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믹시 위젯 설치!

by 돌이아빠 2008. 7. 16.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지금 막 믹시 위젯 두번째인 mixUP 캐스트 위젯을 설치하였다.

    내가 믹시 사이트에서 mixUP한 글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내 블로그에서 보여주는 위젯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생겨 먹었다.

    후후 분류가 많지는 않지만, 컨텐츠, 미디어는 내가 mixUP한 글 목록이 보이는 탭이고, 서포터는 내가 포스팅한 글일 mixUP한 블로거 혹은 믹스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보여준다.

    나름 다른 블로거등이 관심가지고 있는 글만 보다가 내가 mixUP한 즉, 내가 관심을 갖게된 기사에 대한 일종의 메타 블로그로서 괜찮은 기능이라 생각된다.

    이제 블로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는 초보지만 이러면서 하나씩 둘씩 배우는게 아닐까 싶다.

    세상과의 소통. 이전에는 그렇게 많은 소통 수단이 없었지만,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참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그만큼 조심해야 하는 것도 사실이다.

    자 이제 어떤것들이 나를 즐겁게 해줄까? 후후 기대된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