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영광이 있을까요? 얼마전 블로그 이웃이신 마이다스님께서 방명록에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후보에 추천해 주신다고 하셔서 고사 하려다가 마이다스님의 마음이 너무 고맙기도 하고 설마 되겠어? 라는 생각으로 감사하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이런. 설마 했던게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2008년 7월에 용돌이이야기 블로그를 개설한지 어언 3년차.
연말이면 있었떤 각종 블로그 어워드에 후보에도 오르지 못했었는데, 2010년에는 무슨 복이 있는건지(블로그 이웃을 잘 사귄 덕분일까요? ㅎㅎ)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후보에 선정되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산업협회(KBBA)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서 2010년 가장 왕성하고 의미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블로그를 소개, 시상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심사 방법 및 대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가지 네트즌 투표에 대한 이벤트도 있는데요, 투표참여상, 위젯 퍼가기상이 있네요.
후원사인 YES24의 YES 포인트를 투표참여상 부분의 참여상에는 YES 포인트 500원(모든 부분에 투표한 참여자 전원), 행운상은 YES 포인트 10,000원 (20명)을 위젯 퍼가기상에는 YES 포인트 10,000원 (30명)을 준다고 하네요.

워낙에 쟁쟁한 분들이 모여 있어서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투표는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특정 포털 등에 종속되지 않고 전체 블로그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블로그 후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음 제 블로그의 이미지가 살짜쿵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거 바꿀 수 없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투표하러 가보니 정겨운 이웃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악랄가츠님, 페니웨이님, 이종범님, Kay~님, 머니야 머니야님, 강팀장님, 새라새님, 아이엠피터님, 버섯공주님, 맛짱님, 코리안블로거님, 베쯔니님, 효리사랑님, 윤석구님, 학주니님, LiveREX님, 니자드님, 와이엇님, 껍데기님, 러브드웹님, 김군님, 백전백승님.

와 정말 많네요 ㅎㅎ 정말 쟁쟁하신 분들이로군요!

마지막으로 후보에 추천해주신 마이다스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