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컴퓨터 하시는 분들 운동 많이 안하시죠?

이제 블로깅 하실때 만이라도 짬짬이 운동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설치된 OZ체조위젯을 이용하시면 짧은 시간 동안에 효과적인(?)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젯이니만큼 설치는 다른 위젯 설치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TV 광고에서도 봤던 코믹한 컨셉 그대로 위젯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오주상사의 그 맴버들이 그대로 내 블로그로 들어온 것이지요^^


이제 이 OZ체조위젯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Z체조위젯에서 제공되는 체조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회사에서도 짬짬이! 안구 운동/어깨 스트레칭/졸음 예방/손목 운동/항문 운동

아무래도 여성분들에게? 웃는 얼굴 만들기/달걀형 얼굴 만들기/변비 탈출

이건 뭥미??? 혓바닥 체조/콧구멍 운동

정말 더 커질 수 있는거야?? 키 크는 체조

이렇게 총 11가지의 체조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각 체조는 모두 1분 이내에 모든 동작이 마무리되는 것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회사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체조도 몇가지 보이고 꾸준히 해주면 좋을 수 있는 체조들도 보이는군요^^

안구 운동, 어깨 스트레칭, 졸음 예방, 손목 운동 등은 컴퓨터 업무 하시는 사이 사이에 잠깐씩 해주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짬짬이 이 체조 들을 하고 있다지요^^ ㅋㅋ 하다보니 적응도 되고 괜찮더라구요^^~)

웃는 얼굴 만들기, 변비 탈출, 달걀형 얼굴 만들기는 아무래도 여성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구요.

혓바닥 체조, 콧구멍 운동은 쪼금 민망하기도 할 듯 합니다.

OZ체조위젯

OZ체조위젯 스크린샷 한번 보세요^^


OZ체조위젯, 몇 가지 부분에서는 아쉽습니다.

먼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위젯인데 무료 문자 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09/01/07 - [블로그이야기] -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을 소개합니다. 글을 통해 소개 드렸던 위젯은 문자를 보내는 사람에게 광고 메시지를 보내는 조건으로 하루에 10개의 문자 메시지를 무료로 보낼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OZ체조위젯 이니만큼 성격이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만, OZ라는 이름이 붙어 있으므로 문자 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두번째는 디자인 인데요, 고정된 크기에 고정된 색상 정말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것도 물론 OZ의 컨셉 때문이리라 생각은 들지만 블로그의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색상 정도는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1가지 체조중에 원하는 체조를 선택해서 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페이스가 제공되었으면 합니다.
원하는 체조가 나올때가지 화면을 새로고침을 해야 하는 것은 불편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뭐 위젯이니...이해를 해야 하나요?)

위 세 가지 정도만 수정 혹은 적용된다면 많은 블로거 분들께 사랑 받을 수 있는 위젯(노출에 따른 광고효과까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해피아름드리
2009.03.06 15:18 신고
앗~~스킨이 살짝 더 귀엽고, 예쁘고, 재미있어졌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돌이아빠
2009.03.06 22:54 신고
하하 그런가요? 경주 여행 가서 찍었던 사진들로 상단 이미지만 만들어서 바꿔봤습니다^^

아름드리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Hue
2009.03.06 18:39
오! 스킨이 훤해졌어요!

돌이아빠
2009.03.06 22:54 신고
히힛 감사합니다~~~
PLUSTWO
2009.03.06 23:04 신고
저 이운동 게을리 하다가 지금 담에 걸려서 고생하고 있다죠..ㅎㅎ
블로거들에겐 아주 필요한 운동이네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세요..^^

돌이아빠
2009.03.09 07:27 신고
앗 PLUSTWO님 담 걸리셨어요?? 이런
블로거들 운동 열심히 해야 합니다 >.<
주말 잘 보내셨지요?
집앞카페
2009.03.07 01:21 신고
이게 유행인가봐요~ 많이들 하시는 것 같네요~

돌이아빠
2009.03.09 07:28 신고
하하 그런가요? 아마 위드블로그나 해당 위젯 이벤트가 있어서 그럴거 같아요. 히힛

2009.03.07 04:35
비밀댓글입니다

돌이아빠
2009.03.09 07:28 신고
꼭 성공하실겁니다^^!
주말 잘 보내셨지요?
DOKS promotion
2009.03.07 13:49 신고
핸드폰으로 별것 다하는 시대가 왔다는 느낌이 팍팍 ,,

돌이아빠
2009.03.09 07:29 신고
앗 넷물고기님^^! 핸드폰으로 못하는게 거의 없는 듯 해요. 핸드폰...거참 전화만 잘 터지면 되는거였는데 ㅎㅎㅎ
탐진강
2009.03.07 16:10 신고
체조위젯도 있다니 참 재밌네요.
핸드폰으로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신기하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돌이아빠
2009.03.09 07:30 신고
이제 핸드폰으로 못하는게 없네요. 역시 융합의 힘인가요? 개인화 기기는 핸드폰 만한게 없는듯 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지요잉?
무진군
2009.03.07 17:26 신고
오른쪽의 것을 보면서 푸훕! 했다능....ㅎㅎㅎ

돌이아빠
2009.03.09 07:30 신고
앗! 어떤걸 보고 푸훕! 하셨을까요잉 ㅡ.ㅡ?
무진군
2009.03.09 11:06 신고
위젯이요..오른쪽의 위젯...ㅎㅎㅎ
실제로 사용하면서 푸훕..
돌이아빠
2009.03.10 04:21 신고
ㅎㅎㅎ 실제 사용하시면서 ㅋㅋㅋ
WMINO
2009.03.08 12:51 신고
오랜만이예요, 돌이아빠님.ㅠㅠㅠ
그간 일이 너무 바빠서 못 들렀습니다.ㅠㅠㅠ


