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레뷰(RevU) 적립캐쉬가 올랐어요!~

by 돌이아빠 2010. 7. 13.

Contents

    레뷰(RevU) 적립캐쉬가 올랐어요!~

    레뷰
    완소 레뷰(RevU) 적립캐쉬가 3원이 올랐습니다.
    늘상 3원씩 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번엔 앞자리가 바꼈습니다~
    한동안 뜸했었던 레뷰(RevU). 글만 등록하고 이외의 활동을 별로 하질 못했는데 적립캐쉬가 오르니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솟습니다~

    레뷰(RevU) 사이트에서 돌이아빠의 글을 보기 위해서는 [돌이아빠 레뷰 등록리뷰 보러가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말 많은 블로그 수익 모델이 존재합니다만, 레뷰(RevU)야말로 노력한만큼 댓가가 확실하게 지불되는 정말 좋은 블로그 수익 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 레뷰(RevU) 사이트를 접했을 때는 정말 제품이나 사이트 등에 대한 리뷰 글만 올려야 하는줄 알고 이런 류의 글들만 정말 드문 드문 올렸었는데, 어느날 문득 다른 분들이 등록하신 글들을 보니 꼭 리뷰 글이 아니어도 괜찮더라구요!

    레뷰


    그래서 지금은!!!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시간내서 레뷰(RevU)에 등록하고 등록하면서 레뷰(RevU)에 등록된 다른분들의 글들도 열심히 둘러보며 추천하곤 한답니다.

    레뷰(RevU)는 추천에 따른 적립캐쉬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캐쉬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프론티어라는 이름의 리뷰에 참여하기를 통한 캐쉬 적립.
    매주 수요일에 발표되어 일주일간의 사용자 추천에 의한 베스트 리뷰 선정을 통한 캐쉬 적립
    많은 레뷰(RevU)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한 우수 추천회원 선정을 통한 캐쉬 적립

    레뷰(RevU) 아직도 모르신다면 서둘러 가입하세요! 글도 쓰고 작지만 수익도 생기고. 거기에 이웃도 사귈수 있으니 1석 2조를 넘어 1석 3조라 할 수 있는 완소 서비스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에게 블로그는 무엇입니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