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린이 박물관 5월의 소식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네요.

아울러 삼성 어린이 박물관에서는 4월에 이어 5월에도 환경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어린이날이 포함된 연휴 기간 동안 삼성어린이박물관을 관람해 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듯 합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 어린이날 특별행사 자세히보기

삼성어린이박물관 5월 소식

삼성

삼성 어린이 박물관 가는길

삼성어린이박물관 가는길

삼성어린이박물관 가는길

이번 연휴 삼성어린이박물관 어떨까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머니야 머니야
2009.04.30 00:59 신고
우악...우리집앞인데요...ㅠㅠ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돌이아빠
2009.04.30 01:01 신고
헛 머니야님!!! 집 앞이시군요 ㅎㅎㅎ
라라윈
2009.04.30 07:01 신고
아... 그러고보니.. 바로 이번주 지나자마자가 어린이 날이군요......
요즘 학원 아이들 중간고사기간이라 그런 것도 잊고 있었네요.....ㅜㅜ

돌이아빠
2009.04.30 08:47 신고
네 맞습니다.
황금연휴라지요. 어린이날 뭘 해야 할까 고민입니다.
토, 일요일 비가 온다고 해서 ㅡ.ㅡ;;;;
BULA
2009.04.30 08:19
5월에는 워낙 행사가 많아서 소율이도 어린이가 되면 .. 벌써 걱정 ^^

돌이아빠
2009.04.30 08:48 신고
ㅎㅎㅎ 소율이가 어린이 되기 전부터 걱정이실텐데용~ ㅋㅋㅋ
저도 뭘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연휴이긴 한데 토, 일요일 비가 온다고 하니 어디 가기도 뭐하고 집에만 있기도 뭐하공....웅
월드뷰
2009.04.30 09:43 신고
우리집에서는 너무 떨어져있네요 ㅠㅠ

돌이아빠
2009.04.30 16:30 신고
ㅠ.ㅠ
부스카
2009.04.30 09:44 신고
이런 정보를 접할 때마다 지방의 서러움이란... ㅠㅠ
잘 찾아보면 비슷한 게 있을래나? --;

돌이아빠
2009.04.30 16:31 신고
뭐라 드릴 말씀이...제가 사는 지역이 서울이라....흐...잘 찾아보시면 괜찮은 아이템(?)들이 많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