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알라딘 TTB 수익금으로 구입한 책들

by 돌이아빠 2009. 2. 18.

Contents

    알라딘 TTB
    알라딘 TTB를 블로그에서 운영하기 시작한지가 2008년 8월 19일부터였으니 6개월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광고 배치나 아이템 등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현재에 이르렀는데요. 지금까지 알라딘 TTB를 통해 얻은 수익으로 구입한 책들을 한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모든 책을 적립금으로만 구입한건 아니니 오해는 ^^;;;;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할아버지 할머니 이야기 - 10점
    밀턴카맨 지음, 서재경 옮김/다린

    할머니 할아버지의 일생을 정리하는 책. 손자나 손녀가 할아버지나 할머니에게 인터뷰하듯 던진 406개의 질문을 인쇄한 노트에 할아버지가 답변을 손수 적어 넣는 방식이다. 호기심이 가득한 손자의 재미있고 귀여운 질문에 하나하나 답을 적어가노라면 어느새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인생 드라마 한편이 완성되도록 구성했다. 용돌이와 부모님을 위해 구입한 책입니다.



    세살감기 평생건강 좌우한다 - 10점
    최혁용 외 지음/예담Friend

    용돌이가 감기를 자주 걸리는 편이라 감기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와 감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구입한 책입니다. 아내는 이미 다 읽었고 현재 제가 읽고 있습니다.
    항생제, 해열제, 그리고 감기에 대한 오해와 대처 방법 등이 정리되어 있고, 아울러 아토피에 대한 내용도 실려 있습니다. 한방소아과로 유명한 함소아과에서 나온 책입니다. 이 책 때문은 아니더라도 EBS 다큐프라임 "감기" 도 보았고 평소 항생제에 대한 경각심을 조금 가지고 었어서 잘 보고 있습니다.

    요즘 용돌이는 역시 감기에 걸립니다. 다만, 변한게 있다면 되도록이면 약을 먹이지 않고 가습기, 수분 섭취, 휴식을 통한 자연 치유가 될 수 있도록 돌봐주고 있습니다.



    공룡 화보 100 - 10점
    문화마중 그림, 이융남 감수, 주승희 엮음/아이즐북스

    공룡을 좋아하는 용돌이를 위해 구입한 책입니다. 근데 자주 보지는 않네요. 하핫. 리뷰(2009/02/04 - [생활속의여유] - 34개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도 올렸었네요.



    세광애창동요 - 10점
    세광음악 편집부 엮음/세광음악출판사

    아내가 용돌이를 위해 피아노를 쳐줄때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했습니다.



    울지 말고 말하렴 - 10점
    이찬규 지음/두산동아

    필넷님이 포스팅하신 글을 보고 구입하게 된 책입니다. 용돌이도 뭔가를 원할때 울면서 떼를 쓰는 경향이 있는데, 이 책을 통해 용돌이가 스스로 생각을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추천해주신 필넷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정도 책들을 구입해 왔습니다.

    알라딘 TTB는 2008/11/12 - [블로그이야기] - 알라딘 TTB 를 활용한 블로그 수익 모델 에서 소개한 바와 같이 현금이 아닌 적립금을 주는 수익 모델입니다. 하지만, 책이라는 게 마음의 양식이자 많은 꼭 필요하기 때문에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한, 알라딘에서 TTB를 계속 서비스하는 한 알라딘 TTB 광고를 계속 운영할 생각입니다.

    알라딘 TTB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어떤 책들을 구입하셨나요?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