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monopiece님으로부터 받은 뜻밖의 선물

by 돌이아빠 2008. 12. 29.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26일 뜻하지 않은 일이 있어 늦은 귀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아내도 용돌이도 물론 자고 있었지요. 옷을 갈아입기 위해 작은방으로 들어갔더니 용돌이 책상 위에 택배 박스가 하나 놓여 있더군요.

    그렇지 않아도 이날 monopiece님께서 혹시 택배가 도착하지 않았느냐는 말씀을 하셨더랬는데, 떡!~ 하니 자리를 잡고 있더군요.

    택배 박스

    monopiece님께서 보내주신 선물~ 택배 박스 인증샷!~

    요렇게 왔습니다. 주소 등을 지우느라 좀 지저분해 졌네요. 바닥은 용돌이의 뽀로로 책상입니다 하하핫.

    자  드디어 택배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오호!~~~ 이게 뭔가요~! DVD 세트였던 것입니다. 그것도 "아기 성장 보고서"라는 총 5편으로 구성된 DVD 5종 세트!~~~
    아기성장보고서

    monopiece님의 선물: 아기성장보고서 DVD 세트!

    아기성장보고서

    요렇게 다섯편 한 세트가 되겠습니다~


    monopiece님께서 정성스레 보내주신 아기성장 보고서 DVD 세트! 요즘 EBS 컨텐츠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기분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아기성장보고서

    요렇게 다섯개랍니다^^

    사실 저는 아무것도 한게 아닌데 이리 선물을 보내주시니 한편으론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론 어리둥절 하기도 합니다.
    특별히 제가 뭔가를 한것도 아니고, monopiece님께서 이벤트를 하신것도 아니고. 그냥 열심히 소통을 기본으로한 블로깅을 했을 뿐인데 이리 선물을 보내주셔서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우연인지 인연인지 monopiece님과는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산다지요. ㅎㅎㅎ

    monopiece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항상 행복하세요!~~~

    + monopiece님은 현재 언론노조의 노조원으로서 총파업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monopiece님께 따뜻한 격려와 함께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려 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