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다 보니 이런 일도 - 영화 엔딩 크레딧에 출연

블로그를 하다 보니 이런 일도 있네요.
때는 바야흐로 작년(벌써 작년 이야기네요) 3월 중순 경이었습니다.
방명록에 비밀글로 한 대학생의 글이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블로그 방명록에 등록되었던 글


용돌이 육아일기를 써오면서 놀이터에서 재밌게 노는 녀석의 사진이 있었는데, 이 사진에 나오는 놀이기구가 마침 그 학생이 영화를 찍는데 꼭 필요한 조건이라고 추가적인 정보를 요청하는 글이었습니다.

당연히 상세한 위치와 지금의 상황을 메일로 전달해 드리곤 잊어버렸었는데, 메일함을 열어보니 낯선 메일이 하나 와 있습니다.

제목은 "안녕하세요. 여름에 놀이터 문의드렸던 영화학과 학생입니다" 였습니다.
뭐지? 라는 생각으로 메일을 열어 봤더니 지난 5월 15일에 영화찰영을 잘 마쳤고, 우여곡절 끝에 이제 편집도 다 끝나서 엔딩 크레딧을 만드는 과정에서 제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들렀다고 하면서 제 블로그의 닉네임을 엔딩 크레딧에 적어 주셨다고 합니다.

물론 영화 촬영하는 스틸 이미지도 보내주시구요. 사진을 보니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아 이런 식으로 영화가 촬영됐나보다 하는 마음에 함께 올려 봅니다.


제가 볼 수 있는 기회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블로그 하다 보니 이런 일도 있네요 ㅎㅎ

영화가 잘되서 영화계에 큰 별이 되어주면 좋겠습니다.

잊지 않고 이렇게 사진과 함께 소식 알려준 영화학과 학생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이제는 저 놀이터도 작년 하반기에 공사를 해서 지금의 모습은 없어졌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 영화 촬영이 끝난 후에 바로 공사가 시작된 듯 한데, 참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신고





산들강
2012.01.03 06:53 신고
좋은 경험(?) ㅎㅎㅎ

돌이아빠
2012.01.19 21:07 신고
ㅎㅎ 네 좋은 경험! ㅋ
주리니
2012.01.03 07:12 신고
좋으셨겠당^^
재밌게 잘 나와주면 좋을텐데.. 그쵸?

돌이아빠
2012.01.19 21:08 신고
근데 극장에서 개봉하는 그런 영화는 아닌듯 하더라구요 ㅋ
책쟁이
2012.01.03 08:49 신고
이런 인연도 있군요. ^^ 무슨 영화인가요?

돌이아빠
2012.01.19 21:08 신고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무슨 영화인지 학생들이 찍은거라 ㅋ
Sakai
2012.01.03 09:30 신고
좋은 추억일것같습니다

돌이아빠
2012.01.19 21:08 신고
네~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코리즌
2012.01.03 09:37 신고
학생에게는 촬영장소를 알려주시고 님은 좋은 인연이 되어 기분이 업 되었겠군요.

돌이아빠
2012.01.19 21:08 신고
네~~~ 후훗 감사합니다.
담빛
2012.01.03 09:57 신고
오~@@
이런 경험도 생기는군요
역시 블로그의 세계는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주네요^^

돌이아빠
2012.01.19 21:09 신고
네 정말 블로그 세계는 참 다양한 경험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나와유오감만족이야기
2012.01.03 10:02 신고
블로그가 만드는 특별한 인연이네요.^^
2012년에도 이런 소중한 인연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돌이아빠
2012.01.19 21:09 신고
블로그가 만들어준 특별한 인연~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MastmanBAN
2012.01.03 10:33 신고
햐... 색다른 경험인데요. 축하드립니다. ㅋ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

돌이아빠
2012.01.19 21:09 신고
감사합니당~~!~
지현
2012.01.03 12:18 신고
오우 남다른 사연이네요.
기분 좋으셨을 듯 ^^

돌이아빠
2012.01.19 21:09 신고
네~ 묘한 기분이더라구요 ㅋ
마속
2012.01.03 12:19 신고
오오~ 멋진데요.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돌이아빠
2012.01.19 21:10 신고
감사합니당~~!
마속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아이폰아트
2012.01.03 13:38 신고
블로그 닉네임이 엔딩크레딧에 들어가가니! 축하드려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돌이아빠
2012.01.19 21:10 신고
하하 그러게요 정말 색다른 경험입니다~

아이폰아트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자유혼.
2012.01.03 14:14 신고
와~ 이런 일도 있군요~
엔딩크레딧 부럽습니당..^^

돌이아빠
2012.01.19 21:10 신고
하하 부러우면 지는건......농담입니다~!
감사합니당~~~!
마음노트
2012.01.03 14:39 신고
기억하는 마음 씀씀이가 차암 좋네요.

돌이아빠
2012.01.19 21:11 신고
네 저도 그 마음 씀씀이에 감동했습니다~
미래에 영화계에 큰 재목이 되어주길 기원해 봤답니다 ㅋㅋ
하늘다래
2012.01.04 02:35 신고
그럼 마지막에 용돌이님블로그 협찬
이런 형태로 올라가나요? ㅎㅎㅎ

돌이아빠
2012.01.19 21:11 신고
ㅋㅋ 그럴라나요? 어찌 올라갈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