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제공하는 쿡인터넷존(QOOK 인터넷존, 구 메가패스존)을 아시나요?
월 최대 110건의 무료문자보내기 혜택, 1000편 이상의 무료 만화, 각종 유/무료 영화, 무료 벨소리에 대박 이벤트까지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KT 쿡TV 사용자를 위한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쿡인터넷존

KT 쿡인터넷(메가패스) 사용자라면 예전에 서비스되던 메가패스존을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KT의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가 쿡(QOOK)TV 출시 이후 쿡이라는 브랜드명으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그후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이라는 이름으로 통합되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물잡어님께서 좋은 정보를 주셨습니다. 굳이 KT 쿡인터넷(구 메가패스) 에 가입된 고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주위에 KT 인터넷(구 메가패스) 가입자가 계시면 패밀리ID를 발급 받으시면 KT 쿡인터넷존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쿡TV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인터넷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KT 쿡인터넷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을 통해 제공되는 무료문자는 최소 50건에서 최대 110건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메가패스(쿡인터넷) 가입자, 쿡TV 가입자에게 제공이 되고 있으며 extremeSMS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쿡인터넷존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무료 문자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2009/11/25 - 무료문자보내기 - 흩어진 무료문자를 하나로 모아서 쓰자 eXtremeSMS

쿡인터넷존

또한 쿠키(일종의 포인트로서 KT 쿡인터넷존에서 충전 및 사용 가능)를 통해 무료 문자를 더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쿠키는 매일 매일 로그인할때마다, 그리고 각종 무료 충전 기능(게임,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통해 충전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거의 무제한으로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지요!
참고로 VIP 고객은 최대 110건, 일반고객은 최대 50건의 무료 문자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2.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각종 무료 만화 서비스

허영만의 식객을 아시나요?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 존)에서는 웹툰 형식으로 허영만의 식객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허영만의 식객은 굳이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쿡TV 가입자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KT 쿡인터넷존에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주 다양한 만화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영화서비스

KT 쿡인터넷존에서는 약 700여편의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고, VIP 전용 영화관, 전화&웹고객을 위한 전용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T에서는 쿡TV를 서비스하면서 다양한 VOD 컨텐츠에 대한 판권을 확보했고, 이를 토대로 아주 많은 영화 등을 인터넷을 통해 VOD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즐겨보세요!

쿡인터넷존

영화 관련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CGV 할인 이벤트, 각종 시사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터넷 최초 상영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각종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불법으로 다운 받아서 불안에 떨며 영화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KT 쿡인터넷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OD를 통해 합법적으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4.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관련 서비스

KT 쿡인터넷존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무료문자 메시지에 대해서는 이미 설명을 드린바와 같이 월 50건에서 최대 110건가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KT 쿡인터넷존에서는 매월 1건씩의 무료 벨소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벨소리 1건을 추가 응모라는 기능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또한, 통화연결음도 1건에 한해 응모 후 제공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VIP 고객만을 위해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월 KT 쿡인터넷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무료 벨소리를 이용해 보세요.!

5.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KT 쿡인터넷존에서는 무료문자, 무료만화, 무료영화 등의 서비스 외에도 아주 다양한 이벤트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그 중 대표적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95% 대박 할인 이벤트

제목 그대로 각종 제품을 95% 대박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 입니다.
쿡인터넷존 전체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1일 1회 응모가 가능합니다.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은 UP! UP!
현재 진행중인 95% 대박 할인 이벤트는 삼성 NT-X170-PA53Y 노트북입니다.!

이 외에도, 디지털카메라, DSLR 등의 제품들이 95% 대박 할인 이벤트 대상 품목들입니다.

