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진들은 얼마전 다녀온 경주 여행 사진들이 아닙니다. 2003년도에 찍은거라죠^^

첫 이틀간 찍었던 사진은 잘못해서 날려먹고 남은 사진들입니다.

그래도 다시 보니 그때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불국사, 석굴암, 감은사지와 석탑들, 문무대왕릉, 이견정(이견대), 첨성대, 대릉원, 국립경주박물관 야외 전시물들 등등

경주역
경주역

2003년의 경주역

감은사지 3층 석탑
감은사지 3층 석탑

2003년의 감은사지 3층 석탑

감은사지 3층 석탑

2003년의 감은사지 3층 석탑

감은사지 3층 석탑

2003년의 감은사지 3층 석탑과 경관


문무대왕릉 과 이견정(이견대)
문무대왕릉

감포해수욕장에서 본 문무대왕릉

이견정

이견정(이견대) 현판

이견정

이견대에서 바라본 문무대왕릉


첨성대
첨성대

첨성대

첨성대

다른 각도의 첨성대


국립경주박물관
경주국립박물관

경주박물관 외부 - 부처 반가상

국립경주박물관

성덕대왕신종에 새겨진 문양

국립경주박물관

십이지신상


대릉원과 천마총
대릉원

대릉원 습지

대릉원

대릉원 안에 있는 천마총 입구



그때가 생각납니다^^!







라이너스™
2009.04.20 08:53 신고
좋은곳은 다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저도 봄 경주여행을 꿈꾸고있는데.ㅎㅎ
멋진 한주되세요^^

돌이아빠
2009.04.20 21:13 신고
2003년에 다녀온거라 ㅎㅎㅎ 봄 경주여행이라 좋지요~ 계획만 하지 마시고 훌쩍~! 떠나세요~~~
상전민교
2009.04.20 09:05 신고
우와~! 조용하고 여유로워 보여요..
초록이 참 싱그럽네용..

아~! 갑자기 봄나들이 가고 싶어요~~~~!

돌이아빠
2009.04.20 21:14 신고
음 그당시 좀 많이 더웠다죠. 저는 더위먹고 ㅡ.ㅡ;;; 그래도 사진들은 괜찮은거 같아요. 봄나들이 좋습니다~~~
4-story
2009.04.20 10:01 신고
아~~ 경주라는 단어도 참 오랫만이네요
설로 상경하기전에는 꽃피는 봄마다 한번씩은 갔던 추억의 장소이것만..
경주는 도시전체가 멋쓰럽죠...

돌이아빠
2009.04.20 21:15 신고
네~ 경주 좋은 곳입니다. 높은 건물도 없고 정말 좋은 곳! 다만 먹거리가;;;; 그리고 차가 없으면 조금 고생스럽다는(애가 있는 경우에는 더더욱) 시간 되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팬션곱하기
2009.04.20 10:18
안녕하세요
저는 리조트에근 무하는사람입니다
언제한번 경주 오실때 연락한번 주세요

돌이아빠
2009.04.20 21:15 신고
광고를 하시려면 제대로 하셔야 ㅡ.ㅡ;;; 연락처라도 남기시던지 홈페이지 주소라도 남기시던지 ㅎㅎㅎ
월드뷰
2009.04.20 10:38
지난 주말에 미스경북선발대회가 경주에서 열리더군요...
경주에서 친척들 모임도 있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전 참석치 못했습니다만...
경주~~좋아요~~

돌이아빠
2009.04.20 21:16 신고
아하 미스경북선발대회라. 미인선발대회 여전히 하는거군요 >.< 경주 후훗 월드뷰님은 가까운 곳이시죠?
JUYONG PAPA
2009.04.20 10:40 신고
예전에는 왠지 경주하면 수학여행....정도밖에 생각나질 않았는데 갈수록 그곳에서 느껴지는 정취가 좋게 느껴지네요.

돌이아빠
2009.04.20 21:16 신고
주용이와 함께 한번 다녀오셔요~ 가족여행 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Sakai
2009.04.20 10:55 신고
정말 수학여행이후로 보는 것들이네요.이 사진들을 보니까 제가 오늘 새벽에 겪은 오진소동 당황하고 허둥지둥하는 저모습과는 반대로 조용하고 무엇가 여유가 느껴지는 사진인것 같습니다.좋은 한주 보내세요.

