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이렇게 사용합니다.

위드블로그에서 재미난 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을 보고 덥석 신청해서 덥석 선정이 되었다.
신청한 캠페인 상품은 바로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이다.

마침 집에는 TV리모콘, DVD+VTR 겸용 리모콘, QOOK TV(구 메가TV) STB 리모콘, 에어콘 리모콘, 캠코더 리모콘, 산림욕기 리모콘 등등. 뭐가 그리 많은지..

사실 이 리모콘이라는 녀석들은 정작 필요할땐 안보이고 필요 없을때는 잘만 눈에 띄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나 캠코더 리모콘, DVD+VTR 겸용 리모콘, 에어콘 리모콘 등은 항시 사용하는 리모콘이 아닌 관계로 필요하다 싶을때마다 여기저기 서랍을 뒤지기 일쑤였다. 그런데 이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을 보자마자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집으로 배달된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의 외향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물론 사전에 이미지를 보긴 했지만 그래도 다소 실망스러운 것은 사실이었다.

크기는 생각보다 컸으며 수납 공간은 서로 다른 크기의 네 개로 나뉘어져 있다.
리모콘 크기가 다양하고, 리모콘 뿐 아니라 안경이나 핸드폰까지 수납이 가능하도록 한 공간 활용이 아닐까 생각된다.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윗쪽 모습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측면 모습


일단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세 개의 리모콘을 각각의 수납 공간에 배치를 해봤다. 나름 괜찬은 활용이다.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리모콘 3종을 수납한 모습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리모콘 3종을 수납한 측면 모습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리모콘 3종을 수납한 정면 모습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을 배치한 곳은 TV위쪽이다. 아무래도 TV 관련된 리모콘이 가장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위치를 그렇게 잡았다.
우리집 TV는 29인치 평면 브라운관 TV이기 때문에 TV 위쪽에 DVD+VTR 겸용 플레이어, QOOK TV STB 등이 함께 놓여 있고, 리모콘 수납함은 이런 STB 옆에 위치를 시켜두었다.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을 위치시킨 모습



배치도 괜찮고, 크기도 막상 리모콘 들을 수납해 보니 적당한 크기이다. 다만, 일본 제품인듯 제품 앞쪽에 일본말로 뭐라고 뭐라고 되어 있다. 그리고 두가지 정도 아쉬운 점이 있다.

1. 리모콘 수납함 바닥의 마감처리
리모콘 수납함의 경우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고무 재질로 마감 처리를 했으면 어떨가 하는 아쉬움이 있다.
아마 거실 TV 장 등에 놓는 경우 유리나 목재 등으로 되어 있을텐데 유리인 경우에는 플라스틱이다 보니 미끄러지기 쉽고, 목재 등인 경우 움직이면서 기스가 날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2. 리모콘 수납함 상단의 테두리 마감 처리
리모콘 수납함 상단은 흰색으로 고무는 아닌듯 한데 날카로움 방지용인지 마감처리가 되어 있다. 하지만 이 녀석이 쉽게 빠진다.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이걸 빼서 던져버리면 리모콘 수납함에 리모콘을 넣었다 뺐다 할때 상처가 생길수도 있을 듯 하다. 테두리 마감재가 아예 리모콘 수납함에 붙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도! 나름 괜찮아 보인다.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