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은 기쁜 일이 많은 한 해가 된 것 같습니다.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후보에 선정이 되었고(물론 수상은 못했지만요^^ 후보에 선정된 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2010/12/07 -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일상/생활 분야 후보에 선정되었습니다

PC사랑 선정 베스트 블로그 100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2010/12/17 -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 블로그 100 에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2008년 7월에 티스토리에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에 선정되었습니다.

티스토로 우수블로거

사실 티스토리에서 블로깅을 해 오면서 우수블로거 발표 때마다 부러웠습니다. 금뱃지가 말이죠. ㅎㅎ

드디어 저도 금뱃지를 달게 되었네요. 이게 다 용돌이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축하해 주신 이웃분들 모두 모두 감사 인사 드립니다.

2011년에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에 선정되신 모든 블로거분들 축하 인사 드립니다.

덧글) 현재 http://feeds2.feedburner.com/windlov2 피드 주소를 이용해서 한RSS에서 구독해 주시는 구독자님들께 말씀드립니다. 확인해 보니 위 Feed 주소로 한RSS에서 12월 1일부터 글 수집이 안되고 있습니다. 사이드바에 한RSS 구독 버튼을 프로필 레이어와 구독자수 버튼에 피드주소를 기본 Feed 주소인 http://windlov2.tistory.com/rss 로 변경해서 등록해 두었습니다. 사이드바의 구독 버튼 등을 활용해서 다시 구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인을 찾아서 해결해야 하는데 한RSS에 문의를 해봐도 답이 없네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10.12.27 덧) 현재 http://feeds2.feedburner.com/windlov2 feed 로도 한RSS에서 수집이 잘 되고 있습니다 >.<

2010 우수블로그 300 바로가기 >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바람몰이
2010.12.27 12:27 신고
오~축하드립니다! 저도 한동안 열심히 할 때는 조금 욕심이 있었는 데, 요즘 너무 게으름을 부려서 마음을 비웠네요 ^^;

돌이아빠
2010.12.27 20:33 신고
하핫 바람몰이님 감사합니다~
음..사실 작년에 우수블로그 미끄러진 후에 마음을 비웠는데 올해는 마음을 비워서 그런가 고마운 이웃분들이 격려해 주셔서 그런가 좋은 일이 겹쳐서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선민아빠
2010.12.27 13:36 신고
우와 축하드려요~~ 우수블로거되신거 축하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0.12.27 20:34 신고
선민아빠님 감사합니다~~~ 선민아빠님도 내년엔 꼭!!!!
이장석
2010.12.27 15:30 신고
축하드립니다 ^^

돌이아빠
2010.12.27 20:34 신고
감사합니다 이장석님^^~
날아라뽀
2010.12.27 15:45 신고
돌이아빠님 너무 축하드립니다!!
2011년도 베스트 블로그 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릴께요^^

돌이아빠
2010.12.27 20:34 신고
날아라뽀님도 축하드립니다~~~
내년에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
rimo
2010.12.27 16:39 신고
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0.12.27 20:35 신고
rimo님 감사합니다~~~~~
달콩이 (행복한 블로그)
2010.12.27 19:08 신고
저두 내년엔 꼭 ㅠㅠ
우수블로그 축하드립니다 ^^
내년에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ㅎ
올해 마무리 잘하시구, 감기 조심하셔요~ ^^

돌이아빠
2010.12.27 20:35 신고
후회없길님 감사합니다!

후회없길님도 내년엔 꼭! 되실겁니다~ 내년에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2010년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셔요~
문단
2010.12.27 19:13 신고
축하드립니다! 보상을 받는 기분이 저와 같으실지 모르겠습니다.
포스트 수가 많으시네요. 내년에도 꾸준한 포스팅으로 소중한 일상과
이야기들 가득 채우시길 빌게요~!

