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 이제 별걸 다 리뷰 하는군요 =.=

사실 수면양말은 예전에 결혼 후 용돌이를 임신한 아내에게 뭔가 좋은 선물이 없을까를 고민하다가 손발이 차다는 생각과 함께 잠을 잘 못 이루는 아내를 위해 수면양말을 구입을 했었더랬습니다.

고 녀석은 이렇게 생겼었지요.

수면양말

색깔도 예쁘고^^! 디자인도 나름

수면양말

길이가 좀 짧죠?

수면양말

아내가 신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면양말 구입은 2006년 2월 경이었고 아내가 참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일단 두껍습니다. 그리고 보시는 바와 같이 수면양말이지만 나름 디자인도 괜찮구요.
아주 잘 신었지요.(요즘도 겨울이면 신는답니다.)

옛부터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 하라고 했는데 손발이 찬 아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듯 하여 다행이지 싶었습니다.

참 아내의 당시 수면양말에 대한 소감은 따뜻해서 좋다 였습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발을 포근히 감싸주니 잠도 잘 올것 같다는 소감이었습니다

이런 경험도 있고 기존 수면양말이 오래돼서(3년 됐으니 ㅡ.ㅡ) 하나 새로 살까 하고 있었는데 마침 위드블로그에서 수면양말을 리뷰하는 캠페인이 있어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 이번에 위드블로그로부터 받은 수면양말을 보시겠습니다.(폰카로 찍은거라 화질은 안습입지요 ㅡ.ㅡ;;;)

수면양말

두 켤레네요 조금 긴것과 짧은것

수면양말

조금 긴 녀석입니다.

수면양말

조금 짧은 녀석입지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두켤레가 왔습니다. 하나는 조금 길고 다른 하나는 상대적으로 조금 짧습니다.

받은 양말을 조금 뒤집어 봤습니다.

수면양말

조금 뒤집어본 모습들

수면 양말

뒤집어 뭐 다를바 없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받은 수면양말을 뒤집어본 모습인데요. 뭐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두께는 옛날에 신던 수면양말과 비슷해 보이고 다만 길이가 조금 길어 보이네요.

옛날 수면양말과 이번에 위드블로그에서 받은 수면양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수면양말

원래 집에서 신던 수면양말

수면양말

새로 받은 수면양말



1. 길이
두가지의 수면양말을 비교해 보시면 가장 큰 차이는 길이입니다. 기존의 수면양말은 복숭아뼈정도 밖에 오질 않았는데 이번에 받은 수면양말은 발목까지 감싸 줍니다. 더 따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 디자인
두번째 차이는 바로 디자인입니다. 아무리 집에서만 신는 수면양말이긴 하지만, 이번에 받은 수면양말은 뭐랄까요...좀 없어보인다고 할까요? 그나마 주황색이랑 흰색 줄무늬는 봐줄만 한데 파란색 땡땡이는 별로...

3. 재질과 느낌
또 한가지 재질(재질이라고 해야 하나?)인데요. 기존에 신던 수면양말은 촘촘하다고 할까요? 그런 느낌인데 반해 이번에 받은 수면양말은 뭐랄까 좀 엉성하다고 해야 하나? 느낌을 정확히 표현 못하겠는데요. 조금은 엉성한 느낌에 털이 조금 더 많다? 더 일어나 있다? 뭐 그런 느낌입니다. 한번 빨고 나면 왠지 보푸라기가 좀 나올듯한 느낌?

그렇다고 따뜻하지 않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새로 받은 수면양말을 직접 신어본 아내의 말을 빌리자면 일단 수면양말이 발목까지 올라와주니 기존것보다 더 따뜻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디자인 부분만 조금 보강하면 나름 괜찮은 수면양말이 아닐까 합니다.(뭐 디자인이야 워낙에 개개인의 성향이 달라서 ㅋㅋ)

위드블로그 땡큐~ 입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시크릿걸
2009.02.13 22:52 신고
요녀석 겨울에 신으면 정말 좋아요 따뜻하고~~~ 저도 2개 있답니다 ^^

돌이아빠
2009.02.16 06:56 신고
오호 러블리앙뚜님도 애용을 하시는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나봐요~ 얼쑤 이런걸 공짜로 얻었을 뿐이공 ㅋㅋㅋ

주말 잘 보내셨지요? 이번주도 힘차게!~
한국대장
2009.02.14 00:03 신고
우리 와이프도 수면 양말 좋아하는데 ..

따뜻해 보이네요.

돌이아빠
2009.02.16 06:57 신고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졌는데 아내분께 선물 한번 해보심 어떨까요잉? 히힛 괜찮을거 같은디요잉~
신난제이유2009
2009.02.14 00:39 신고
전...리뷰어 신청했지만, 떨어졌기에..-_- 흑.

Krang
2009.02.14 00:44 신고
올블로그는 재외국민에게도 리뷰할 권리를 부여하라! 부여하라!~
신난제이유2009
2009.02.14 00:53 신고
부여하라! 부여하라!
돌이아빠
2009.02.16 06:57 신고
아싸! 나도!!!

