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이벤트는 아니고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어 알려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알라딘 TTB에서 영화를 좋아하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무비 매니아 블로거 클럽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시행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선정되신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또 좋은 후기 등을 선정하여 상금도 준다고 합니다. 영화를 아예 공짜로 보는 것은 아니고 매주 4,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도전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어서 도전해 보세요^^!

저는 불행히도 영화를 자주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관계로 패스~ 한답니다.
알라딘 TTB 가입자시라면 훨씬 쉽게 활동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에게 블로그는 무엇입니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JUYONG PAPA
2009.05.20 17:17
음...저도 영화는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주용이 때문에 제약이 있네요.
아쉽지만...ㅠ_ㅠ;;;

돌이아빠
2009.05.20 21:08 신고
그쵸? 제약이. 좀 쎄죠 >.<
BBSH
2009.05.20 18:10 신고
TTB회원인데 이번에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2009.05.20 21:08 신고
넵~ BBSH님 선정되시길 기원합니다.~
강팀장
2009.05.20 18:18 신고
전 엄청나게 좋아하라 하는데..ㅡ.ㅡ

이게 리뷰를 적어야 하는거.ㅡ.ㅡ;; 에구.... 전.. 이래서 안된다니깐요....
에구... 어쩔수 없이... 돌이아빠님 처럼 저도 패스~

그래도 유익한 정보 추천은 꾹~!

돌이아빠
2009.05.20 21:09 신고
네 리뷰를 무턱대고 다 공짜 일 수는 없으니 >.<
왜 패스하세요? 시도해 보시징. 흐...
nkokon
2009.05.20 18:26
글 제목 공짜라는 말에 들어온 분도 있을 듯;;

돌이아빠
2009.05.20 21:10 신고
움...4000원 할인권 + 카드 등 할인 하면 공짜 될 듯 한데용? 흐...
소인배닷컴
2009.05.20 20:23 신고
전 영화를 본지가. . . -.-;;;
제일 최근에 극장에서 봤던게 3년전이던가. -_-;;;;;

돌이아빠
2009.05.20 21:10 신고
저도 뭐 >.< 딱히 자주본적이 ㅡ.ㅡ;;;;
kuri
2009.05.20 21:46 신고
저도 예전엔 혼자서도 영화 잘 보러 다니고 그랬는데
소윤이 가지고서 봤던 태국 영화가 마지막이었던것 같네요.
이젠 극장 팝콘 냄새도 가물가물 해요.^^;;

돌이아빠
2009.05.20 22:53 신고
하하하 역시! 저희도 용돌이 들어선 후부터 따지면 한 3~4년 극장 못갔어요. 요 근래 가끔 가는데 그것도 용돌이 취향이라죠 >.<
가마솥 누룽지
2009.05.20 22:40 신고
영화 보는게 연례 행사라.. ㅋㅋㅋ
아이들좀 크면 한번 시도해볼까나.. 행여나 할인권이라도 날라오면.. 더 고민될것 같은데요? ^^

돌이아빠
2009.05.20 22:54 신고
ㅎㅎㅎ 아이들 영화 보여주세요~ 할인권이라도 생기면 아깝잖아요!
ahnjinho
2009.05.20 22:57 신고
저 만큼 영화 볼 시간 내는게 참 어렵겠네요-

돌이아빠
2009.05.20 23:01 신고
네 아쉽게도 >.< 쉽지는 않겠지요?
후후파파
2009.05.20 23:34 신고
영화 보러 갈 시간이 잘 나지 않는게 영유아 가진 부모들의 공통점...-_-;;

돌이아빠
2009.05.20 23:35 신고
슬픈 현실 이라는 >.<
까칠이
2009.05.21 00:07 신고
저두 뭐.. 영화 많이 보러다니지 못하는 처지라...ㅠㅠ

돌이아빠
2009.05.21 00:13 신고
대부분 그러시네요. >.<
ageratum
2009.05.21 01:01 신고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라서..^^:
그래도 영화 자주보시는 분들은 정말 유용할 거 같네요..^^

