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남양유업 남양아이 특별한 무료촬영 이벤트!

by 돌이아빠 2009. 12. 25.

Contents

    남양아이에서 특별한 무료촬영 이벤트를 하네요. 서두르세요~!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육아 관련 정보 사이트인 남양아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남양아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무료촬영 이벤트가 그것인데요. 참여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남양유업 - 남양아이

    그 이벤트 외에도 회원가입후 임신육아교실 회원이 되면 단계별로 다양한 축하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 남양아이

    남양아이 사이트에서는 임신육아 관련 정보, 놀이교육 정보, 생활건강 정보 외에 커뮤니티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육아 등에 관한 정보와 함께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다른 엄마 아빠들의 관련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잠깐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남양유업 - 남양아이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임신육아 관련정보/놀이교육/생활건강/커뮤니티 등등 다양한 정보와 커뮤니티 그리고 체험단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메뉴별로 제공되는 정보가 어떤 것들인지 살짝 알아보겠습니다.

    임신육아 메뉴에서는 임신/출산, 육아, 베이비샤워, 제대혈, 돌잔치, 남양분유임신육아교실 메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 남양아이
    즉, 임신, 출산 육아 등에 관한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메뉴가 되겠습니다.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은 바로 이곳에서 가입이 가능하겠네요.

    놀이교육 메뉴에서는 놀이공부, 교육정보, 성장발달, 문화파파라치, 북클럽 등의 메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 남양아이
    이 곳에서는 주로 놀이와 교육 그리고 성장 발달에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딱 용돌이 또래에는 이 메뉴가 가장 좋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생활건강 메뉴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주네요. 그중에서도 재테크와 참여교실이 눈에 들어오네요.
    남양유업 - 남양아이

    커뮤니티는 맘스톡, 풀하우스, 벼룩시장, 종합메디컬센터, 지역검색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남양유업 - 남양아이
    벼룩시장과 함께 잡담하는 공간 그리고 각종 생활 관련 정보들을 회원간에 주고 받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워슈머 메뉴는 체험단이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아주 아주 완소 공간이 되겠습니다. 지금은 경기미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회원가입도 하고 무료 촬영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1석 2조의 찬스가 되겠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