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임식출산육아박람회 이름 참^^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하여 포스팅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등록 있는듯 하니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미래임신출산육아박람회

사전 등록 신청 이벤트 선물이 괜찮네요. 신청 한번 해보세요^^! 사전등록하고 실제 방문하지 않아도 이벤트에는 참여가 되는것 같습니다.(아니면 어쩌지 ㅡ.ㅡ?) 아래 이벤트 안내 이미지에는 없지만 모든 사람에게 아이모리 사진 인화권을 주는 듯 해용.(이것도 아니면 어쩌지 ㅡ.ㅡ;;;;)
사전등록









월드뷰
2009.04.17 16:38 신고
지방에서 하는건 없나요???ㅋㅋ

돌이아빠
2009.04.17 20:25 신고
>.< 죄송합니다. 지방에서는 잘 모르겠어요 ㅡ.ㅡ;;;;
드자이너김군
2009.04.17 16:46 신고
아니면 돌이아빠님이 ~ 다 책임지세욧!!! ㅋㅋㅋ

돌이아빠
2009.04.17 20:25 신고
헉스 >.< 어떻게 책임을 져야할까요.? ㅠ.ㅠ
Hue
2009.04.17 17:43
오우, 저도 이거 신청하려고요. ^^
오랜만에 블로그 컴백입니다. ^^;;

돌이아빠
2009.04.17 20:26 신고
Hue님 컴백하셨군요^^ 잘 지내셨죠? 전 일전에 국제유아교육전을 다녀와서 그냥 사전등록 이벤트에만 참여를 ㅎㅎ
장대군
2009.04.17 18:06 신고
저에게 필요한 정보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2009.04.17 20:26 신고
아항! 모노피스님 함 다녀오세요~
마래키즈
2009.05.10 12:21
마레키즈!! 잉글리쉬 키즈몰이 오픈했습니다*^^*

원어민과 영어로 대화하고 쇼핑하는 어린아이를 위한 몰입니다.

1200평 규모에 키즈카페 어린이푸드코트 어린이미용실 어린이명품관 자연사 박물관이 개설되고요

영.유아용품 -토이앤맘 잉글레시나 스토케 토로 빼그빼레고 치코 라스깔라 콤비 등 명품업체들이 입점했습니다.

수입명품완구.교구-하바 스콜라스 지구마그넷 토이큐브 립플로그 리틀타익스 등 의 수입업체가 입점했습니다.

아이들과 오시면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로 대화하며 어린이들에게도 너무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거에요

꼭 한번 구경오세요*^^*

장소:송도신도시 드림시티건물 지하1층

문의:032 831 2474

돌이아빠
2009.05.10 18:00 신고
잉글리쉬 키즈몰이로군요. 근데 너무 멀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