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말정산 시즌이라 연말정산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서 포스팅[2010/01/15 - 2009 연말정산 소득공제 달라진 점들] 했었습니다.
그게 벌써 며칠전인데, 블로그 관리자 화면에서 낯설면서도 낯익은 이름의 댓글이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그 낯설면서도 낯익은 이름은 바로 Tistory! 였습니다. 그래서 어라? Tistory! 에서 무슨 일이지?
뭐 신고 들어갔나? (잘못한건 하나도 없는데 왜 찔렸던걸까요 ㅡ.ㅡ?) 그런 생각을 하며 댓글을 살펴봤습니다.

티스토리

TISTORY에서 남겨주신 기분 좋은 댓글

아니! 그런데 이게 웬떡이냐~! 티스토리에서 메인 화면에 제 글을 소개한다는 내용인 것입니다.~
2008년 7월 블로그 개설 이후 매년 우수블로그에도 탈락하고 메인에는 절대 노출된 적이 없는 변방의 파뿌리 블로그였는데
용돌이 이야기도 이제 주류(?)에 편입을 시켜주시려는건지 메인에 소개를 해주셨다네요 ㅎㅎ

티스토리

티스토리 메인에 소개된 모습

다른 분들은 인터뷰도 하고, 우수블로그에 선정도 되시고, 다음 메인에도 자주 출현하시고, 다음뷰 베스트에도 자주 등록이 되시지만 용돌이 이야기는 그닥 인연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메인에서 제 글과 제 필명을 보니 낯설으면서도 기분은 좋네요^^ 헤헷~!

사실 이번달에 운이 좋은건지 티스토리 메인에 소개해 주신 그 글은 그 전에 다음 메인까지 진출했던(운이 좋았죠 흐) 글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땡큐~ 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에게 블로그는 무엇입니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