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
레뷰(RevU) 캐쉬가 54가 되었습니다. 오늘 레뷰(RevU) 사이트를 들어가서 적립 캐쉬를 보니 럴수 럴수 이럴수가..

51원이 된지 얼마나 됐다고 54원이 됐습니다.!!!

레뷰(RevU) 적립캐쉬가 오른 시점

2010/07/13 - 레뷰(RevU) 적립캐쉬가 올랐어요!~

한달도 안된 사이 포스트 100개를 등록했을리도 없고, 도대체 무슨 곡절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적립되는 캐쉬가 오르니 덩달아 기분도 좋아집니다.

레뷰

정말 레뷰(RevU)는 완소 수익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이게 다 고마운 이웃분들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레뷰글 보러가기]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생각하는 돼지
2010.08.06 02:04 신고
당신을 진정한 레뷰왕으로 임명합니다^^
축하드립니다....넘 부러워요~~~

돌이아빠
2010.08.06 09:15 신고
헤헷 감사합니다~ 레뷰왕이라니요. 이미 54원이신 분들도 꽤 되실듯 하고, 주간베스트 등등도 많이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전 그냥 ㅎㅎ
레이니아
2010.08.06 02:25 신고
와~ 축하드려요^^
전 언제 30을 탈출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돌이아빠
2010.08.06 09:16 신고
레이니아님 감사합니다~
음. 금방! 탈출하실거에용!~ 암요~~~~
노지
2010.08.06 06:47 신고
글을 많이 올리면..오르는거군요.

돌이아빠
2010.08.06 09:16 신고
네 글을 많이 올리고, 레뷰 내에서 활동도 많이 하시면 금방 오르실겁니다~
카타리나
2010.08.06 10:20 신고
와...축하드려요
레뷰가 참 좋네요
저는 언제쯤 올라가려나 ㅎㅎㅎ

돌이아빠
2010.08.06 11:31 신고
감사합니다~
카타리나님도 곧! 올라가지 않으실까요^^!~
디자인이소
2010.08.06 10:58 신고
와우!! 레뷰캐쉬는 54원 넘 축하드려요^^
정말 부러워요 ㅎㅎ

돌이아빠
2010.08.06 11:32 신고
감사합니다. 디자인이소님~
근데 디자인이소님이 전 부러운걸요^^ 종종 주간 베스트리뷰에 오르시더라구요~ ㅎㅎ
blackam2
2010.08.06 11:58 신고
우와- 저랑 거의 두배차이에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돌이아빠
2010.08.09 06:31 신고
감사합니다~ blackam2님도 팍팍 오르실거에요~
파스세상
2010.08.06 12:25 신고
아~ 부러워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돌이아빠
2010.08.09 06:31 신고
하핫 감사합니당~~~
촌스런블로그
2010.08.06 12:26 신고
54원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레뷰가 더욱 경제적으로 안정되어 블로거들에게 수익이 많이 돌아가면 좋겠습니다.

돌이아빠
2010.08.09 06:32 신고
네~ 맞는 말씀이세요. 레뷰가 더 안정적으로 발전해서 더 좋은 수익을 안겨줬으면 좋겠습니다~
도나스
2010.08.06 14:10 신고
아 정말 너무 좋으시겠어요 ^^
축하드립니다. ^^

돌이아빠
2010.08.09 06:32 신고
감사합니다^^~
극비양
2010.08.06 14:27 신고
우와...부럽네요ㅠㅠㅠㅠ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뭐....
언젠간 오르겠죠ㅠㅠㅠㅠ

돌이아빠
2010.08.09 06:32 신고
감사합니다 극비양님^^
금방 오르실거에요~~~
백마탄 초인™
2010.08.06 17:44 신고
앗, 얼마전에 드쟌엔님 블록에서도 봤던,,,꿈의 54원! 하하하;;
꿈의 금액에 도달 하기 위해서 오늘부터 레뷰에서 매일 살아야겠군요,,,^ ^;

돌이아빠
2010.08.09 06:34 신고
하하 감사합니다~
레뷰에서 매일 사시는건가요? ㅋㅋ
유아나
2010.08.06 19:55 신고
와우 부러워하면 진다고 하는데 ㅠㅠ

돌이아빠
2010.08.09 06:34 신고
크...유아나님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ㅎㅎ
銀_Ryan
2010.08.07 00:16 신고
저는 완전 안올라요 ㅜㅜ 레뷰 활동 더 해야되나봐요 ^^;;;

돌이아빠
2010.08.09 06:34 신고
흐...레뷰 활동 좀만 더 하심 되지 않을까용? 크
rimo
2010.08.07 01:44 신고
우와- 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0.08.09 06:35 신고
하핫 감사합니다~~~
☆북극곰☆
2010.08.07 12:46 신고
저는 레뷰캐쉬가 왜 아직도 30원일까요....
나름 글도 많이 발행하고 있는데.... 나의 레뷰캐쉬는 제자리걸음~~ ^^ ㅋㅋ
글 발행숫자에 따라서 캐쉬지급이 달라진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 것 같아요.
아니면 뭔가 지금 제가 잘못하고 있는 것이 있다던가.. 흐음...고민입니다..
아무래도 돌이아빠님의 54원은 부러울수밖에 없네요.. 흐흐흑..

돌이아빠
2010.08.09 06:35 신고
음....일단 기본은 레뷰 활동이니까 글만 많이 등록한다고 되는 것은 아닐 듯 하긴 합니다.
자주 로그인해서 글 추천도 하고 뭐 그런 활동들이 아닐까요? 파이팅!!! 입니다~~~
유리구두♡
2010.08.08 16:13 신고
와~우 축하드려요^^
저도 54원을 향해 노력해야겠어요~

돌이아빠
2010.08.09 06:36 신고
감사합니다 유리구두님^^~
햄톨대장군
2010.08.09 15:04 신고
오 돌이아빠님 축하드립니다! 대박인데요!

돌이아빠
2010.08.09 22:09 신고
핫! 햄톨대장군님 감사합니다~
까사
2010.08.11 21:05 신고
레뷰 이용한게 처음이라 시스템을 잘몰랐는데
적립 캐쉬가 무조건 30원인게 아니고 블로그를 잘 운영할수록 적립캐쉬가 3원씩 오르나보네요
54원 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ㅎㅎ

돌이아빠
2010.08.11 21:20 신고
네. 말씀대로 3원씩 활동 지수 등에 따라서 오르게 되는 구조입니다. 최대가 54원이라고 하네요 흐. 감사합니다~
림프MC
2010.08.19 22:31 신고
꿈의 캐쉬네요 ㅋㅋ

돌이아빠
2010.08.20 16:24 신고
크...림프MC님도 금방 오르실거에요~
백전백승
2010.08.31 19:03 신고
캐쉬가 54원. 와! 이것은 저보다 21원이 많네요. 어떻게 활동을 많이 하셨는지 몰라도 54원이라니 굉장하네요. 아무튼 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1.04.01 21:06 신고
하핫 이런 이제서야 이 댓글을 ㅠ.ㅠ
백전백승
2011.04.01 21:12 신고
저도 다른 사람의 댓글을 한 두달 후에 보게되는 경우도 많아요.
돌이아빠
2011.04.01 21:12 신고
하하핫 그러시군요 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