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홈플렉스 빈백 소파에 대한 개봉기(2009/05/10 - 모양도 자유로운 홈플렉스 빈백 소파 개봉기~!)에 이은 플렉스 빈백 소파를 활용편입니다. 이 소파는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한 캠페인에 참여하는 글이며 홈플렉스 빈백 소파는 d&shop 파자마파티 오픈 이벤트 형식으로 리뷰 캠페인에 당첨이 되어서 그에 대한 리뷰입니다.

모양도 자유로운 홈플렉스 빈백 소파를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좋을까를 나름 고민해 봤지만 소파이다보니 딱히 다른 아이디어가 떠오르지는 않았습니다. 그저 집안의 다른 가구들과 어울리는 위치에 고정시켜 봐야 겠다는 막연한 생각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용돌이가 홈플렉스 빈백 소파를 사용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아! 그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용돌이는 홈플렉스 빈백 소파를 어떻게 이용할까요? 사진으로 엮어 봤습니다.^^
(대략 10일 정도 사용해온 모습들 입니다. 참고가 되시려나 모르겠습니다^^)

개봉하여 소파를 완성한 후에 처음으로 누워보는 용돌이입니다.
홈플렉스 빈백 소파

어째 편안해 보이나요? ㅎㅎㅎ

홈플렉스 빈백 소파

이번엔 반대로 누워 보는군요. 쿠션감도 좋고^^


편안하게 누워 보내요. 편안해 보이나요?

편안하게 누워서 카메라를 둘러보고(?)있는 용돌이 모습입니다. 크기가 용돌이가 누우면 딱 맞는 정도의 크기이고 쿠션도 괜찮은 편이라 용돌이가 좋아합니다. 그리고 높이도 높지 않아 다칠 위험도 없어 보이구요. 정말 편안해 보이죠?

홈플렉스 빈백 소파

저 카메라에 무슨 사진이 담겨 있을까요?


거꾸로 세워놨더니 올라가서 서보네요 길이가 대충 짐작이 되시죠?
정말 편안해 보이죠?

길이가 대충 짐작이 되시죠?


그리고는 "용돌이 없다~" "까꿍" 놀이를 해주시네요.
홈플렉스 밴백 소파

용돌이 없다~~~~

홈플렉스 밴백 소파

까꿍!

홈플렉스 밴백 소파

용돌이 없다~~~~

홈플렉스 밴백 소파

까꿍!


이번에는 뭘 하는걸까요? ㅎㅎㅎ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딱 보면 아시겠죠? 바로 "숨기 놀이" 입니다.
홈플렉스 빈백 소파 밑에 들어가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아빠 용돌이 찾아보세~~~~요"를 외쳐주는군요.
홈플렉스 밴백 소파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홈플렉스 밴백 소파

앗 요기 발바닥이 보인다~

홈플렉스 밴백 소파

아빠 찾아보세요~~~~!


자 다음은 또다른 활용 방안입니다.
바로! 용돌이 전용 빵빵이의 주차장입니다. 저기에 올려 놓으면 안움직이게 고정이 된다고 하면서 아침에 일어나더니 빵빵이를 홈플렉스 빈백 소파에 주차를 해주시는군요. 녀석.
홈플렉스 밴백 소파

지금은 빵빵이 주차중이에요~

홈플렉스 밴백 소파

아빠 나 주차 잘하지요?


마지막으로 짜잔~ 책읽는 용돌이입니다.
홈플렉스 밴백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서 독서를 해주시는군요^^
홈플렉스 밴백 소파

열심히 책을 읽고 있군요^^ 대견한 녀석!

홈플렉스 밴백 소파

그래 집중해서 읽어야지~


홈플렉스 빈백 소파 용돌이에게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엄마나 아빠에게도 잠깐씩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되구요. 용돌이와 함께 누워서 놀 수도 있겠구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홈플렉스 빈백 소파를 어떻게 배치하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에 대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파 배치요? 그냥 둡니다. 그럼 용돌이가 알아서 이쪽으로 가져갔다가 저쪽으로 가져갔다가 하면서 잘 가지고 놉니다(?).

색상도 괜찮고, 쿠션감도 좋으면서도 딱 고정도 잘 되고 홈플렉스 빈백 소파 저희집에서는 이렇게 사용한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