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삼성어린이박물관 2011년 2월 체험 교육 프로그램 정보

by 돌이아빠 2011. 2. 16.

Contents

    삼성어린이박물관 2011년 2월 체험 교육 프로그램 정보

    어린이 전용 박물관인 삼성어린이박물관 2011년 2월 소식입니다.
    2월은 입학과 졸업 시즌을 맞아 삼성어린이박물관도 초등학교 신입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에서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1학년 신입생 어린이에 한해 입장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2월 1일(화요일)부터 2월 27일(일)까지이며 취학통지서 및 의료보험증 등 확인서류를 제시하면 됩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


    [이벤트 바로가기: http://kids.samsungfoundation.org/introduction/news/news_view.asp]

    삼성어린이박물관에서는 34기 영유아놀이스쿨 봄학기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유아놀이스쿨은 엄마와 함께 신체, 미술, 언어, 인지 등의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영유아의 전인적인 발달을 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


    [상세 내용 확인하기: http://kids.samsungfoundation.org/program/school/schoolKids.asp]

    삼성어린이박물관의 2011년 2월 체험 교육 프로그램은 "중국, 일본" 체험입니다.
    가까운 이웃나라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


    체험프로그램은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거나, 박물관 1층 "프로그램 구입" 하는 곳에서 수업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예약하러 가기: http://kids.samsungfoundation.org/program/calendar/cal.asp]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