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짜로 다녀오세요 -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by 돌이아빠 2010. 3. 9.

Contents

    2010년 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짜로 관람하는 방법!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2010년 4월 15일(목요일) ~ 4월 18일(일요일)까지 4일간 코엑스 1층 HALL A, HALL B에서 열립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유아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님들, 선생님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2009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당시 모습

    이번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우리 아이 교육 어떤 것이 좋을까?" 라는 모토로 열리는데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국내최대규모의 유아교육 전시회로서 그 전통과 규모가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입니다.

    보통 봄에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단독 행사입니다. 반면에 가을에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서울국제어린이, 유아용품전까지 함께 열리는 규모가 더 큰 전시회라 하겠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일반인은 5,000원(단체 2,000원, 20인 이상), 어린이는 3,000원(취학전 아동 무료)의 입장료를 내야 하는데, 사전 등록을 하게 되면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내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관람료 내는 시간 동안 사람이 많은 경우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기본적인 설문지만 작성하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는 예비부모, 학부모, 어린이집, 놀이방, 유치원등의 교육종사자와 교수, 선생님, 일반인, 학생 등이 주 참관층인데요, 요즘처럼 자녀 교육 등에 관심이 많은 경우 많은 관람객들로 붐비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행사 일정 안내

    • 전시기간: 2010년 4월 15일(목요일) ~ 2010년 4월 18일(일요일)
    • 입장시간: 10:00 ~ 18:00 (입장마감 17:00)
    • 전시장소: 코엑스
    • 입장료: 일반 5,000원, 어린이 3,000원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 주차장 및 가는길: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 참조
    • 홈페이지: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 입장을 위한 사전등록 안내

    사전등록이란 전시회에 참관을 할 계획이 있는 경우 주최측에 참관 의사를 미리 밝히는 것으로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가족과 함께 가더라도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3월 29일 이후에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본인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참관을 하실 분들은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하시면 여유 있는 날짜에 가족과 함께 참관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 사전등록기간: 지금부터 2010년 4월 12일 24:00까지
    •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초청창 4장을 우편으로 발송
    • 3월 29일 이후 사전등록을 하는 경우: 본인만 무료 입장 가능
    • 사전등록: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러 가기

    가족과 함께라면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 꼭! 하세요.

    제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주요 출품 품목

    학습,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논술, 한글, 영어, 수학, 과학 프로그램, 가베, 다중지능이론, 교육제품, 영재교육, 교육포털 및 온라인 학습 사이트, 멀티미디어, 이-러닝 제품
    학원, 프랜차이즈: 조기영재교육학원, 홈스쿨 교육프로그램 본사, 수학, 영어 학원 및 교육 프랜차이즈 본사, 방문교육 프로그램
    출판: 어린이 그림책, 아동도서, 단행본, 전집류, 영어교육 교재, 아동독서 프로그램, 도서 대여점
    문구,완구,게임: 캐릭터제품, 미술용품, 점토, 악기, 팬시류, 공작재료, 게임소프트웨어, 교육용CD타이틀, 놀이완구, 교육용 완구, 지능개발 완구
    유아/보육용품 및 헬스케어: 유아용 아토피제품, 유아 및 어린이 의류, 스포츠 및 아웃도어 용품, 헬스케어제품, 목욕용품, 공기청정기, 정수기, 영양제, 영,유아용품 및 식품, 안전용품
    학습용품: 학습용 가전, 컴퓨터, 시청각기자재, 학습용 사전, 과학기자재, 학원교구
    원용품: 원복, 가방, 급식, 원관리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행사용품
    놀이시설: 어린이 가구, 어린이방 꾸미기제품, 인테리어 용품, 놀이시설, 공간구성 설비
    서비스: 단기 및 조기 유학, 어린이보험상품, 치과 및 소아과 관련 의료 서비스, 어린이 금융상품

    저희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두번 정도 참석을 했고, 올해도 가볼 생각입니다. 그동안 참석하면서 오르다 자석 가베도 상담 후 구입하고, 기타 트렌드나 유아용 도서, 장난감 등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고, 사람이 좀 많아서 그렇지 용돌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던 기억이 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작년 통계를 보면 토요일과 일요일이 가장 많은 관람객이 입장했으므로 올해도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참관 하실 계획이라면 첫날이나 둘쨋날 정도(목요일과 금요일)가 그래도 가장 덜 붐비는 요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저희는 두번다 토요일에 관람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토요일이라고 하더라도 아침 일찍(일찍 이라고 해 봐야 10시부터니) 방문해서 오전 시간 동안 관람했었는데 그나마 사람이 많이 않은 주말 시간대였습니다.

    코엑스 주차장의 경우 혼잡할 수 있으므로 조금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주변 탄천주차장(저렴합니다. 코엑스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구요)을 이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가베 상담

    따뜻해질 4월의 봄날 아이들과 함께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나들이 어떨까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