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레뷰(RevU) 겹경사! 주간베스트리뷰 후보에 올랐습니다~

by 돌이아빠 2010. 7. 14.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완소 레뷰(RevU)의 적립캐쉬가 올랐다는 포스팅을 한게 어제인데.
    오늘! 레뷰(RevU)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오르는 겹경사가 생겼습니다.

    일도 많고 해서 우울해하고 있는데 레뷰(RevU)에서 저의 그런 마음을 알았는지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로 만들어주셨나 봅니다.


    레뷰(RevU)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는 이번이 세번째(작년 12월에 운 좋게 두번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오른 이후 7개월만이네요 ㅎㅎ) 인듯 합니다. 이번에 레뷰(RevU)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오른 글은 경기도 지역 버스 노선 검색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도 버스정보 시스템에 대한 리뷰 글이었습니다.

    2010/07/12 - [버스노선 검색] 경기도 버스정보 시스템 경기도 버스정보 실시간으로 확인하자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고, 도움이 될 듯 하여 포스팅을 했는데 레뷰(RevU) 주간 베스트 리뷰 후보에까지 오르게 되었네요.
    이 자리를 빌어 부족한 글 추천해주신 여러 이웃분들과 레뷰(RevU)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레뷰(RevU)는 2009년 2월 3일에 첫 글을 등록한 이후로 시작한지 벌써 1년 하고도 5개월이 지났습니다.

    2009/02/03 - 덕수궁 한국근현대미술걸작전에 다녀왔습니다.

    정겨운 이웃도 사귈 수 있고, 캐쉬도 적립되고, 블로그 홍보도 되는 1석 3조 완소 레뷰(RevU)

    아직도 시작하지 않으셨다구요? 어서 시작하세요!

    레뷰(RevU)로 고고씽!~

    레뷰(RevU) 주간 베스트 리뷰 추천하러 가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에게 블로그는 무엇입니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