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의 외출이었다.
추운 겨울이라 바깥 놀이나 소풍은 어려웠던 차에 너무 집에만 있는 것이 안타까워 하던 엄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까지 장거리 외출을 감행했다.

집에서 아쿠아리움까지는 꽤나 먼 거리라서 큰 맘 먹고 다녀왔다.

용돌이 이야기

그런데, 용돌이 녀석의 처음 반응은 시큰둥. 뭐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자라를 봐도 시큰둥, 각종 양서류나 파충류를 봐도 시큰둥...
용돌이 이야기
용돌이 이야기

그러다 용돌이 녀석이 좋아하는 상어를 보더니 그제서야 기분이 좋아진건지 웃음을 보여준다.
용돌이는 큰 동물, 무서운 동물 그중에서도 육식 동물을 좋아한다.

용돌이 이야기

그래서 공룡도 육식공룡인 티라노 사우루스, 메갈로 사우루스, 벨로키랍토르, 스피노 사우루스 등을 좋아하고,
그외에도 사자, 호랑이 같은 고양이과 육식 동물을 좋아하며, 상어를 좋아한다.

용돌이 이야기
용돌이 이야기
용돌이 이야기

왜 이런 크고 무서운 동물, 그중에서도 육식 동물을 좋아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아마도 크기 때문에? 혹은 강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정말 오랫만에 다녀온 듯 하다. 힘들게 자식을 위해 그 먼 곳까지 대중교통으로 다녀온 아내에게 감사할 따름이다.

용돌이 이야기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규모 면에서는 63빌딩 수족관보다는 낫다. 하지만, 63빌딩 수족관은 다양한 쇼들이 있어 또 다른 맛이 있는 듯 하다. 거기다 평소 주변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해양 생물과 양서류, 파충류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어 나쁘지 않은 곳이다.


[2011년 1월 31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773일째 되는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코엑스 아쿠아리움
도움말 Daum 지도





이전 댓글 더보기
샤프심
2011.05.17 00:24 신고
ㅋㅋ 귀여운 용돌이^^
상어입속에 있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네요~

돌이아빠
2011.05.23 08:59 신고
상어를 참 좋아라 합니다~ 무서운 동물을 좋아한다는 ㅋ
조똘보
2011.05.17 01:22 신고
다음에 가실때 저도 좀 델고 가세요
저도 저런데 구경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돌이 표정이 차도남이군요

돌이아빠
2011.05.23 09:01 신고
하핫 용돌이 데리고 가기도 힘들어요 ㅋㅋㅋ
현연
2011.05.17 08:00 신고
매주 화요일 오후2시인가? 먹이 주는 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전 피라냐가 먹이 먹는 모습을 한번 구경해보고 싶던데..ㅋㅋ

돌이아빠
2011.05.23 09:02 신고
오호 그런가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라 오홍
피라냐 무서운 녀석들인데! ㅎ
뼝아리
2011.05.17 11:28
아쿠아리움은 몇번을 가도 아이들이 새로워 하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희도 연간회원권 끊어서 정말 지겹도록 다녔는데...아이들이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돌이아빠
2011.05.23 09:02 신고
연간회원권! 저희도 연간회원권 끊었었는데 손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저희집에서는 조금 멀어서 ㅋ
Naturis
2011.05.17 15:59 신고
요즘 아이들이 부러운데요 ㅎㅎ
저는 한번도 구경못가본 곳을...ㅋㅋ

돌이아빠
2011.05.23 09:03 신고
ㅎㅎㅎ 저도 용돌이 덕분에 구경 가본 곳이 꽤 많습니다. ㅋ
자유혼.
2011.05.17 21:12 신고
평생 서울살면서 아쿠아리움 한 번 못가봤네요~
돌이는 좋은 아빠 만나서 좋겠어요 ㅎㅎ

돌이아빠
2011.05.23 09:03 신고
핫 함 다녀오세요~ 괜찮더라구요^^
이장석
2011.05.18 08:47 신고
좋은 추억으로 남겠군요. 잘 보고 갑니다.

