하는데.. 이벤트만 좋아하고.. 상품하고는 영 인연이 안되더라구요.. ㅋㅋ

돌이아빠
2009.04.09 22:08 신고
네 그 QOOK 맞습니다^^!

요렇게 홍보물 올리고 포스트 주소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끝!
MindEater™
2009.04.09 17:42 신고
ㅎㅎㅎ 엄홍길대장님 하차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이벤트라~~ 솔깃해집니다. ^^

돌이아빠
2009.04.09 22:08 신고
엄홍길 대장님???? 헛 이거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
MindEater™
2009.04.10 09:34 신고
아..그거 엄홍길 대장님이 눈쌓인 등정길에서 "집나가면 개고생이다" 라고 했던 광고 말하는 겁니다. 말이 좀 많았던 것 같아요~~ ^^;;
돌이아빠
2009.04.10 22:00 신고
아 그런거군요 >.< 이런 이런... 제가 그 광고를 보지를 못해서 크....
DanielKang
2009.04.09 22:00 신고
이거 kt였나요? 전 밥솥 광고로 알았는데 말이죠
집 떠나면 X 고생이라고 하길래 말이죠. 이름도 그렇고요

돌이아빠
2009.04.09 22:09 신고
네 KT+KTF 통합 브랜드라네요. 밥솥 그 이야기 많이 했습니다 ㅋㅋㅋ
장대군
2009.04.10 08:46 신고
저도 한 건 해야지 싶네요..ㅎㅎ

돌이아빠
2009.04.10 21:59 신고
하하하 한건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