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리스마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왔습니다.
(물론 작년 이야기지요 ㅎㅎ)

용돌이가 산타할아버지에게 받은 선물은 무엇일까요? 육아일기 55개월 산타할아버지에게 보내는 편지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용돌이가 산타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었던 첫번째 선물은 파워레인저 정글포스에 나오는 정글타이탄이었습니다. (이때만 해도 파워레인저 정글포스에 푹~ 빠져 있었죠)

그런데 엄마 아빠로서는 이미 파워레인저 정글포스에 나오는 정글킹이랑 정글헌터를 가지고 있는 마당에 정글타이탄까지는 좀 아닌 듯 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통해 대체할만한 크리스마스 선물 후보를 골랐고, 그러던 차에 네이버 모 카페에서 공구한다는 소식을 통해 접하게 된 아이링고블럭을 보게 되었습니다.

평소 블럭을 좋아하는 (지금까지 용돌이의 블럭놀이에 대한 포스팅도 많이 했더랬죠) 용돌이인지라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아이링고블럭을 선물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용돌이를 불러서 아이링고 블럭을 컴퓨터를 통해 보여주게 되었고, 무엇보다 거북선도 만들 수 있고, 용돌이가 가장 좋아하는 공룡인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도 만들 수 있다고 했더니 드디어 용돌이의 큰 결심 산타할아버지에게 아이링고블럭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다는 편지를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용돌이와 엄마, 아빠의 바램대로 크리스마스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떡하니! 산타할아버지께서 아이링고블럭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고 가셨더군요!

크리스마스날 아침에 아이링고블럭으로 만든 작품 먼저 감상하시겠습니다.

아이링고블럭

로브트 입니다. 꽤 잘 만들었죠?

아이링고블럭

아기 티라노사우르스입니다~!

아이링고블럭

마찬가지인듯 하지만 아기 렙터입니다. 티라노사우루스랑은 사뭇 다르죠?

아이링고블럭

아기 랩터 형제입니다~!


아침부터 열심히 아이링고블럭으로 블럭놀이를 하고 있는 용돌이 입니다.

아이링고블럭

자세히 가르쳐주지 않아도 척 보더니 떡!하니 잘 하네요

아이링고블럭

점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아이링고블럭

아이링고블럭으로 로봇을 만드는 중입니다.

아이링고블럭

이제 거의 완성되어 가는군요.

아이링고블럭

열심히 하죠?


아이링고블럭 정말 괜찮은 블럭입니다. 기존 평면 블럭과는 다르게 움직임까지 보여줄 수 있는 블럭이고 색상도 다섯가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 색상 구성도 잘 하면 똑같은 모양이라도 느낌이 많이 다르더군요.

아이링고블럭에 대해서는 기회가 되는 대로 리뷰 포스팅을 통해 다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링고블럭 뉴 플라잉(1365 PCS) [상세보기]


[2010년 12월 25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736일째 되는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