돌이아빠
2011.05.23 09:04 신고
감사합니다.
달콩이 (행복한 블로그)
2011.05.18 13:07 신고
ㅎㅎ 상어를 보고 정말 좋아하는군요 ^0^
돌이는 멋지고 강한 남자가 될거 같아요 ㅋ

돌이아빠
2011.05.23 09:04 신고
하핫 멋지고 강한남자가 될까요? 전 멋지고 부드러운 남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MindEater™
2011.05.18 17:06 신고
예전에 후니 데리고 갔었는데 도통 관심이 다 나와서 놀이기구에만...^^;;
어른들이 보기엔 완전 비싼,,그렇지만 아이들에겐 꼭 보여줘야할 뭐 그런 곳인것 같아요. ^^
하기야 도심 한 복판에 수족관을 유지하기가 워낙 힘들테니 말이죠..

돌이아빠
2011.05.23 09:06 신고
앗 놀이기구에만 관심을 보였나요? 이제는 좀 달라질것 같은데요? 그래도 비싸긴 하죠 >.<
쪼매맹
2011.05.18 19:20 신고
넘 재미있었겠어요~
^^ 잘봤어요~

돌이아빠
2011.05.23 09:06 신고
감사합니당~
마이다스의세상
2011.05.18 21:49 신고
아쿠아리움 한번 가보고 싶은데 늘 입구에서 망설이다 안들어갔네요 ㅠ
돌이 좋은 경험 했네요 ㅎㅎㅎ

돌이아빠
2011.05.23 09:07 신고
한번쯤은 다녀오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 곳이에요.
사랑퐁퐁
2011.05.19 03:17 신고
일정은 힘들었을테지만 돌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아내분도 뿌듯했을것 같아요.
진정 훌륭한 엄마의 모습인거죠~

돌이아빠
2011.05.23 09:07 신고
역시 엄마는 위대합니다!^^
☞ 참새
2011.05.19 11:15 신고
갑자기 아쿠아리움이 가고싶어 지네요..코엑스에 그렇게 마니 갔는데 한번도 못 가봣다니...ㅡㅡ;;

돌이아빠
2011.05.23 09:08 신고
코엑스에 많이 가셨다면! 아쿠아리움도 한번쯤은 들려주세요~
☆북극곰☆
2011.05.19 14:52 신고
뭔가 굉장히 해탈한 듯한 표정이 저를 숙연하게 만들어주는데요?? ㅋㅋ
어렸을때 63빌딩 수족관 놀러간 것이 생각납니다~ ㅋㅋ

돌이아빠
2011.05.23 09:08 신고
그때는 63빌딩이 최고였죠(아마도 ?)
뭔가 표정이 참 거시기 하죠? ㅋ
DanielKang
2011.05.20 00:31 신고
아쿠아리움.. 늘 한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여태 못 가봤네요.
한번 가보긴 해야할텐데 말이죠. ㅎㅎ

돌이아빠
2011.05.23 09:10 신고
우잉? DanielKang님 꼭! 가보셔야죵!!! ㅎ
8월7일
2011.05.20 10:37 신고
작년 어린이날 아쿠아리움 무료라고 갔다가 줄만 2시간 섰네요 ㅋㅋ
아이들에겐 아주 유익한 곳인것 같아요

돌이아빠
2011.05.23 09:16 신고
헛 어린이날 역시 아쿠아리움도 장난이 아니었겠네요 ㅋ
삼성카드블로그지기
2011.05.20 14:04
육식동물....ㅎㅎㅎ
무서워하기보단,
좋아한다니 신기한데요^^

돌이아빠
2011.05.23 09:19 신고
그쵸? 근데 직접 보면 무서워해요 ㅋㅋㅋ
퐌다
2011.05.20 14:42 신고
마지막 사진 압권이네요~
저도 아쿠아리움 가보고 싶네요ㅠ

돌이아빠
2011.05.23 09:44 신고
아쿠아리움 좋아요~
환유
2011.05.20 16:10
용돌이의 얼굴 표정이 시시각각 변하는게 재미있어요-ㅋㅋㅋ

돌이아빠
2011.05.23 09:44 신고
ㅋㅋ 그쵸? 처음에는 뚱하다가 좋아졌다가 다시 새초롬해지는 ㅋ
끝없는 수다
2011.05.21 01:56 신고
아쿠아리움은... 어른인 저도 좋아하는 곳인데 ㅋㅋㅋ
멋지네요^^ 간만에 들렸습니다요~

돌이아빠
2011.05.23 09:45 신고
파라마님 어서오세용~ 저도 아쿠아리움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