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블로그를 통해 용돌이의 오르다 자석 가베를 활용한 만들기 결과물을 몇 번 포스팅을 했었다.

[오르다 자석 가베 관련 포스트들]

2010/04/12 - 육아일기 45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놀이 삼매경
2010/04/01 - 육아일기 44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로 기차만들기
2010/01/11 - 42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창작 활동 - 나만의 성 만들기
2009/12/14 - 41개월 - 오르다 자석 가베 작품 활동
2009/11/26 - 40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 엄마와 함께 만든 작품
2009/11/17 - 36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 본가베와 로지꼬 편
2009/11/11 - 36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 - 활동가베 활용하기
2009/10/23 - 36개월 오르다 자석 가베와의 첫 만남
2009/04/08 - 2009년 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우리 부부 나름대로의 오르다 자석 가베 활용 방법이나 용돌이에 대한 교육 철학(철학이라고 하면 조금 오버하는 것 같긴 하지만)에 대해서도 행간에 혹은 직접적으로 피력을 했었다.

여전히 용돌이는 오르다 자석 가베는 장난감으로 여기고 있다. 초기에는 아빠로서 교육을 좀 해볼까 싶어 시도도 해보긴 했지만, 그것보다는 좀더 자연스럽게 오르다 자석 가베에 친해지게 하고 싶기도 했고, 혼자서 뭔가를 만들어내는 그런 과정과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오랫만에 용돌이가 오르다 자석 가베를 활용한 만들기 결과물을 포스틍해 볼까 한다.

사실 이제는 용돌이 녀석이 활동 가베등에 함께 딸려온 책자를 보면서 직접 이것 저것 만들어보는 수준까지 오기는 했다.
책자를 보면서 만든 용돌이의 작품을 정리해 본다.

오르다 자석 가베 활동

말철머 보인다^^

오르다 자석 가베 활동

이건 무슨 동물일까? 소? 아니면 돼지?

참 예브게 잘 만들었다.

[2010년 1월 13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390일째 되는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표고아빠
2010.04.28 09:05
아우 이거 정말 아이들있는 저희같은 집에
참 필요할거 같은데요.
형상을 좀더 자유롭게 만들어 낼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2010.04.28 21:35 신고
네 있으면 좋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잘 가지고 놀아용~
자수리치
2010.04.28 13:22 신고
저런 유익한 놀이를 해야 하는데,
울 아들은 요즘 파워레인저에 푹 빠져서...--;

돌이아빠
2010.04.28 21:36 신고
하하하 파워레인저 요즘 애들에게 인기더라구요.
용돌이 녀석도 >.<
바쁜아빠
2010.04.28 13:55
창의력은 역시, 놀면서 배우는 것 같습니다.
우리 결이도 무척 좋아할 것 같은 이 아이템, 오르다
가격이, 가격이...

돌이아빠
2010.04.28 21:36 신고
맞아요 맞아요~ 놀면서 배우는게 많은 것 같더라구요.
논다는건 스스로 하는거니까요^^!

흑.가격이....가격이..............ort
x하루살이x
2010.04.28 15:41 신고
저..저도 가지고 놀아보고픈 생각이...;;

돌이아빠
2010.04.28 21:37 신고
재밌으실거에용~ ㅋㅋㅋ
JooPaPa
2010.04.28 16:18 신고
음,, 양에 한표를
다리가 짧고, 삼각형이 양의 뿔이 아닐지..
ㅋㅋ 맞추고자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돌이아빠
2010.04.28 21:38 신고
오홍~ 양일수도 있겠는데요? ㅎㅎㅎ
저는 돼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ㅋㅋ
눠한왕궤
2010.04.29 00:55 신고
강아지 입니다.

아이들은 강아지를 좋아하니까요.
그리고 제가 강아지를 좋아하니까.. 강아지입니다.^_^ ;ㅎ

-_-;; 너무 재미없는 농담을 해서 죄송합니다 .(_ _)
좋은 꿈 꾸시는 좋은 밤 되세요~!

돌이아빠
2010.04.29 07:03 신고
헛 강아지가 되는거군요 ㅎㅎㅎㅎ
강아지라면 닥스훈트 정도? 몸이 좀 길고 다리가 짧은 크
검은별
2010.04.29 01:42
용돌이 오르다 자석블럭 잘 가지고 노네요~
울 딸래미도 사주고 싶은데..가격이 너무 안착해요 ㅋㅋㅋ

돌이아빠
2010.04.29 07:03 신고
헤헤 네. 다행이 정말 갈 가지고 놀아줍니다.
음..가격이....음....>.<
유아나
2010.04.29 19:24 신고
두번 째 사진 분명 얼굴은 원숭인데 흠냐 용돌이 상상력과 창의력이 있네요 ㅎㅎㅎㅎ

돌이아빠
2010.04.30 08:32 신고
하하 얼굴은 원숭이 인가요? 흐...저도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후후파파
2010.04.29 20:58 신고
한참 두 아들이 가지고 놀고 있는 오르다 자석가베...
아직은 딱히 작품이라고 만드는게 없는데...
많이 친해져 있는 모습이 보일때 흐믓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포스팅할일이 있겠죠?? ㅋ

돌이아빠
2010.04.30 08:36 신고
그럼요! 물론이죠~
일단 친해졌다면 멋진 작품들 만들어 내는건 금방일거라 생각됩니다!
조만간! 구경시켜주시겠군요~ ㅎㅎ
Deborah
2010.04.29 21:14 신고
아이들 두뇌계발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돌이아빠
2010.04.30 08:36 신고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근데 뭐 다양한 방법으로 가지고 놀 수 있으니 그게 더 좋다고 할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