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이영란 모래놀이 여기가 어디야? 공연 안내

by 돌이아빠 2009. 5. 29.

Contents

    이영란의 어린이 감성 놀이터 세번째 공연인 "모래놀이 여기가 어디야?" 이벤트를 하네요. 이제 막 시작이 되었구요. 용돌이도 예전에 이영란의 가루야가루야 를 즐겁게 체험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는 7월 2일과 3일 공연만 가능합니다.(저희는 불가능할지도 ㅡ.ㅡ)
    대신 PMC(일종의 공식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에서 조기 예매자에 한해서 15,000원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경험을 살려보면 이번 이영란의 어린이 감성 놀이터 세번째 공연인 "모래놀이 여기가 어디야?" 공연도 장기간으로 갈 확률이 높고 장소도 헤이리 등으로 확장될 공산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구매 등의 이벤트도 많이 있을 것 같구요.

    참고하세요.



    공연일시 : 2009년 7월 2일(목)~3일(금) 양일 퍼가기 이벤트!!

    공연장소 : 신도림 테크노마트 6층 MBC에듀파크

    공연요금 : 25,000원 -> 10,000원 (퍼가기이벤트 참여시 할인가)


    퍼가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정보가 있는 곳
    http://cafe.naver.com/mommak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82

    이벤트 참여자로서 10,0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곳
    http://www.momschool.co.kr/mommake/contents_gubun_view.php?same_uno=22311

    조기예매 할인(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곳
    http://www.i-pmc.co.kr/perfinfo/present_view.asp?id=74&page=1

    퍼가기 이벤트 참여방법!!

    모래놀이를 사이트,블로그,까페에 알려주세요.알려만 주시면 1만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모래놀이 포스터와 사이트 주소를 각 블로그나,까페에 홍보하기

    (단, 예매시 입력란에 이벤트에 참여한 사이트 주소를 기입하셔야하며 미기재시는 현장에서 추가요금을 내셔야 입장가능합니다.)

    용돌이가 좋아할려나 모르겠네요. 되도록이면 가보려구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