돌이아빠
2010.12.27 20:36 신고
문단님 감사합니다^^!
음. 전 마음을 비웠었는데 이렇게 선정이 되니 참 기쁘네요^^!
말씀대로 올해만큼이라도 내년에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도꾸리
2010.12.27 19:33 신고
추카드려요~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요~
내년에도 멋진 블로깅 보여주세요~
아자아자~
행복한 하루되세요~

돌이아빠
2010.12.27 20:37 신고
도꾸리님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함께 파이팅!!!!!

2010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11년 항상 만복이 함께 하시길~~~
Deborah
2010.12.27 19:35 신고
겹경사네요. 축하합니다. ^^ 좋은 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사로 잡으셨으니 당연히 베스트에 오르는것이 맞고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_^*

돌이아빠
2010.12.27 20:37 신고
과찬이십니다^^;;;

Deborah님 먼곳에서 이렇게 축하하러 달려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eborah님도 축하드려용^^!
길가다멍해져
2010.12.27 20:25 신고
완전 축하드립니다.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도 기대하겠습니다^^

돌이아빠
2010.12.27 20:39 신고
길가다멍해져님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용돌이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쭈욱!~~~~~
ILoveCinemusic
2010.12.27 20:30 신고
축하드려요^^
pc사랑인가 하는 것은 yes24에서 진행되었던 것인가요? 투표하긴 했는데 가물가물하네요...

돌이아빠
2010.12.27 20:40 신고
ILoveCinemusic님 감사합니다~~~
음. PC사랑은 오프라인 잡지구요 Yes24 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입니다. 서로 다른 녀석 ㅎㅎㅎ
PC사랑에서는 선정을 어떻게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히.
황금돼지
2010.12.27 21:39 신고
우와... 축하드려요 !!

돌이아빠
2010.12.28 06:33 신고
황금돼지님 감사합니다^^~~~
hermoney
2010.12.27 22:19 신고
축하드립니다
만세 >_<)b

금딱지가 번쩍번쩍하네요^-^

돌이아빠
2010.12.28 06:34 신고
hermoney님 감사합니다^^
금딱지가 번쩍~ ㅋㅋㅋ
자유혼.
2010.12.27 23:21 신고
으~ 넘 부러워요^^
앞으로 유명인사 되셔서 맨날 인터뷰 다니시는거 아닌가요~~ㅋ

돌이아빠
2010.12.28 06:34 신고
에이 인터뷰는요 무슨 ㅎㅎ
자유혼님 감사합니다~~~
윤뽀
2010.12.27 23:29 신고
축하합니다 돌이아빠님 ^-^

돌이아빠
2010.12.28 06:35 신고
윤뽀님 감사합니다^^~
sunnsky
2010.12.28 15:41 신고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활동을 시작해서 놀러왔습니다.

돌이아빠
2010.12.28 15:54 신고
sunnsky님 감사합니다^^~
이름이동기
2010.12.29 04:49 신고
우수 블로그 축하드립니다 ~0~ ㅋㅋㅋㅋㅋ

돌이아빠
2010.12.29 06:48 신고
이름이동기님 감사합니당^^~~~~
둥이 아빠
2010.12.29 16:59 신고
열심히 하셔셔 그런니 성과가 나타나셨네요..
진심으로 촉하 축하드립니다.

돌이아빠
2010.12.29 17:12 신고
쌍둥이아빠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멋진 한해 보내시길~
역기드는그녀
2010.12.30 08:20 신고
축하드려요~
너무 부럽네요 ^^
전 언제쯤 ㅎㅎ;;
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돌이아빠
2010.12.30 08:40 신고
역기드는그녀님도 내년엔 꼭~!
감사합니다.
2010년 마무리 잘 하시고 복 받는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한스미
2011.02.02 12:29 신고
우와~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이셨군요? ㅎㅎㅎ
역시 컨텐츠의 질이 파워블로그를 결정하나봐요ㅎ

저도 어서 따라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명절 잘 보내시고,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돌이아빠
2011.02.08 22:09 신고
핫! 감사합니당~~~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