오즈 포스팅은 이웃 블로거분들 여기저기 가면 있네요.
위드블로그가 참 괜찮은 마케팅하고 있는 것 같아요, 허허허

돌이아빠
2009.03.09 07:31 신고
아앗! WMINO님 오랫만이십니다요~~~~
일이 바쁘면 그럴 수도 있는거지요. 저도 요즘은 이웃분들께 많이 소홀하다는 >.<

네. 위드블로그 성공할란가 어쩔란가 싶습니다. 히힛
신난제이유2009
2009.03.09 00:03 신고
저도 오늘 리뷰글을 완성하였답니다.
의외로 술술 써져서 다행이예요. 그만큼 리뷰에 굶주렸었나? ㅋ

그나저나 오늘 야구 관련 뉴스 나오는데..
일본에게 엄청 깨질 때 한국에 계신 분들 인터뷰 했더라구요; ㅋ
그 중에 한 분이 용돌군처럼 보이는 남자아이를 안고 계신 아버님이라서
순간 용돌아버님인가 했어요. 하하하..^^

돌이아빠
2009.03.09 07:33 신고
오호 다 쓰신건가요? 구경하러 가야쥐~~~

치욕의 날 흠흠...ㅋㅋㅋ 설마 제가 인터뷰를 ㅎㅎㅎ 용돌군이 장염으로 고생중이시라 주말 내내 집에 있었다지요 ㅡ.ㅡ;;;
씨디맨
2009.03.09 00:19 신고
그러네요 핸드폰모양인데 문자보내기도 되면 좋겠네요 굿 아이디어이십니다

돌이아빠
2009.03.09 07:34 신고
문자 공짜로 5개만 보내게 해줘도 좋겠다는 ㅋㅋ
비프리박
2009.03.09 02:49 신고
거북이 목인지 자라 목인지 그 증후군도 예방할 겸, 좋은 위젯인 걸요? ^^

돌이아빠
2009.03.09 07:34 신고
운동! 운동! 저처럼 운동 안하는 사람에게 위젯이라도 달면 조금 도움이라도 될까 싶었다는 ㅡ.ㅡ;;; 근데 딱 한번 해보고 안하는중이랍니다. 이런 이런.
아디오스(adios)
2009.03.09 03:16 신고
으쌰 위젯보고 저도 운동... 새벽이라 눈이 침침해서.. 눈운동 하고 안면 마사지 하고 쌰샥~ 사라집니다 ^^

돌이아빠
2009.03.09 07:35 신고
헛 이 새벽에!!!! 대단하세요 Adios님.
안구운동!~~~ 굿!
월드뷰
2009.03.09 11:08 신고
어깨, 목, 팔은 특히나 신경써서 운동을 해줘야할 것 같아요...아이고 어깨야...ㅠㅠ

돌이아빠
2009.03.10 03:51 신고
맞아요 맞아요 특히 컴퓨터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다!!!
정기
2009.03.09 20:35
오홋.. 요런 것두 참여를 하시는군요 ㅎㅎ 저는 귀찮아서 영 ㅡ.ㅡ;;;
그래도 매일 앉아만 있으니 몸이 찌뿌뚱한데 꽤 유용하기는 할것 같네요 ㅎㅎ ^^

돌이아빠
2009.03.10 03:51 신고
ㅎㅎ 네 정기님 가끔 하나씩 하면 글거리도 찾고 괜찮아용. ㅋㅋ 정기님도 함 해보세용~
곰실이
2009.03.09 23:29
그래도 첨 시도인데.. 조금씩 조금씩 발전해 나가겠죠.. 위젯인만큼 한계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런데 이 OZ 넘 잼나요.. ㅋㅋ

돌이아빠
2009.03.10 03:52 신고
ㅎㅎㅎ 그럴라나요? 제 생각에는 이걸로 끝일거 같다는 ㅋㅋ
좀 귀엽긴 해요 코믹하고 크크크
인디아나밥스
2009.03.10 16:36 신고
헤헤!! 저도 트랙백 반사 하고 갑니다.^^

돌이아빠
2009.03.11 08:49 신고
하하 밥스님 ^^! 반사에 반사를 어디로 해야 하나요? ㅋㅋ
멋나미
2009.03.10 21:36 신고
얼마전 무료문자 메시지 위젯 종료를 알리는 메일을 받고서는 좌절했어요..
요즘 위젯을 제작하려는 기업들이 느는것 같은데, 그만큼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겠죠??

돌이아빠
2009.03.11 08:50 신고
위젯이 블로그 뿐 아니라 다른 웹 사이트에도 적용이 가능하겠지요. 하지만 그만큼 블로그 하는 인구가 많아지긴 한 모양이에요~!
LoKin
2009.03.11 03:30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다른 나라에 있어서 그런지 이런 정보에 늦는 게 좀 아쉽습니다. 자주 방문하여 업데이트 해야 되겠네요.^^

돌이아빠
2009.03.11 08:51 신고
재밌는 아이디어! 맞아요 블로그 하면서 운동도하고 건강도 챙기고 ㅋㅋ 외국에 계시는군요. 이런 정보 챙기시는게 좀 늦을 수도 있겠네요. 웅웅 근데 혹시 IT 관련 정보라면 냐하하하하 제 블로그 보다는 웹초보(http://choboweb.com)님이나 krang(http://krang.tistory.com)님 블로그가 훨씬 다양하고 알차답니다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환유
2009.03.13 02:37 신고
재밌는 위젯이네요. 저거 한 번 써볼까 심히 고려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돌이아빠
2009.03.13 07:42 신고
하하 네 말씀대로 재밌는 위젯이에요^^! 블로깅 하다 눈이 좀 침침하다 싶으면 운동도 좀 해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