> 만원의 행복

만원의 행복은 95% 대박 할인 이벤트보다 더더욱 저렴합니다. 시중가가 얼마든지 상관 없이 무조건 만원!에 원하는 제품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SONY VAIO VGN-P33LK/Q 노트북이 도겠습니다.
95% 대박 할인 이벤트처럼 을일 1회 응모가 가능하고 KT 쿡인터넷존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매달 최고의 인기 도서 2권을 선정하여 KT 쿡인터넷존 고객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응모 후 당첨되어야하겠죠!), 시사회, 뮤지컬 등등 아주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1년 365일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도 쿡인터넷존 회원이 아니시라구요?! 자자 거두절미하고 쿡인터넷존[바로가기]으로 고고씽!~
KT의 쿳인터넷(메가패스)이나 쿡TV 사용자시라구요? 그렇다면 다양한 무료 혜택을 위해 쿡인터넷존[바로가기]으로 고고씽!~
KT의 쿡인터넷(메가패스)에 가입을 원하신다구요? [여기] 를 방문해 보세요!





뽀글
2010.04.06 13:29
요거 너무 맘에드는데요^^;; 몇달전에 인터넷을 바꿔서..ㅠ
진작에 가르켜주시지요~

돌이아빠
2010.04.06 18:08 신고
핫 인터넷을 바꾸셨군요! 이런!~~~ ㅋㅋ
자수리치
2010.04.06 13:33 신고
인터넷을 KT 쓰고 있어 링크타고 들어가 보니 포스팅내용대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네요.
즐겨찾기해놨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요.^^

돌이아빠
2010.04.06 18:08 신고
꽁짜인데 써줘야죠!
특히 무료문자는 강추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정도씩 심심할때 들어가서 이벤트 참여하는것도 재밌구용^^
빛이드는창
2010.04.06 16:38
ㅎㅎ 저희집은 브로드밴드 써서리..ㅎㅎ

그래도 제 절친이 쿡 쓰고 있으니 알려줘야 겠네용^^

돌이아빠
2010.04.06 18:09 신고
SK브로드밴드 쓰시는군용~ 후훗 꼭 알려주세요~ 공짜잖아요!
좋은사람들
2010.04.06 17:29 신고
예전에 메가패스 쓸때, 문자보내기 꽤 유용하게 썼었죠.ㅋ
아이팟터치에서도 보낼 수 있어서 즐겨찾기 해두고 매일들어갔었네요.ㅋ

돌이아빠
2010.04.06 18:09 신고
전 지금 extremeSMS 프로그램으로 정말 잘 쓰고 있답니다~ 100건 다 쓰기 힘들더라구요 ㅋㅋ
못된준코
2010.04.06 20:49 신고
끼요오~~~무료만화..얼렁가서 봐야겠어요.
좋은정보....무지무지 감사해요.

돌이아빠
2010.04.07 08:29 신고
무료 만화 무지 많아용~ ㅎㅎ
머 걍
2010.04.06 21:32 신고
크~~
전 아직 예전 케이블을 이용하는 중입니다.
광랜은 얼마나 빠를까? 항상 궁금하다죠^^

돌이아빠
2010.04.07 08:30 신고
아~ 아직 케이블을 이용하시는군용 ㅎㅎ
광랜 사실 빠르다고 해도 이제 적응이 되어버려서인지 정말 빠르다! 와! 이런 느낌은 아니네요 ㅎㅎ
후후파파
2010.04.06 22:00 신고
아이들덕에 요즘 쿡 공부 많이 하고 있는데...ㅋ
사이트 이용도 해봐야겠네요...^^

돌이아빠
2010.04.07 08:30 신고
아! 쿡TV에 다양한 교육용 컨텐츠가 많죵!~ 영어, 동화책 등등 사이트 꼭 이용해 보세용.
ageratum
2010.04.06 23:07 신고
저는 LG를 쓰고 있어서..^^:ㅋ
그래도 무료문자를 많이 줘서 좋더라구요..ㅋㅋ

