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 블로그 100 에 선정되었습니다.

by 돌이아빠 2010. 12. 17.

Contents

    일전에 썬도그님께서 방명록에 PC사랑 선정 100대 블로그에 선정이 되었다는 말씀을 해 주셨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인터넷을 찾아봐도 찾을 길이 없어 마음만 졸이고 있었는데요.

    페니웨이님이 포스팅하신 글을 보고 도저히 궁금해서 서점으로 달려가 PC사랑 12월호를 찾아봤습니다.
    앗! 럴수 럴수 이럴수가^^!!!

    PC 사랑

    이번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 블로그 100은 IT분야, 지식분야, 문화분야, 생활분야, 취미분야 등 다섯개의 분야로 나뉘어 각 분야별로 20개의 블로그가 분야별 베스트 블로그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PC 사랑

    제 블로그인 용돌이이야기는 다섯 가지 분야 중에서 "생활분야" 에 베스트 블로그로 선정이 되었네요^^!

    분야별로 쟁쟁하신 분들이 꽤 많던데(이웃분들도 많이 보이구요) 이렇게 부족한 제 블로그가 선정이 되도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즐겁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PC 사랑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후보에도 선정되고 PC 사랑 선정 2010 베스트 블로그 100에도 선정이 되고 2010년 올 한해 멋지게 마무리가 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PC 사랑

    아참! 내침김에 서점으로 달려가서 본 PC 사랑 12월호는 기념으로 바로 구입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아내가 PC 사랑을 보더니 "줘봐요! 어디에 뽑혔나 보게요" 라며 열심히 보더군요 ㅎㅎ

    가문의 영광입니다^^ 이게 다 고마운 이웃분들의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나저나 저도 처음으로 앰블럼 이라는걸 달아볼 수 있는걸까요? 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에게 블로그는 무엇입니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