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블로그를 열어보곤 아니 왠 방문객이 이리 많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갑작스레 어제 오늘 방문객이 엄청난지라 오잉? 무슨 일일까? 싶어 블로그 유입경로를 살펴봤습니다.

그랬더니! 오호라! 낯익은듯 하면서도 낯설은 v.daum.net/xxx 로 도배 아닌 도배가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다음 메인 화면을 살펴 봤습니다. 하핫! 아니나다를까!

요로코롬 경제 카테고리에 살포시 내려 앉아 있더군요. 제목은 조금 바꼈지만 바로 "재테크의 밑거름 통장나누기(통장쪼개기) 방법을 알아보자 요 포스트였습니다.

히야 이게 정말 어찌된 일인지 거의 백만년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떤 분은 누워서 떡 먹듯이 다음 메인에 출현을 하시던데 저는 정말 오랫만의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나선 뉴스좀 보려고 뉴스 화면으로 넘어갔더니 이게 웬걸?

요로코롬 사이드 영역에 또 한번 노출이 되어 있더군요. 정말 뉴스 화면의 사이드 영역에 노출된건 첫경험이었습니다.

언제부터 노출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은 정말 좋군요 하핫!

이게 다 고마우신 여러 이웃분들 덕분이 아니겠습니까!^^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 올립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엑셀통
2010.04.22 17:58 신고
왕..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0.04.22 20:56 신고
히힛 감사합니다~~~~
2proo
2010.04.22 20:06 신고
우왕~~~ 축하드려요~~~
당연히 좋은글이니 메인에 실린거죠~

돌이아빠
2010.04.22 20:56 신고
2proo님 감사합니다^^!
그대를사랑합니다
2010.04.22 20:32 신고
ㅋㅋㅋ 진짜진짜 축하드려요~~ *^^*

돌이아빠
2010.04.22 20:56 신고
^^ 감사합니당~~~
아지아빠
2010.04.22 22:00
와우..축하드려요..!! 전 언제쯤이나 해볼런지..ㅎㅎ

돌이아빠
2010.04.22 22:03 신고
와웅!~ 감사합니다^^~~~
판다(panda)
2010.04.23 00:00 신고
옛날에 엠파스 사용할땐 여러번 메인에 올라가곤 했는데..
지금은 그때처럼 열정이 없는것 같아요..

뭐 언젠가 불타오르는 날이있겠죠^^..

돌이아빠
2010.04.23 08:37 신고
앗 이제 추억의 엠파스죠.
열정이라 다시금 열정을 되새겨서!!!!
대물잡어
2010.04.23 00:32 신고
축하드립니다.~
용꿈이라도 꾸셨나봐요..
다음 메인에도 올랐는데 로또 1등도 한번 도전해 보심이.^^

돌이아빠
2010.04.23 08:37 신고
감사합니다. 돼지꿈 꿨을까요? ㅎㅎㅎ
오홍 로또라..에잉 전 로또랑은 인연이 없는것 같아서요 흐...
DanielKang
2010.04.23 01:07 신고
오호오호 메인이네요
아.. 다음뷰....
다음뷰... 불량사용자로 재등록 불가자인 저로서는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ㅠㅠ

돌이아빠
2010.04.23 08:39 신고
흐 DanielKang님. 어찌 안될라나요? 다음 참 너무하네요 >.<
못된준코
2010.04.23 08:03 신고
저도 봤어요. 완전 축하요.`~~~~~~
저는 요즘..아무리 잘써도 메인 꽝이라는~~ㅋㅋ
그래서 포기하고 삽니다.~~

돌이아빠
2010.04.23 08:39 신고
헤헷 못된준코님 감사합니다^^!
이게 잘 쓴다고 되는게 아닌 모양이에요. 용꿈이나 돼지꿈이라도 꿔야 할까봐요 흐.
비프리박
2010.04.23 10:06 신고
축하, 축하, 왕 축하 드립니다. ^^
이게 얼마만입니까. 그쵸? 핫. 그래서 어제:8137로 찍혀 있네요. 큭.
앞으로 좀더 자주자주!

돌이아빠
2010.04.23 21:11 신고
헤헷 비프리박님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이게 얼마만입니까요~ 네 덕분에 폭주를 ㅎㅎㅎ
한달에 한번이라도 ㅋㅋ 너무 많이 바라나요?
윤뽀
2010.04.23 11:21 신고
캬- 축하합니다 ^^

돌이아빠
2010.04.23 21:12 신고
감사합니다 윤뽀님^^~
천사마음
2010.04.23 11:35 신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한번도 된 적이 잆어서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

돌이아빠
2010.04.23 21:12 신고
천사마음님께도 기회가 올거에요~ 감사합니다!
디자인이소
2010.04.23 11:52
축하드려요^^ 돌이아빠님
다음메인..저에겐 아주 먼 이야기 네요 ㅎㅎ

돌이아빠
2010.04.23 21:13 신고
헤헷 디자인이소님 감사합니다~
디자인이소님께도 곧!
스윗루미
2010.04.23 12:21 신고
우와우와 축하드립니다^^

돌이아빠
2010.04.23 21:14 신고
감사합니당~~~~
바쁜아빠
2010.04.23 13:27
ㅎㅎㅎ 축하드려요...

돌이아빠
2010.04.23 21:14 신고
감사합니당~~
beat™
2010.04.23 13:46 신고
다음 뷰가 달라진다는 포스팅도 봤는데.. 전 아직 다음뷰가 어려워요 ㅠㅠ

돌이아빠
2010.04.23 21:15 신고
흐 저도 뭐 그냥 그러려니 하다 보니 이렇게 하나 얻어 걸리네요 ㅎㅎㅎ
눠한왕궤
2010.04.23 14:05
아. 메인에도 노출이 되는군요. ㅎㅎㅎ ^_^;;

축하드려요!! @.@

돌이아빠
2010.04.23 21:16 신고
하하 네~ 메인에도 운이 좋으면 노출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당~
★입질의 추억★
2010.04.23 15:07 신고
와 축하드립니다 ^^~ 메인등극은 생활의 활력소같아요

돌이아빠
2010.04.23 21:17 신고
와웅! 감사합니다~
근데 이런 기회가 좀 자주(?) 왔으면 좋겠어용 ㅎㅎㅎ
줌마띠~!
2010.04.24 15:13 신고
축하합니다..^^

돌이아빠
2010.04.25 11:04
감사합니당~
둥이 아빠
2010.04.26 00:18 신고
저도 언제쯤 실릴수 있을지요..ㅎㅎㅎ

넘 부럽습니다.

돌이아빠
2010.04.26 06:53 신고
히..감사합니다.
안지용님 글도 조만간!
4-story
2010.12.07 09:35 신고
와우~ 축하드려요.. 얼마나 기쁘세요..ㅋㅋㅋ
돌이아버님 이웃이라는게 자랑스럽다는..케케케

돌이아빠
2010.12.07 09:37 신고
헉스 4-story님 여기까지 발걸음을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