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전]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 출산 및 유아용품전 사전등록으로 무료관람하기

그동안 서울 코엑스에서만 열렸던 국제유아교육전이 지난해부터 인천에서도 열리고 있습니다.
인천유아교육전이 바로 그것인데요, 인천에서 열리는 유아교육전의 경우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이 함께 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정보


전시회명: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INCHEON BABY & KIDS FAIR 2011)
            인천 유아교육전(INCHEON EDUCARE 2011)
전시기간: 2011년 5월 26일(목) ~ 29일(일)
전시장소: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주최: (주)세계전람, 인천경제자유구역
전시후원: BabyNews



  참가품목


인천유아교육전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관람 안내



  인천유아교육전 개장시간

2011년 5월 26일(목) ~ 29일(일) 10:00 ~ 17:00
전시회는 매일 17:00 종료되므로 16:00에는 매표를 중단하고 입장객을 받지 않습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는 데에는 2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입장료

일반: 3,000원 (단체 2,000원, 20인 이상)
어린이: 2,000원 (취학전 아동 무료)

소란함을 피하고 안전을 위해 개별보하자가 없는 어린이들의 단체 입장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국제유아교육전도 그렇듯이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또한 인터넷을 통해 사전등록[바로가기]을 하게 되면 초대장을 우편으로 발생해 줌으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입장절차 안내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인천유아교육전의 경우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의 입장 절차는 크게 인터넷 사전등록자, 초청장 소지자, 현장 등록자 등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입장 절차에서도 보듯이 현장 등록자의 경우는 조금은 더 불편을 감수해야 하고, 입장료도 내야 하므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인터넷 사전등록을 통하여 입장료 무료 혜택과 함께 빠른 입장을 하는 것이 현명한 관람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무료입장하기


앞서 말씀드린대로 인천유아교육전을 무료입장과 함게 간편한 절차로 입장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사전등록이 필수입니다.


참관을 원하시는 분은 되도록이면 인천유아교육전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시면 여유 있는 날짜에 가족과 함께 참관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인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안내

2011년 5월 23일(월)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초청장을 우편으로 발송함
사전등록하러 가기: 제 2회 인천 유아교육전, 인천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전 사전등록[바로가기]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관심을 가져볼만한 행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kwans
2011.05.03 14:08 신고
2시간 이상 소요된다니 꽤 자세하고 큰 박람회인가 봐요~

돌이아빠
2011.05.03 22:00 신고
네 제법 규모가 큰 전시회입니다~
안나푸르나516
2011.05.03 19:03 신고
잘보고 갑니다. 어린자녀를 둔 부모님에게 유용한 정보네요~~~^^

돌이아빠
2011.05.03 22:00 신고
네 특히 인천 등지에 사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한석규
2011.05.03 19:28 신고
유아교육전 갔다오셨군요^^;
저도 대전에 육아박람회 있으면 늘 갔다와서 좋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

돌이아빠
2011.05.03 22:01 신고
아 다녀온건 아니구요 유아교육전 열린다는 정보입니다 ㅋ
쪼매맹
2011.05.03 20:29 신고
가까우면 가보면 참좋겠는데요~
좋은정보 잘봤어요~

돌이아빠
2011.05.03 22:01 신고
가깝다면...늘 거리가 문제가 되는 것 같아요 >.<
하결사랑
2011.05.03 20:50 신고
아..제가 조금만 더 여유있어도 함 둘러 보러 가고 싶은데..ㅡㅡ;;
정말 틈도 없고 여유도 없고...ㅠㅠ
거리는 맘 먹고 가면 그리 멀지 않은데

돌이아빠
2011.05.03 22:01 신고
아 하랑이랑 한결이면 힘들죵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