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레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 블록은 어떨까요? - 레고 할인 이벤트

by 돌이아빠 2011. 12. 2.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레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는 어떨까요?

    레고!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괜찮은 블록입니다.
    역사도 오래 됐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블록인데요, 벌써 2011년 12월입니다.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는데요, 아이들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레고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고 코리아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 형식으로 레고 BEST 8을 선정하여 할인 빅찬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레고가 제일 잘나가! 이벤트인데요,
    이번 레고 할인 빅찬스 이벤트는 12월 1일 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레고
    레고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위해 레고가 준비한 "크리스마스에는 레고가 잘나가!" 할인 빅찬스 이벤트는 연령대별로 대표적인 레고를 자체적으로 선정하여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집에는 이중에서 STAR WARS(스타워즈) 레고가 있는데요, 아직 7살이지만 재밌게 잘 가지고 놉니다. 물론 집에 있는 다른 레고들이랑 섞어서 말이죠. 특히 레고의 경우 공식적인 교육센터도 운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고 코리아에서 준비한 레고 Best 8 할인 빅찬스 대상 레고를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레고 5639 가정집 (대상 연령: 2~5세)

    레고

    레고 중에서 어린 아이들을 위한 모델인 듀플로(duplo) 입니다. 듀플로 블록은 레고 블록보다 크기가 더 커서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적합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예쁜 가정집을 꾸며보세요~

    레고 7208 소방본부 (대상 연령: 5 ~ 12세)

    레고

    소방차와 소방관.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자동차 - 소방차 입니다. 소방본부를 꾸려서 화재가 난 곳에 긴급 출동하여 구호활동과 화재 진압 활동을 함께 해 보세요. 이상하게 아이들은 소방차를 좋아하더라구요.

    레고 7498 경찰본부 (대상 연령: 6 ~ 12세)

    레고

    소방본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레고 경찰본부 입니다.
    소방차 못지않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가 바로 경찰차입니다. 레고 7498 경찰본부는 경찰차 뿐 아니라 경찰서, 경찰관 등까지 구비된 말 그대로 경찰본부 입니다. 나쁜 사람을 혼내주는 멋진 경찰! 활동을 해보세요.

    레고 7188 왕의마차기습 (Kingdoms: 대상 연령: 6 ~ 12세)

    레고

    멋진 왕의 마차입니다. 말, 마차, 궁수까지 중세 시대 못된 왕을 혼내주세요!

    레고 7946 중세성 (Kingdoms : 대상 연령: 7 ~ 14세)

    레고

    앞서 소개해 드린 왕의마차기습 레고와 동일 시리즈입니다. 마차보다 훨씬 화려한 중세 왕궁을 꾸려 보세요. 중세성에 적군이 공격해 왔습니다. 중세성 함락될 것이나 지켜낼 것이냐!!!

    레고 CREATOR 5767 멋진크루저 (대상 연령: 8 ~ 12세)

    레고

    멋진 크루저 자동차 입니다. 조립하면 잘 달립니다. 특히 레고 크리에이터(Creator) 모델의 경우 세밀한 디테일과 풍성한 블록 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통짜 블록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차의 세부적인 디테일을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하나의 레고 제품으로 3가지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크루저, F1카, 기중기)
    멋진 자동차를 만들어보세요!

    레고 CREATOR 5771 힐사이드하우스 (대상 연령: 8 ~ 12세)

    레고

    멋진크루저에 이은 두번째 레고 CREATOR 모델입니다. 레고 CREATOR는 앞서 설명 드린대로 세밀한 디테일을 구성할 수 있어 정말 괜찮은 레고 시리즈 입니다. 제품 설명서에 나온대로 만들 수도 있지만, 아이가 개성을 살려 자신만의 힐사이드 하우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레고 STAR WARS 7961 다스몰의시스인필트레이터 (대상 연령: 8 ~ 14세)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중 하나인 인필트레이터 우주선 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집에 있는 모델로서 실제 조립을 해 놓으면 정말 멋지고 웅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타워즈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도 있고, 광선검도 멋지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레고와 함께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 주시면 어떨까요?
    (레고 관련 공식 블로그: 레고 원더랜드[바로가기] 에서 레고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상세한 소식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