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무료재무설계] 개인재무설계 필요성과 자산관리를 위한 무료재무설계상담 받기

by 돌이아빠 2011. 6. 9.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무료재무설계
    [무료재무설계] 개인재무설계 필요성과 자산관리를 위한 무료재무설계상담 받기

    재무설계란 무엇일까?


    재테크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재무설계란 단어를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재테크란 보통 자신이 가진 돈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불려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냥 은행에만 죽어라 넣어두는 것도 재테크요, 한방을 위해 무조건 주식 직투만을 하는 것도 재테크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런 계획성 없는 혹은 한방만을 노리는 재테크 활동이 과연 나에게 아니 나의 인생에 도움이 되긴 할까요?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무료재무설계

    우리는 살아가는데 있어 많은 재무적 이벤트를 만나게 됩니다. 결혼도 해야 하고, 내집마련도 해야 하고, 자동차도 구입해야하고, 자녀 양육 및 교육도 해야 하고, 또 출가도 시켜야 하며 갈수록 늘어나는 평균 수명과 갈수록 짧아지는 은퇴시점에 대비해 노후 준비도 해야 합니다.

    재무설계라는 것은 바로 인생에 있어 다양한 발생 가능한 재무적 이벤트에 대해서 자신의 재무적 상황과 투자 성향 등을 고려해서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재테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정말 잘 모으고 싶다면!


    돈을 모으는 것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돈을 모으는 것은 쉽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다양한 재무적 이벤트를 위해 철저하게 계획해서 돈을 모아가기란 쉽지 않습니다.

    정말 돈을 계획적으로 잘 모으고 싶다면, 그에 상응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무료재무설계

    자기 인생은 자신이 주인공입니다. 자신의 인생에 있어 발생할 다양한 재무적 이벤트가 어느 시점에 발생될지 그리고 그러한 재무적 이벤트를 위해 어느 정도의 돈을 모아둬야 하는건지에 대한 기본적인 계획은 자신이 세울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 것인지 나에게 맞는 투자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아는 것이 쉽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책임져야 하고, 자신에게 발생할 재무적 이벤트에 대해서 미리 대비를 해야 한다지만 어떻게 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인지 또 얼마정도의 돈이 필요한 것인지, 그리고 그 목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어떤 재테크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서도 자신에 딱 맞는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짜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 사람들은 지식인이나 재테크 관련 카페 등을 찾아가서 게시판 등을 통해 물어보기도 하고, 정보를 찾아보곤 합니다. 하지만, 과연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이제는 전문적인 개인재무설계도 무료로 받아보자!


    혼자서 하기 힘든 재테크 포트폴리오 혹은 재무설계. 전문가에게 무료 재무설계를 받을 수 있다면? 인생을 살아가는데 참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정한 보험사 상품을 강매하거나 거짓된 약속으로 허황된 꿈을 심어주는 것이 아닌 실제 각 개인의 재무상황이나 재테크 성향 등을 고려한 종합적인 개인재무컨설팅을 진행해 주는 곳이 있다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료재무설계

    이러한 개인재무설계 즉, 개인 재무컨설팅을 이벤트 형식으로 무료로 진행해 주는 곳이 있습니다.
    리더스리치는 여타 재무설계 서비스와는 다른 고객의 입장에서 최적의 재테크 포트폴리오와 재테크 전략을 수립해 주는 곳입니다.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추천 무료 재무컨설팅 사이트: 리더스리치 [링크]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