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9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212일째 되는 날

39개월 내 표정 어때요? - 사진찍기놀이

얼마전 아내의 생일을 맞아 오랫만에 오붓하게 빕스에서 가족 외식을 했다.
내가 음식을 가지러 간 사이 아내가 이런 저런 사진을 찍었나보다.
아니 용돌이가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을지도 모르겠다.

엄마가 사진을 찍는데 마치 모델처럼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 녀석.

빕스에서 용돌이

용돌이의 다양한 표정 표정 표정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오롱이
2009.08.14 20:31
이힝... 돌이다..
너무 귀엽고 , 이쁘고.. 확 깨물어 주고 싶네요^^

돌이아빠
2009.08.17 22:44 신고
핫! 감사합니당~~근데 깨물면 아픈데 ㅋㅋ
안지용
2009.08.14 22:36
아으~~~ 아으~~~~~~~~~~~~ 용돌이 넘 귀엽네요...

돌이아빠
2009.08.17 22:44 신고
히힛 감사합니당~~~
비코프BICOF
2009.08.14 22:52 신고
꺄르~귀여워요^^
똘똘하게 멋지게 생겼네요!!

돌이아빠
2009.08.17 22:44 신고
와웅!~ 감사합니다~~~~
gemlove
2009.08.14 23:05 신고
ㅋㅋㅋ 미실을 능가하는 표정 왕 이네요 ^^

돌이아빠
2009.08.17 22:45 신고
헛! 선덕여왕에 그 미실인가요? ㅋㅋㅋ
지노다요
2009.08.15 00:01 신고
표정은 짐캐리, 옷은 월드컵 16강? ㅎㅎ

돌이아빠
2009.08.17 22:45 신고
헛! 옷은 월드컵 16강? ㅋㅋㅋ
토댁
2009.08.15 10:44 신고
귀염둥이 용돌이, 행복한 엄마아빠~~~~
왕 부럽사와요^^
늘 행복하시길~~~~^^

돌이아빠
2009.08.17 22:45 신고
아이쿠 토마토새댁님 감사합니당~~~~
까칠이
2009.08.15 12:08 신고
ㅋㅋ 다양한 표정을 이렇게 보니 더욱 귀엽네요~~ :)

돌이아빠
2009.08.17 22:45 신고
히힛 모두 아내가 찍은 사진인데 나름 귀엽더라구용 ㅋㅋ
ageratum
2009.08.15 23:39 신고
귀엽네요~^^
블로그 이벤트 하고 있으니 한번 놀러오세요..^^

돌이아빠
2009.08.17 22:46 신고
앗! 얼른 달려가 봐야겠습니다~~
알센
2009.08.16 15:33 신고
'재미있는 얼굴' 책을 직접 만들어 보여주는군요 ^^

돌이아빠
2009.08.17 22:47 신고
재미있는 얼굴 2탄도 있답니다^^ ㅋㅋ
MindEater™
2009.08.16 18:34 신고
옷~~ 용돌군 본격적인 붉은악마 인증샷이군요~~ ^^*

돌이아빠
2009.08.17 22:47 신고
냐하하하 그렇게 되나요? ㅋㅋㅋ
비바리
2009.08.16 21:03 신고
표정이 아주 풍부하군요.
행복한 가정입니다.
부럽부럽~~

돌이아빠
2009.08.17 22:48 신고
어이쿠 비바리님 여기까지 발걸음 해주시공 감사합니당~
Sakai
2009.08.17 09:38 신고
용돌이의 다양한 귀여운 표정들이네요..

돌이아빠
2009.08.17 22:48 신고
네~~~ 2탄도 준비되는대로 ㄱㄱ~
함차맘
2009.08.18 22:54
생신추카드려요,, 돌이 맛난음식많이 먹었니? 위에사진은,,어른스러워보여요, 많이큰아이같네요,
건강하게 잘크거라

돌이아빠
2009.08.24 19:46 신고
생일은 지난달이었는데~ 제가 대신^^ 감사합니다~

그쵸? 이제 어린이가 된듯 합니다 ㅎㅎㅎ
JUYONG PAPA
2009.08.24 16:19
돌이 얼굴에서 행복함이 묻어 나옵니다. ^^

돌이아빠
2009.08.24 19:46 신고
이제 주용이 얼굴도 볼 수 있는거지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