돌이아빠
2009.04.20 21:19 신고
어? 아침에 무슨 소동이 있으셨나봐요? 잘 마무리 되신거죠? 행복한 한주 시작하셨나요? 비가 내리지만 뭐 나쁘진 않네요. 전국적으로 가뭄이 심했는데 이참에 좀 해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akai
2009.04.20 22:28 신고
네~오랜간만에 카스퍼스키가 오진을 하는 바램에 고생 조금 했습니다.ㅠㅠ
돌이아빠
2009.04.21 08:10 신고
엥? 카스퍼스키가 오진을요??? 허헛 정말 황당한 일을 당하셨군요 >.< 금시초문인데요 카스퍼스키가 오진이라. 어허. 지금은 다 수습되신거죠?
Sakai
2009.04.21 14:11 신고
새벽에 일이 발생하고 새벽에 고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f-secure 제품과 함께 말이죠^^
돌이아빠
2009.04.21 14:26 신고
이런 이런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
오진이라...뭐 아예 없을 수는 없겠지만 허허 고생하셨네요
이름이동기
2009.04.20 11:29 신고
수학여행 이후로 경주는 가본적이 없어서 ~
왠지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데요 ^^ ㅎ

돌이아빠
2009.04.20 21:19 신고
함 댕겨오셔요~ 수학여행과는 정말 다른 느낌을 받으실거라 확신(?)해 봅니다^^~
빛이드는창
2009.04.20 11:35
경주여행을 계획중에만 있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돌이아빠
2009.04.20 21:20 신고
생각났을 때 떠나시는건 어떨까요? ㅋㅋ
드자이너김군
2009.04.20 11:35 신고
아~아아악~ 경주~ 좋아요.ㅋ
요즘 가면 꽃이 한창일텐데.. 여기 저기 참 볼거리가 많은 곳 이에요.
처가집이 근처라 가끔 가는데..헤헤

돌이아빠
2009.04.20 21:20 신고
드자이너김군님은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경주 봄에 한번 가봐야 하는데 예전에는 여름에 이번에는 겨울에 ㅡ.ㅡ;;;
신난제이유2009
2009.04.20 13:32 신고
경주에 자주 가셨던거군요.
저도..경주에 가서 무한도전 팀처럼...보물찾기를(!) 해 보고 싶어요.

돌이아빠
2009.04.20 21:21 신고
자주는요 평생 딱 세번 가봤네요. 수학여행 한번 2003년에 한번 2009년(올해네요?) 한번 ㅎㅎㅎ
sky~
2009.04.20 15:21 신고
경주 참으로 좋지요 ㅎㅎㅎ ^^

돌이아빠
2009.04.20 21:21 신고
경주 정말 좋지요~~~
용직아빠
2009.04.20 15:59 신고
천년고도..경주 사진들을 보니..
옛날에 다녀왔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 오르는데요^^
저는 주로 행사와 관련되어 출장을 다녀와선지 유물들을 찬찬히 관람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답니다!!

돌이아빠
2009.04.20 21:22 신고
그럼 용직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한번 계획해 보시면 어떨까요? 용직이에게도 좋은 기억이 될 듯 한데요?
비프리박
2009.04.20 16:10 신고
아아. 저도 옛 경주방문의 추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급히 돌아오면서 한번 더 오자 그랬는데 그렇게 다짐 했던 것이 벌써 3년을 채웠네요.
시간 잡아서 한번 더 가야할 듯요.
그리고 요즘도 감포항은 그 새우젓같은 짓을 계속 하나요? -.-;

돌이아빠
2009.04.20 21:23 신고
ㅎㅎㅎ 3년전이라. 전 2003년, 2009년이니 6년만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근데 감포항의 새우젓같은 짓은 뭔가요???? 감포항 이번 2월에 갔을 때는 그저 배구경만 하고 왔는데?
Hue
2009.04.20 16:11
우와! 유물들을 하나하나 다 찍어놓으셨군요! ㅎㅎ

돌이아빠
2009.04.20 21:23 신고
올해 찍은거랑 합쳐보면 어지간한 곳은 다 사진으로 있는듯 합니다 ㅎㅎㅎ 함 모아볼까요?
까칠이
2009.04.20 16:17 신고
고등학교때 가보곤 못가본곳인데... 어째서 별로 안좋은 추억만 있는지..ㅋㅋ

돌이아빠
2009.04.20 21:24 신고
ㅎㅎㅎ 수학여행때 좋지 않은 기억이 있으셨나봐요?
그래도 동하 조금더 크면 같이 한번 다녀오셔요~
PLUSTWO
2009.04.20 16:19 신고
문무대왕릉과 안압지에서 사진 꼭 찍어보고 싶은데, 전 언제 한번 내려가보죠..
휴일 잘 보내셨죠..^^

돌이아빠
2009.04.20 21:24 신고
안압지는 한번도 못가봤다죠 >.< 야경이 참 좋다 하던데요. 올해 꼭! 한번 다녀오셔요~ 주말은 늘 즐겁게~ 가족과 함께^^!
환유
2009.04.21 12:41 신고
저도 안압지 야경이 탐나더라구요! 올해 꼭 시간이 되서 내려가봤으면...

돌이아빠
2009.04.21 21:59 신고
안압지. 꼭 가봐야 하는데 다음에는 꼭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