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곰입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언제 찍었는지 가물가물. 표정이 뭐라고 해야 하나.
나도 데려가줘~~라는 표정인듯 합니다. 아니 나랑 놀아줘~~라는 표정인가요 ㅡ.ㅡ? 그것도 아니면 우루사 하나 주세요?

축 처지는 시간이네요. 그냥 날림 포스팅입니다 =,=





Krang
2008.11.12 17:55 신고
오 금방이라도 사람이 얼굴벗고 나올것 같은 사진이네요. :)
저 곰은 저 코트하나로 올 겨울나겠군요.

돌이아빠
2008.11.12 22:19 신고
ㅎㅎ 그런가요? 크. 너무 자연스럽게 서있기는 합니다 ^^
코트 하나면 충분하겠죵. ㅋㅋ
오픈양
2008.11.12 18:19 신고
포즈가 정말 굿굿~
아주 잘 서있는데요? 별루 군살도 없어보이구요~

돌이아빠
2008.11.12 22:19 신고
네 아주 잘 서있더라구요(근데 사실 사진만 있지 기억은 안난다는 =.=)
피앙새♡
2008.11.12 18:43 신고
나는 곰은 아니구요 웅녀에요. 웅녀...ㅋㅋㅋ

돌이아빠
2008.11.12 22:20 신고
ㅋㅋㅋ 웅녀시구나!!! ㅎㅎㅎㅎㅎ
온누리
2008.11.12 21:21 신고
그놈 참 정감이 팍팍 가네요
꼭 나를 닮았다는^^
아~~~~~이 가을엔 나도 누가 데리고 가주지 않을라나 궁시렁 궁시렁^^

돌이아빠
2008.11.12 22:20 신고
앗 온누리님을 닮았나요? 후훗
크. 온누리님 어디 가시려구요~~~~블로그 세상에 푸~~~욱 빠지셔야죵!~~~ ㅋㅋ
Deborah
2008.11.12 21:29 신고
우앙..무섭당..>.<

돌이아빠
2008.11.12 22:21 신고
앗 데보라님 안무서운뎅 =.= 동물원 곰이라 흐...
Mr.번뜩맨
2008.11.13 01:24 신고
컥 저 위풍당당한 자세는...-_-;;

돌이아빠
2008.11.13 08:44 신고
크...자연에서 저런 곰을 맞닥뜨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크크.
MindEater™
2008.11.13 10:15 신고
언제 이런 잼있는 사진을 담으셨을가요~~ ^^
쿵푸팬더는 아니고,,쿵푸베어 같습니다..오로라가 느껴집니다.ㅎㅎ

돌이아빠
2008.11.13 13:11 신고
하핫 제가 담은게 아니고 아내가 담아 놓은 사진이더군요 =.=
쿵푸베어!~~~오옷~
시골친척집
2008.11.13 11:36 신고
울꼬맹이들 델꼬
동물원에도 한번 가야 되는데...^^;;

돌이아빠
2008.11.13 13:12 신고
동물원 마실 한번 다녀오세요~ 더 늦기전에 아니면 봄에라도 한번쯤?
들판
2008.11.13 12:23 신고
2004년 2월경! 유럽곰?

돌이아빠
2008.11.13 13:12 신고
오호 2004년2월경 =.= ㅋㅋ
들판
2008.11.14 14:40 신고
호호, 죄송해요. 2003년 1월 22일입니다 ^^

돌이아빠
2009.02.05 13:51 신고
헛? 그렇군 =.=
taisnlee
2009.02.05 12:32 신고
허허...두발로 서 있는 것이 무척이나 위협적이네요 ㅋ
(철권의 쿠마가 생각나는 것은 저 뿐인가요 -_-;;ㅋ)

돌이아빠
2009.02.05 13:51 신고
ㅎㅎㅎ 철권의 쿠마! 말씀하시니 그런데요? 쿠쿠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