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일기

37개월 아이가 지어낸 이야기 - 어느날 어느날 깊은 산속에

by 돌이아빠 2009. 5. 14.

Contents

    2009년 5월 8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140일째 되는 날

    37개월 창작동화 4탄 - 어느날 어느날 깊은 산 속에~
    용돌이

    용돌이 TV에 빠지다!!! - 이게 37개월 아이의 자세냐!!!!!



    어느날 어느날 깊은 산속에 호랑이가 살았어요.
    근데~ 상어가 왔는데 아무도 없었습니다. 물가에
    근데, 응 사슴을 잡아먹을라고 그랬는데 다들 멀리 멀리 도망갔어요~
    근데~ ...... 끝!

    용돌이의 음성으로 들어보세요^^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



    용돌이가 지어낸 이야기 입니다. 호랑이는 좋은 녀석이고 상어는 나쁜 녀석입니다.
    사슴은 멀리 멀리 도망 가버렸답니다. ㅎㅎㅎ

    벌써 네번째 해준 이야기네요. 책을 더 잘 읽어줘야 겠어요 ㅋㅋㅋ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