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2010년 달력/다이어리 예약판매 개시!

2009년 예약판매가 아닌 온라인 판매를 했었던 MBC가 주문폭주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에는 GS SHOP과 손잡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원정대 관련된 문제, 유재석 하차설 등의 루머 혹은 이슈에도 무한도전 2010년 달력/다이어리는 전년도처럼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탁상용 달력(3,900원), 벽걸이용 달력(4,900원), 2010년 야심작 다이어리(15,000원)  이라고 합니다.

올해도 역시 판매수익금은 전액(제작비와 유통비 제외)은 불우이웃돕기에 쓰인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2010년 달력/다이어리는 GS SHOP과 MBC티숍 에서만 예약 판매[보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어서 서두르세요~~~~~~

무한도전 2010년 달력/다이어리
무한도전 2010년 달력/다이어리

특히 2010년 무한도전 다이어리는 한정기획상품으로 재고소진시 판매 종료된다고 하네요.

MBC 무한도전 2010 달력/다이어리 예약 구매하러 가기~~ 고고씽!~





이전 댓글 더보기
쭌맘
2009.12.06 07:50
전 은행 달력을 이용하는지라.... 하지만 인터넷에서 수익엄청나다고 난리던데...
은근 다이어리하나있었음 하네요 ㅎㅎㅎ 다이어리 파는 지는 몰랐는데^^

돌이아빠
2009.12.09 20:53 신고
앗 쭌맘님 은행 달력이라면 혹시 말로만 듣던 V.I.P???????
핑구야 날자
2009.12.07 12:27 신고
무료로 주는게 아니군요,,, 역시... 그래도 찾는 분이 많겠네요

돌이아빠
2009.12.09 20:55 신고
아 네...무료는 아니고 ㅎㅎㅎ
은빛 연어
2009.12.07 13:37 신고
좋은 일에 쓰이는 일인것 같네요!!

돌이아빠
2009.12.09 20:55 신고
네~ 좋은 일에!~!
드자이너김군
2009.12.07 19:05 신고
드디어 나왔군요.. 달력이! 벌써 매진 되었을듯..ㄷㄷㄷ

돌이아빠
2009.12.09 20:55 신고
ㅋㅋㅋ 그러게요
둥이 아빠
2009.12.08 01:42 신고
저도 1장씩 신청했습니다........

돌이아빠
2009.12.09 20:55 신고
네~~~~!
함차가족
2009.12.13 17:48
정말의미있는 일같아요~ 무한도전팀~ 자 달력구경하러 한번 가볼까요~^^

돌이아빠
2009.12.14 20:30 신고
헤헷~ 네 맞습니다^^~ 의미있는 일!

2013.11.06 11:33
비밀댓글입니다


2016.01.16 21:49
비밀댓글입니다


2016.01.16 22:25
비밀댓글입니다


2016.08.03 20:04
비밀댓글입니다


2016.08.05 16:23
비밀댓글입니다


2016.10.09 18:29
비밀댓글입니다


2016.10.17 21:46
비밀댓글입니다


2016.10.17 21:47
비밀댓글입니다


2016.10.19 22:26
비밀댓글입니다


2016.10.19 22:27
비밀댓글입니다


2016.10.29 20:40
비밀댓글입니다


2017.02.13 20:48
비밀댓글입니다


2017.08.19 20:33
비밀댓글입니다


2017.08.19 20:35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