돌이아빠
2009.05.21 08:14 신고
네 영화를 자주 보시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일듯 해요. 저야 뭐 >.<
추억 공장장
2009.05.21 08:08 신고
앗...정말 해보고 싶은 건데...
아쉽네요...
진우 임신했을 때 극장간게 마지막이었으니 벌써 3년은 되었네요...
앙...영화보러 극장가고 싶어용~~~

돌이아빠
2009.05.21 08:14 신고
불꽃머리님 그 심정 이해합니다요 >.<
극장 가기 참 어렵죠잉 ㅡ.ㅡ;;;
비프리박
2009.05.21 08:19 신고
여기 답글 적다가 튕겼어요. -.-;;;
창이 모두 닫히면서... ㅠ.ㅠ

흠. 적던 말은, 그런 것이었습니다.
뭐냐면, 알라딘에서 또, 어떤 영화를 선정해서 그걸 보라고 하는 방식이 아닐까...
그리고 그 선정된 영화라는 것이 쑤뤠기에 가까운 영화는 아닐까 하는, 그런 의구심요.
요즘 알라딘 서평단 미션이란 것을 하면서 느끼는 심정이기도 하구요.
돌이아빠님은 날아오는 책이 그래도 괜찮으신가요?

돌이아빠
2009.05.21 08:22 신고
헛 이런 ㅡ.ㅡ;;;
튕기면 정말 쓰기 싫어지는데 말이죠.

영화 선정이라 글쎄요...그 부분은 딱히 제가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서평단에서 오는 책 저는 육아/어린이/ 뭐 기타 이런 관련 도서인데 아직까지는 괜찮지 싶습니다.

처음 온 책은 위드블로그를 통해 이미 읽었던 책이었고, 두번째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이번에는(헛 서평 써야 하는데 >.<)집중력에 관한 책이랑 공부비법이라나? 그런 책 입니다. 나쁘지는 않은듯 해요.
하늘다래
2009.05.21 09:46 신고
저도 이거 이벤트 뜨자마자 봤었는데..
일주일에 한번 가고 포스팅해야 하는 압박감 때문에 신청안했다죠;;
한달에 한번 공짜로 볼 수 있는것도
시간이 안되서 못챙겨 보는데;;

이럴 땐,
학생이었음 좋겠단 생각 ㅎㅎ;;

돌이아빠
2009.05.22 08:05 신고
직장인에게는 압박이 되긴 하죠잉 학생들은 좋을텐데
그래도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듯 하기도 하구요. ㅋㅋ
꼬미
2009.05.21 12:30
전 공짜 영화라는 말에 낚여서 신청했는데,
신청하고 나서 보니 블로거를 너무 싸게 후려쳤더군요.. -_-;;
그래서 고민중입니다.. ㅠㅠ
(뽑힌것도 아닌데 말이죠잉~^^;;;;)

돌이아빠
2009.05.22 08:06 신고
하하하 공짜라는 말에 >.< 낚이셨군요 ort
블로거를 너무 싸게 후려쳤다라고 생각하시면 음.. 참여하시면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의견 개진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꼬미님은 꼭~ 뽑히실거에요 ㅎㅎㅎ
ludensk
2009.05.21 14:20 신고
저는 신청 안했습니다;;;
차라리 반값으로 할거라면 기회를 반으로 줄이고 영화를 공짜로 보여주는게 낫겠는데 말이죠.

돌이아빠
2009.05.22 08:07 신고
그것도 괜찮은 방법인데요. 일단 처음 시도라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겠지요. 참여하면서 경험에 의한 의견들을 활발히 개진한다면 알라딘측에서도 많이 고마워 할것 같습니다^^!
신난제이유2009
2009.05.22 13:46 신고
전-ㅁ- 그저 일본일 뿐이고. ㅋ

돌이아빠
2009.05.22 22:27 신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