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유아교육전]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으로 무료입장하기

by 돌이아빠 2011. 3. 7.

Contents

    [유아교육전]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으로 무료입장하기

    올해도 어김없이 코엑스에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 번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매년 봄과 가을 두차례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전입니다.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아교육전 -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행사 일정


    유아교육전의 대명사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행사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전시회명: 제 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EDUCARE 2011 SPRING)
    전시기간: 2011년 4월 7일 ~ 10일 (일) 4일간 매일 10:00 ~ 18:00 (입장마감 17:00)
    전시장소: 코엑스 Hall A, B
    주최: (주) 세계전람
    후원: BabyNews
    미디어파트너 AVING
    참관층: 학무모, 예비부모, 어린이집, 놀이방, 유치원 원장 및 교사, 각종 학원 원장 및 교사, 유아교육과 및 보육과 학생, 교수 등

    유아교육전 -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출품품목


    유아교육전 제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출품되는 품목은 학습, 교육 프로그램, 학원, 프랜차이즈, 출판, 문구, 완구, 게임, 유아/보육용품 및 헬스케어, 학습용품, 원용품, 놀이시설, 서비스 등으로서 자세한 출품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아교육전 -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관람 안내



      유아교육전 - 제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개장시간

    2011년 4월 7일(목) ~ 10일(일) 10:00 ~ 18:00
    전시회는 매일 18:00 종료되므로 17:00에는 매표를 중단하고 입장객을 받지 않습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는 데에는 약 3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유아교육전 - 제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입장료

    일반: 5,000원 (단체 2,000원, 20인 이상)
    어린이: 3,000원 (취학전 아동 무료)
    교육종사자(원장, 교사님)는 교사신분증으로 무료 입장(현장등록) 됩니다.
    (교육종사자와 학부모님들이 신상품 정보를 입수하고 상담을 하기 위한 전시회이므로 소란함을 피하고 안전을 기하기 위해 개별보호자가 없는 어린이들의 단체 입장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인의 경우 코엑스 유아교육전을 무료로 관람하기 위해서는 사전등록[바로가기]을 하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아교육전 -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입장절차 안내


    코엑스 유아교육전의 경우 잠시 언급한대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입장 절차는 크게 인터넷 사전등자, 초청장 소지자, 현장등록자 등으로 구분되어집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되도록이면 혼잡 등을 피하기 위해 인터넷 사전등록[바로가기]을 하여 입장료 무료 혜택도 받고 입장 절차도 간소화 하는 것이 현명한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관람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유아교육전 -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입장하기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5천원의 입장료도 줄이고 간편한 절차로 입장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
    바로 인터넷을 통한 사전 등록입니다.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입장 시 사전등록이란 전시회에 참관을 할 계획이 있는 경우 주최측에 참관 의사를 미리 밝히는 것으로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2011년 4월 4일까지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관을 위해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가족과 함께 가더라도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 집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2011년 4월 4일 이후에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본인만 무료 입장이 가능하므로 참관을 하실 분들은 2011년 4월 4일까지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시면 여유 있는 날짜에 가족과 함께 참관이 가능할 것입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기간: 지금부터 2011년 4월 4일까지

    2011년 4월 4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초청장 4장을 우편으로 발송
    2011년 4월 4일 이후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 본인만 무료 입장 가능

    사전등록하러가기: 제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바로가기]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를 위해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 코엑스 주차장은 혼잡할 수 있으므로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주변에 있는 탄천주차장(저렴합니다. 코엑스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구요)을 이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24회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관심을 가져볼만한 행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