부여하라!~~~~ 부여하라!~~~~
Krang
2009.02.14 00:46 신고
전 발이 차가우면 잠을 잘 못자는데 사진만 봐도 하품이 나네요.
내 발을 감싸주는 포근한 느낌.. 발냄새는 옵션..

돌이아빠
2009.02.16 06:58 신고
오호 Krang님 이게 딱 필요해 보이는데요?
근데 발냄새요 땀이 날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괜찮지 싶어요. 물론 땀이 많은 분들은 안되겠지만요잉.

주말 잘 보내셨죠? 이번주도 힘차게! 고고!~~~
무진군
2009.02.14 00:49 신고
ㅋㅋㅋ 위드 블로그에서 이걸 보긴 봤다능.. 저는 발에 양말이 있으면..체력이 점점 다운 되어 쓰러집니다..;ㅂ; 집에 오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양말 벗기..!!!

돌이아빠
2009.02.16 06:59 신고
ㅎㅎㅎ 무진군님은 Krang님과 반대네요.
그래도 아내분을 위해서 함 신청해 보시지 그러셨어용? ㅋㅋㅋ

쓰러진다는건 움움 몸이 피곤할때 신고 있음 괜찮겠는데용? 쓰러져서 한숨 쿨~쿨!~ ㅋㅋㅋ
인디아나밥스
2009.02.14 01:58 신고
수면양말이라는게 있었군요.^^
할머니께서 주무실때 발이 차다고 하시던데
올 겨울에 몇 컬레 준비해드려야겠습니다.

돌이아빠
2009.02.16 07:01 신고
우왕~ 인디아나밥스님 효자세요!!! 할머님까지 생각하시다닝~ 날이 다시 많이 추워졌어요 지금이라도 어여 할머님께 선물을!!! 많이 좋아하시겠는데요~
할머니~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사세용~~~^^!
전 할머니 할아버지(친가나 외가나) 모두 일찍 돌아가셔서. 드리고 싶어도 못드리네요.
Bong G.
2009.02.14 06:11 신고
저도 얼마전에 사용해 봤는데 우선 질감이 부드럽더군요.
저의 wife는 잠이 더 잘온다나..그러는데
그정도는 몰라도 느낌은 아주 좋더군요.
첨에는 자면서 무슨 양말이야..그랬는데 말에요.^^*

돌이아빠
2009.02.16 07:02 신고
오홍 벌써 사용해 보고 게시는군요~!
Bong G님 빠르세용~~~ 아무래도 발이 따뜻하면 더 좋지 싶어요. 근데 아내도 잘때는 양말을 벗는 경우도 있공 신고 자는 경우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저야 워낙에 잘자서 ㅡ.ㅡ;;;;
씨디맨
2009.02.14 10:13 신고
하나 사야겠네요. 잘때 발이 차갑다는 어디서 얼핏봤는데 자율신경에 문제가 생겨서 발이 차가워지는경우가 많다더군요 여성의 경우에 더욱 그래서 발이 차가워지고 잠을 잘때 수면의 질이 좀 떨어질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렇게 양말 끼고 자면 발이 따뜻해지니 아무래도 도움이 될것같아요

돌이아빠
2009.02.16 07:04 신고
오호 자율신경에 문제가 있을 수 있는거군요. 오호..처음 알았어요. 그렇다면 더더욱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게 중요하겠는데요? cdmanii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둥이 아빠
2009.02.14 10:27 신고
저도 수면양말이라는거 와이프가 신고 있는걸 봤어요.

그런데.. 발이 차면 잠이 안올수 있는데..
예전에 어디선가 들은게 있어요.. 발을 조이면 피가 잘 통하지 않아서
잠을 깊히 못잔다고 하던데요....
신발신고 잠을 자면 피곤하잖아요...

돌이아빠
2009.02.16 07:06 신고
아하 아내분이 신고 계셨었군요. 역시 은근히 사용층이 꽤 되는데요. 특히 여성분들!

네 발을 조이는건 좋지 않아요. 최대한 편하게 해줘야 하는데 수면 양말 발을 조인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밖에 신고 다닐 양말도 아니고 집에서만 신는거니 그런 느낌은 없구요 따뜻하게 해주니 괜찮지 싶습니다.~

따뜻하게 해주되 쪼이지 않을것! 이게 수면 양말의 중요 포인트가 되겠네요!
장대군
2009.02.14 11:43 신고
저도 아내에게 선물하고 싶네요...^^ 저도 한 번 신어보고 싶구요..ㅎㅎ

돌이아빠
2009.02.16 07:07 신고
신어보세용~
마트에서도 파는거 같던뎅. 처음 샀을 때 한켤레 8천원 정도였다고 아내가 기억을 하네요. ㅎㅎㅎ 선물을 한건데 아내가 가격을 어찌 기억하고 있는지 ㅋ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전 주말에 용돌이가 감기에 걸려서 집에만 있었습니다. 뭐 그래도 나름 재미 있긴 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JUYONG PAPA
2009.02.14 16:39 신고
발이 차서 고생하시는 분들은 꽤 많이 신으시죠. ^^

돌이아빠
2009.02.16 07:09 신고
네 도움이 그래도 꽤 되는 모양이더라구요. 일단 발이 따뜻해지니 다른 부분도 따뜻해지는 부수효과라고 할까요?
2006년에 사서 잘 써먹었습니다^^!
한성민
2009.02.14 17:26
전 옛날부터 손발이 차가워서 겨울되면 고생을 엄청 한답니다..
이것을 한번 사서 신어 볼까나~~

돌이아빠
2009.02.16 07:09 신고
오호 한성민님 이거 딱! 신으셔야겠어요~~~
손발이 차가우시다니 겨울이면 고생 많으시겠네요.

