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Firefox 3.0.2 릴리즈


한국 날짜로 오늘(미국 날짜로 23일 이네요) Firefox 3.0.2 버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기존 Firefox 사용자라면 도움말 -> 업데이트 확인 메뉴를 통해 즉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저도 지금 막 3.0.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완료 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Firefox

Firefox 3.0.2 업그레이드 완료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간단히 해석해 보면 보안 관련된 몇가지 이슈들이 fix 되었다고 하네요.(아직 저도 상세 내용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안정성이 조금더 향상이 되었고, 지원되는 국가 버전이 추가되었군요.

특정 웹 페이지에서 나타난 레이아웃 관련 마이너한 이슈들이 해결되었고

뭐 기타 등등입니다.

귀차니즘 ㅡ.ㅡ;;;















업그레이드 하세용~

덧글) 제가 사용중인 부가기능중 Fasterfox 2.0.0이 호환되지 않아 disable 됐습니다.(3.0.2 버전과 호환되는 버전이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MindEater™
2008.09.24 17:52 신고
넵..바로 하겠습니다..^^;;

돌이아빠
2008.09.25 09:24 신고
후훗 MindEater님.^^;;;;;;;

죄송스럽게 크크크크크
Krang
2008.09.24 18:18 신고
저 지금 컴터가 날아가서 친구 놑북 빌려쓰고 있는데다
포터블 파폭이라 -_-;;
다음에 해야겠네요. ㅎㅎ

돌이아빠
2008.09.25 09:25 신고
드디어 컴퓨터가 파업을 했나보네용.
어서 조립하세요~
백마탄 초인™
2008.09.24 23:07 신고
저는 아직 2버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한 3.1버전 되면 갈아탈까 생각 중입니다,,, 하하

돌이아빠
2008.09.25 09:25 신고
3.1 버전 정도되면 많이 안정화 되겠네요. 후훗
아마 보안에 관련된 부분도 그렇고 초인님 근데 너무 기다리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찬늘봄
2008.09.25 09:56 신고
방금 업데이트했어요..
I.E는 업데이트 할려고해도 오래걸리던데..
파폭은 업데이트도 금방되네요.. ^^*

돌이아빠
2008.09.25 10:01 신고
ㅎㅎ 찬늘봄님도 업데이트 하셧군요~
후딱! 되더라구요. 근데 외관상으로 뭐가 바뀐지는 ㅎㅎㅎ 알수 없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