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립니다. 1년에 두번 정도던가요? 진행이 되는데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리는 장소는 코엑스 태평양홀입니다.

올 봄에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20회가 되네요. 정식 이름은 "제 2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EDUCARE 2009 SPRING" 입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 http://www.educare.co.kr/main.php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공짜로 구경하기 위해서는 사전 등록!)하러 가기: http://www.educare.co.kr/03/0304_spring1.php

(※ 사용된 이미지는 모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2009 서울시국제유아교육전
2009 서울시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3월 30일까지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가 있네요^^

2009 서울시국제유아교육전

사전 등록 안내


+ 덜 붐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해피아름드리
2009.03.04 09:09 신고
아하~~전 유아교육은 20년후에나 손자,손녀를 위해서^^...
오늘도 행복하시구요^^

돌이아빠
2009.03.04 09:12 신고
헛? 20년 후?? ㅎㅎㅎㅎㅎ 하긴^^! 크..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용직아빠
2009.03.04 09:41 신고
저도 가끔 다녀오는데요 유아교육에 필요한 정보와 최근 트랜드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는 유익한 전시회입니다. 한 번 쯤은 다녀오시면 좋을 듯^^

돌이아빠
2009.03.04 18:31 신고
역시 용직 아버님!!! 근데 유아교육에 관련된 일을 하시나요? 네 유익하긴 한데 뭐랄까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ㅡ.ㅡ;;;;; 작년에 함 다녀왔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용직아빠
2009.03.04 18:56 신고
ㅎㅎㅎ 유아교육에 관련된 일을 하는것은 아니구요
저도 용직군 교육에 도움될만한 정보 탐색 차원에서 1년에 1회정도 참관갑니다^^
돌이아빠
2009.03.04 18:58 신고
헛! 용직군이 이제 중학생 아닌가요??? 초등학생인가 ㅡ.ㅡ? 근데 아직도 유아교육전에서 도움을 받으시는건가요? 우왕.
JUNiFAFA
2009.03.04 10:19
핑계지만 시골에 살다보니 이런 문화혜택을 못누리고 사는군요..
돌아아빠님 덕에 미리 알았으니 바로 신청해 봐야겠어요~

돌이아빠
2009.03.04 18:31 신고
ㅎㅎ JUNiFAFA님 어디에 사시는데 시골이라고??? 흐.
신청하신다는걸 보니 서울이나 인근지역?에 사시는거 같은데요? 후훗
소인배닷컴
2009.03.04 10:22 신고
허걱. . . 국제!!군요. . . +_+
멋진데요. . . 저는 뭐 이런건 아직. . . ㅋㅋㅋ;

돌이아빠
2009.03.04 18:32 신고
작년에 다녀온곳도 국제인데 ㅡ.ㅡ;;;;
ㅎㅎ 마속님은 아직? 이시지요잉 이제는! 이 되어야 할텐디.
유약사짱
2009.03.04 10:43 신고
오~~ 재밌겠는데요.. 낚시 박람회만 챙기는 울 신랑만 보다 용돌아빠님을 보니 용돌엄마님이 넘 부럽다능...

금방 사전등록 했어요.. 용돌이 만나면 좋겠당~~~ ^^

돌이아빠
2009.03.04 18:33 신고
하하 남편분이 낚시 좋아하시나 봅니다. 부럽기는요 사이버상에서만 좋은 남편 좋은 아빠인듯 해요 ㅡㅡ;;;;;;
만나면? 후훗
빛이드는창
2009.03.04 11:03
유아교육...오랜만에 들어보네요..ㅎㅎ

돌이아빠
2009.03.04 18:34 신고
ㅎㅎ 그러신가요? 후훗.
월드뷰
2009.03.04 12:22 신고
앗 유아교육도 이젠 인터내셔널이네요...

돌이아빠
2009.03.04 18:35 신고
작년에도 국제였는데요 ㅡ.ㅡ;;;;;
사실 말만 국제지 글쎄요..작년에 갔을때는 그냥 국내던데..
벌써 20회라고 하네요. 봄, 가을 해서 일년에 두번 하는듯 합니다.
기리.
2009.03.04 12:41 신고
와~~블로그계에 계시는 모든 파파, 아빠분들에게 좋은 교육이겠습니다.
전 나중에 생기면 천천히 해도 괜찮겠지요?ㅋㅋ

돌이아빠
2009.03.04 18:37 신고
ㅎㅎㅎ 기리님. 근데 장소가 서울이라 ㅡ.ㅡ;
기리님은 나중에 천천히...^^
4-story
2009.03.04 17:32 신고
월드뷰님 링크 타고 들어왔어요..
아빠가 교육에 열성적이시네요...ㅎㅎ 부럽삼.
자주 놀러와도 되죠? 저 링크 추가할께요..

돌이아빠
2009.03.04 18:38 신고
안녕하세요 헤이요님^^ 반갑습니다.
열성적은요. 우연히 알게되서 ㅎ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Kay~
2009.03.09 11:24 신고
와! 부지런도 하시네요!
언제 이런 정보를 이렇게 빨리.. 올리셨데요! ㅎㅎ
이제야 올리고 트랙백 남깁니다.

돌이아빠
2009.03.10 04:22 신고
ㅎㅎ 부지런은요^^; 눈에 띄길래 잽싸게 사전 등록하고 포스팅했습니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