자자 마트로 gogo!~~~
토댁
2009.02.14 21:10 신고
작년부터 발이 차가와 양말을 신고 잔답니다.
정말 따뜻하겠네요^^
앗, 지금 제 발은 넘 시러워용...ㅎㅎ

좋은 날 되세요~~

돌이아빠
2009.02.16 07:11 신고
오호 토마토새댁님도 애용하시는건가용?? 우웅~!
엥? 지금 넘 시려우시다는 말씀은 양말이 없다는 말씀.
아! 그럼 그냥 양말을 신구 주무셨었공 지금은 안신고 계신다능??? 수면 양말 신어보세용~ 히힛
탐진강
2009.02.15 00:40
양말 리뷰라 특이하면서도 재미있습니다.
겨울철이라 발이 시린 것을 못참는데 양말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게 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돌이아빠
2009.02.16 07:14 신고
오홍 탐진강님도 발이?? 그럼 이거 한번 신어보셔요. 아마 처음에는 갑갑해 하실 수도 있을텐데 신다보면 괜찮을 듯 합니다. 발이 따뜻해야 잠도 잘오고 기분도 좋공~~~
딩동과나
2009.02.15 12:35 신고
몇년전에 수면양말 보면서 진짜 신기하다 했는데.. 요즘엔 다들 많이 신나봐요..
울집에도 몇 개 굴러다니니.. 돌이아빠님의 부지런함에 오늘도 허걱하고 놀래고 갑니당...
나도 부지런한 블로거가 될테닷 ㅎㅎㅎ

돌이아빠
2009.02.16 07:16 신고
그러게요. 저희집은 아내를 위해 2006년 초에 선물을 했으니 만 3년 정도 됐네요. 그때만 해도 가격도 좀 비싸고 신는 분도 별로 많지 않았는데 이제는 많아진거 같아요.

금드리댁님도 집에 굴러다니는 신발 습관적으로다가 함 신어보세요!~

부지런함...저 별로 안 부지런해요 ㅋㅋㅋ

즐거운 한주 되세요~
비프리박
2009.02.16 00:55 신고
아. 첫번째 보이는 컨셉의 양말로 목이 좀 긴 녀석을...
저의 그녀가 병실에서 신고 있지 말입니다. 아주 요긴하게요. ^^
별 걸 다 포스팅하긴요. 유익하기만 합니다. ^^

p.s.
그녀가 이제 수요일에 퇴원할 예정입니다. ^___^

돌이아빠
2009.02.16 07:17 신고
오호~ 병원에서 신고 계시는군요. 좀더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 유익하시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담부터 집에 있는거 하나씩 리뷰를 다 해 볼까봐요 ㅋㅋㅋ

p.s 아! 드디어 퇴원하시는군요. 다행입니다. 수술 후유증 없이 회복하신듯 하네요. 정말 잘 되었습니다. 이제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를 위해 몸보신을!!!!

2009.02.16 07:08
비밀댓글입니다

돌이아빠
2009.02.16 07:18 신고
어이쿠 5일니나.! 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닌가 모르겟습니다.
주말부터 많이 추워졌는데요. 항상 몸 조심하시구요!~~~~
백마탄 초인™
2009.02.17 00:30 신고
뜨시긴 베리베리 뜨시겠군요,,,

잘때 신고 자는건 ,,,글쎄요,,,
마이 갑갑할낀데,,

돌이아빠
2009.02.17 08:17 신고
그쵸잉? 저는 손발이 따뜻해서 별 필요성을 못 느끼는디. 아내는 손발이 좀 차가운 편이라 좋아 합니다. 잘때는 안신고 자구요. 신고 자는 분들도 있공.
ssil
2009.02.17 03:19 신고
저희 가족도 올겨울 저 수면 양말로 발이 아주 따뜻했다는,,,,ㅎㅎ 좋더라구요,,,, 좀 두꺼운것만 빼면,,

돌이아빠
2009.02.17 08:18 신고
오호 그러셨군요^^! 근디 두껍긴 해요. 밖에 나갈때는 못신는다는. 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엠줄리
2009.02.17 23:56 신고
발목까지 후끈후끈해서 어제 그제 추웠는데도 아주 따듯하게 잘 잔거 같아요.ㅋㅋㅋ 수면 양말~강추

돌이아빠
2009.02.18 22:32 신고
오호홍 그쵸 그쵸? 강추 품목입니다.!
어르신들한테도 좋을듯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