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육아정보] 유아, 어린이 단계별 맞춤 독서 그래프 - 연령대별 추천 도서

by 돌이아빠 2010. 2. 24.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유아, 어린이의 단계별 추천 도서가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떤 장르가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알라딘

    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 독서 성장 그래프에 맞는 다양한 책들을 구매후 응모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포스트 작성 이유는 이러한 이벤트가 있다는 홍보용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유아, 어린이 연령별 독서 성장 그래프에 따른 다양한 추천 도서들이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세, 2세, 3세, 4~6세, 예비초등,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 예비중학생으로 단계를 나누었고, 각 단계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추천도서 리스트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즉, 영아들을 위한 헝겊책, 보드북, 초점책, 4~6세를 위한 팝업북, 세계명작, 수학기초, 영어동요, 칼데콧 수상작,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앤서니 브라운, 유치원/어린이집 등등 이렇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각 연령대에 맞게 묶어서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주고 있고, 거기다가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추천 도서 리스트까지 나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죠!

    유아, 어린이 연령대별 추천 도서 장르

    책을 구입하시라는 홍보성 포스팅은 아니구요, 정말 다양한 책들 중에서 우리 아이 연령대에는 어떤 장르가 있고 그 장르에는 어떤 책들이 있는지 이번기회에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지 싶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알라딘

    에서 진행하는 유아, 어린이 단계별 맞춤 독서 그래프 즉, 유아, 어린이 연령대별 추천 도서 목록을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알라딘 이벤트 페이지:http://alad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00219_key]

    [관련 글타래]

    2010/01/27 - [육아정보] 내 아이를 춤추게 할 효과적인 칭찬법!
    2009/05/15 - 아빠의 책읽기 육아 이렇게 하면 어떨까?
    2009/04/07 - 책읽기 - 아이에게 책을 어떻게 읽어줘야 할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