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죠. 물론 요즈음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가을이 벌써 다 가버렸나? 싶긴 하지만, 그래도 책은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 할 수 있는 훌륭한 마음의 양식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정말 블로그 하기를 잘 했다라고 생각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를 통해 책과 다시금 친해졌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후 예전에는 바쁘다는 핑계로 한달에 한권 읽기도 어려웠던 책을 이제는 일주일에 1, 2권씩은 꼬박 읽고 있습니다. 일년으로 환산하면 1년은 52주 정도이니 1권씩만 읽어도 52권의 책을 읽게되는 것이군요.

bookshelf (58)
bookshelf (58) by 정호씨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자! 이제부터 제가 책과 다시 친해진 비결을 공개합니다.

알라딘 TTB 광고 이용하기


알라딘 TTB
광고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통해 몇 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CPC + CPA 등의 광고 형태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이고 [이글]을 보시면 훨씬 더 잘 이해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알라딘 TTB 광고는 크게 알라딘 TTB1과 알라딘 TTB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라딘 TTB1은 클릭 후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수익이 주어지는 모델이고, 알라딘 TTB2는 노출+클릭 시에 수익이 주어집니다. 다만, 알라딘 TTB2에서도 알라딘 TTB2 광고를 클릭 후 구매까지 이루어지면 더 높은 수익을 보장해 주고 있습니다.
알라딘 TTB1, 2를 통한 수익은 알라딘 사이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주어집니다. 즉 현금이 아닙니다.
그래서 더욱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쌓이면 뭐합니까? 책이나 DVD 등을 구입하게 되겠죠? 그러면서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답니다.

블로그를 운영중이신가요? 아직 알라딘 TTB 광고를 이용하지 않으신다구요?  어서 알라딘 TTB 광고 들여놓으세요~


위드블로그 등 리뷰 사이트 이용하기


블로그를 통해 책과 친해지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위드블로그와 같은 리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위드블로그는 책이 Main이라고 생각될만큼 좋은 책들이 리뷰 대상으로 많이 등록이 되고 있으므로 이를 잘 활용한다면 공짜로 책을 읽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저 또한 클로즈드 베타 시절부터 위드블로그를 이용해 오고 있는데 책 이외에도 좋은 영화, 음반, 그리고 소프트웨어, 위젯, 서비스,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리뷰 상품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직 위드블로그에 가입하지 않으셨다구요? 얼른 뛰어가세요!


각종 이벤트 응모하기


마지막으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각종 이벤트입니다. 블로그 스피어 상에서도 많은 블로거분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며, 최근에는 초하님의 제안하에 책 공동나눔 행사도 많은 블로거분들의 참여하에 성황리에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이웃도 사귀고 소통의 의미, 그리고 나눔의 행복도 느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올 가을 책과 함께 마음을 풍요롭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