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일기

가루야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3탄!

by 돌이아빠 2008. 8. 5.

Contents

    어제의 1, 2탄 포스팅에 이어 게으른 아빠는 하루가 지난 오늘에야 3탄을 포스팅한다.

    밀가루 반죽과 모양틀 등을 가지고 놀았던 두번째 방을 빠져나와 커다란 동그란 통 안에 커다란 밀가루 반죽이 들어 있는 세번째 방에 도착했다.

    그 방에는 동그란 통 안의 밀가루 반죽뿐 아니라 주위에 빨간색 동그라미 스티커들이 붙어 있었다.
    이유인즉슨! 동그란 통 안에 있는 밀가루 반죽을 떼어내서 길게~~뱀처럼 늘어뜨려서 각 빨간색 동그라미 스티커 사이를 연결해서 집이나 자동차나 여러가지 모양을 만들어보라는 의미였던 것이다.

    절대 졸고 있는 것이 아님을 미리 밝힌다. 용돌이 손에 밀가루 반죽을 들고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증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지만 역시나 우리 용돌이는 평범함을 거부하고(사실 28개월 짜리 녀석이 밀가루 반죽을 밀어서 점들 사이를 이어서 집이나 자동차를 그려내면 그게 이상한거다)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신나게 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생님이 만들어주신 한쪽 밀가루 반죽 신발에 맞춰 아빠가 다른 한쪽을 만들어주고 마무리는 용돌이의 몫!!! 예쁘게 양쪽 신발을 신고~












    이렇게도 놀아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렇게도 놀아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에 밀가루 반죽 신발을 떼어내야 하는 데 조금 고생했다. 잘 안떨어지는 것이다!!! 하지만,~ 다음방에서 모든 문제 해결!!

    역시나 내용이 길어지니 헤이리 딸기가 좋아에서 펼쳐졌던 용돌이와 아빠의 좌충우돌 가루야가루야 체험기는 4탄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관련 포스트
    2008/08/04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1탄!
    2008/08/04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2탄!
    2008/08/05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4탄!
    2008/09/03 - [세상 사는 이야기/생활의 지혜?] - 가루야가루야 할인 정보(헤이리, 신림)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