돌이아빠
2010.04.07 08:31 신고
아. LG를 쓰시는구낭~ ㅎㅎ 무료 문자 많이 주나봐요?
ageratum
2010.04.07 20:54 신고
300개를 주더라구요..ㅋㅋ
4월 1일부터 새로 가입하는 사람은 50개라고 하지만..^^:
돌이아빠
2010.04.07 21:53 신고
와웅! 300개요? 와~~~~ 정말 후하네요.
근데 어떻게 다 쓰죠?
티런
2010.04.07 13:23 신고
만기가 다가오는데 메가패스로 가볼까싶군요^^

돌이아빠
2010.04.07 21:54 신고
후훗 경품도 챙기시고 싸게~ 고고씽!~
JooPaPa
2010.04.07 14:24 신고
ㅎㅎ 저도 얼마전에 C&M으로 HD티비+인터넷 결합상품으로 바꿨습니다.
쿡은 다음기회에 한번 써볼까요?

돌이아빠
2010.04.07 21:54 신고
아 C&M 케이블로 바꾸셨군용. 후훗
아빠공룡
2010.04.07 15:53 신고
바꾸고 싶지만... 인터넷전화때문에 못바꾸고 있네요...;;

돌이아빠
2010.04.07 21:54 신고
인터넷전화 약정하셨나봐용? ㅎㅎ
@파란연필@
2010.04.07 20:20 신고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돌이아빠
2010.04.07 21:55 신고
방문감사드립니다~
대물잡어
2010.04.07 23:38 신고
인터넷을 꼭KT 를 안써도 됩니다. 주변에 KT를 쓰는 가족이있으면 패밀리 ID 발급을 받아서
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메가패스존(쿡존)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파워콤 라인을 쓰는데, 본가에 KT를 이용중이라 패밀리ID 발급후 쿡존을 잘 쓰고 있습니다.
주로 만화를 보죠.^^ ID 별로 쿠키는 따로 지급됩니다.

돌이아빠
2010.04.08 06:46 신고
아! 맞다!!! 패밀리 ID라는 것이 있었죠!~ 대물잡어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만화를 보시는군요^^! 저도 가끔 만화를 본답니다~ ㅎㅎ
둥이 아빠
2010.04.07 23:47 신고
이제 조만간 슬슬 바꿀때가 되었는데요.. 고민중입니다.

돌이아빠
2010.04.08 06:46 신고
싸게 싸게!~ 준비하심이 좋겠어용~
Sakai
2010.04.08 12:37
KT이용자께서는 좋을것 같습니다.저는 휴대폰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잘몰랐는데.영화이벤트는 완전자유존하고 비슷한것 같습니다.

돌이아빠
2010.04.09 06:56 신고
아 완전자유존이라는 서비스가 있나봅니다 ㅎㅎ
음. 주위에 KT 사용하시는분이 있으면 패밀리 아이디 하나 받아서 이용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요?
그리고 웹 회원도 일정부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demun
2010.05.09 20:36 신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립니다.
포터블때문에 서버구성하느라고 저도 인터넷하고 한 씨름했지요.ㅎㅎㅎㅎ
결론은 kt 입니다.
기본포트도 열려있고 웹서버를 구성하려면 kt가 제일인거 같아요.

홈페이지가 메뉴부분이 깔끔하고 좋네요...

돌이아빠
2010.05.10 06:47 신고
하하 demun님 뭔가 더 확장하시나 봅니다?
결론은 KT라 맞는 말씀이세요. 안정성 측면에서도 역시 KT가 아닐까 싶습니다~
dd
2010.08.31 11:25
화이트스타일치과에서



웹에서는 월 300개 무료문자를 주고 있습니다.



유용하게 쓰구있구요 완전 무료드라구요.. ㅎㅎㅎ



제가 또 아이폰 사용하고 있는데 화이트스타일치과라는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어플은 무제한으로 꽁짜로 문자 주네요.



전 벌써 3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문자 비용 0원으로 나오네요 ㅎㅎㅎ



좋은 사이트 추천하나요 ㅋ

돌이아빠
2010.08.31 11:35 신고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