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엽서 앞면


후훗 드디어 구글에서 PIN 번호가 적힌 엽서가 도착했습니다.
오전에 조금 늦잠을 자고 일어나보니 용돌이는 엄마와 함께 병원에 갔더랬습니다. 그래서 대충 집 정리하고 청소하고 있으니 용돌이가 엄마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근데 용돌이 녀석이 손에 흰 종이 같은걸 들고 뭐라고 하는 겁니다. 잘 들어보니
아빠, 구글이가 왔어요
이러는 겁니다. 순간! 앗!~~~올 것이 왔구나~~~라는 생각이 번쩍 들더군요.
2008/09/17 - [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생성! 라는 포스트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9월 17일에 PIN 번호가 생성이 되서 딱 24일 만에 엽서 한장이 제 손에 들어오는군요.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주소 적힌 부분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엽서


뭐 폰카로 대충 찍은거라 화질이나 구도 이런건 모릅니다 ㅎㅎㅎ
아무튼 도착했네요. 그나저나 $100는 아직도 요원한데ㅡ.ㅡ;;;






열혈박군
2008.10.11 16:25 신고
앗...왔군요~ ㅋ
이제 100달러 넘기만 기다시리면 되겠네요 ㅎㅎ

돌이아빠
2008.10.11 17:24 신고
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수익은 여전히 안습이라는 ㅠ.ㅠ
온누리
2008.10.11 17:29 신고
축하합니다
곧 대박이 올 듯 한 예감이^^

돌이아빠
2008.10.13 06:52 신고
온누리님~ 감사합니다.^^

대박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후후훗
(말이라도 이렇게 해야^^~)
사과벌뢰
2008.10.11 19:58 신고
구글애드센스 달아만 놓구 확인해배보기가 두려워욤 ㅠㅠ

돌이아빠
2008.10.13 06:53 신고
사과벌뢰님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하세요.
저도 관련 이벤트 있을 때마다 가벼운 마음으로 포스팅 합니다. 가볍게 가볍게~
사과벌뢰
2008.10.13 06:59 신고
전 모 관련 이벤두 없구 그냥 달아만 놓구 훔 신경을 안쓰니 언제가 돈 모이면 지들이 알아서 챙겨 놓구 있게죠 몽 ㅋㅋㅋ
돌이아빠
2008.10.13 07:01 신고
그래동 PIN 번호는 챙기시고 엽서 오면 입력도 해 놓으셔야 지불보류가 풀립니다용 =.= 그것만 하고 나시면 신경 안쓰셔도 될듯 ㅋㅋ
사과벌뢰
2008.10.13 07:08 신고
그래서 다들 pin번호 야기를 하는군욤 ㅠㅠ

솔직히 구글애드센스 궁금해서 달아봤는데

여러모로 살포시 귀찮네요

근데 되게 빨리 일어나시네요
돌이아빠
2008.10.13 07:36 신고
네 그래서 다들 PIN 번호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보통은 $10 넘으면 PIN 번호가 발행됨과 동시에 등록햇던 주소로 엽서를 보냅니다. 이때 받기까지 2~3주 혹은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해요. 저는 24일만에 받았구요.

지금 출근중이라는 흐....
사과벌뢰
2008.10.13 07:42 신고
벌써 출근요?????? 대체 얼마나 잠을 빨리 깨야된느거데욤 출근 시간 넘 빠르당............

글구 누가 애드센스 클릭한 사람이 있을려나 솔직히
저두 잘 안하거든요 구래서 확인을 안해봤는데
오늘은 잠이 살포시 오니깐 이따가 일어나면 확인해봐야겠어욤
돌이아빠
2008.10.13 07:49 신고
네 뭐..월요일이라 조금 빠르긴 하네요 평소보다.

저도 누가 클릭할까 싶긴 한데, 하긴 하더라구요.
저는 가끔 다른분들 블로그 들어갔을 때 관심 기사 + 관심 광고의 경우는 클릭을 한다는 =.= 확인함 해보세요~
레이지폭스
2008.10.11 21:55 신고
축하드립니다. 이제 수익을 올리는 일만 남았군요. :) 대박 기원~

돌이아빠
2008.10.13 06:53 신고
감사합니다. 레이지폭스님!~ 어떻게 하면 대박을 낼까용?

대박 대박!~~~~
호박
2008.10.11 22:01 신고
ㅎㅎ 드뎌 올것이 왔군요~^^;
축하드려욤~ 조만간 100불 포스팅을~~

즐건 휴일 보내시고욤~

돌이아빠
2008.10.13 06:54 신고
호박님 감사합니다.~~~

100불 포스팅 올해 내로 가능할련지 흐흐..
수익율이 별로라서 ㅋㅋ 하루 $1도 안된다는 =.=
Krang
2008.10.11 23:40 신고
올것이 왔군요
요너이가 구그리 엄청 기다렸나바여~

돌이아빠
2008.10.13 06:54 신고
네!~ 올것이 왔습니다.

$100되면 요너니 맛난거나 사줘야겠습니다. ㅎㅎ
DanielKang
2008.10.11 23:50 신고
오... 핀번호 받으셨네요....
저도 첨에 저거 받았을때 기분은 좋았는데.... 하루하루 수익이.. --+

돌이아빠
2008.10.13 06:55 신고
DanielKang님 감사합니다.

Google 마크가 인상적이더라구요. 기분도 좋고 근데 하루 지나고 나니 그냥 무덤덤하다는 =.=
백마탄 초인™
2008.10.12 15:48 신고
애드센스,,,, 의 세계에 함 빠져 볼까요?

추천할만 합니까???

돌이아빠
2008.10.13 06:56 신고
초인님~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빠져 빠져!~~~
애드센스만한 수익율 보여주는 수익 모델은 잘은 모르지만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많이 짜졌데요 =.=
버즈
2008.10.12 16:24 신고
축하드립니다~ 이제 수표받으시는 일만 남았네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아빠
2008.10.13 06:56 신고
감사합니다~ 버즈님!~~~

대박 대박 대박 대박 대박!!!
소인배닷컴
2008.10.12 22:14 신고
헛. . . 축하드려요. . . ^^

돌이아빠
2008.10.13 06:56 신고
마속님 감사합니다.~~~

대박 낼께요~~~
ThepPoktAn
2008.11.12 12:36
좀 전에 다른 블로거분의 수표 받았다는 글에 댓글을 달았었는데 바로 이 내용이었답니다.
전 발송된지 2주 넘은거 같은데 아직 안 오고 있어요.
저도 얼른 받아보고 싶네요. 근데 아직 18달러밖에 안된다는..^^

돌이아빠
2008.11.12 12:47 신고
아하! ThepPoktAn님 수표가 아닌 PIN 번호 엽서를 받으실 차례로군요! 후훗 그냥 잊어버리고 계시면 짠! 하고 도착할겁니다. 후훗 축하드립니다~ 저도 $100 될려면 한참 멀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