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라도 놀라실까봐^^ 미리 말씀드릴려구요.

스킨을 조만간 변경하려고 합니다. 현재의 스킨으로 한 5개월 가량 잘 썼는데요. 이번에 Krang님이 비공개로 공유해 주신 멋진 스킨이 있어서 이 스킨을 적용하려고 합니다.

스킨을 너무 잘 만들어 주셔서 제가 손댈거라고는 광고 넣고~ 기본 메뉴 수정하고, 메타 정보 좀 손보는 정도? 밖에 없을 듯 합니다.

현재 스킨은 이렇게 생겨 먹었군요.


아무쪼록 놀라지 않으셨음 합니다.

스킨을 흔쾌히(이거 베타테스트 조건이었는데 테스트 못해드렸다죠 크.. 죄송죄송) 공유해 주신 Krang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러빙이
2009.01.13 14:42 신고
어떤 스킨일지 궁금해지네요 ~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돌이아빠
2009.01.13 14:48 신고
크...러빙이님 krang님 블로그 가보시면 그대로 있을겁니다요~~~
솔이아빠
2009.01.13 14:52 신고
완전 기대 됩니다. ^^ 빨리 보여주세요.

돌이아빠
2009.01.13 16:04 신고
크...기대하지 마셔요.....!!
혹시라도 들어와 보시고 여기 Krang님 블로그 아냐? 이러실까봐 ㅡ.ㅡ;;;;
열혈박군
2009.01.13 15:03 신고
오홍~ Krang님 스킨으로 갈아탄다구용?
언제 작업하실건가요? ㅎㅎ

아웅 저도 이번에 새로 나온 티스토리에서 배포한 스킨으로 바꿔볼까 했는데 이젠 귀찮네요 ㅋㅋ

돌이아빠
2009.01.13 16:04 신고
작업 해야죠 =.=
근데 작업 할거 별로 없을거 같아요 음하하하하하 Krang님이 워낙 능력자시다 보니. ㅋㅋㅋ

저도 이번에 바꾸면 한 6개월 또 써야죠 크..
필넷
2009.01.13 15:03 신고
우왕... 얼마나 놀래키실려고 ^^?

돌이아빠
2009.01.13 16:05 신고
쩌그 위에도 말씀드렸는디요. 혹여라도 Krang님 블로그랑 헷갈리실까봐 말이죵

2009.01.13 15:04
비밀댓글입니다

돌이아빠
2009.01.13 16:07 신고
건강 조심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요즘 감기 독하답니다요~~~
함차
2009.01.13 16:12 신고
웁..저도 스킨 바꾸려고 시도하다가..결국 실패했는데..
언제쯤 다시 변경할지..
맘은 이미 바뀌었는데..
행동으로 옮겨지지가 않네요

돌이아빠
2009.01.13 21:52 신고
저도 실패할지도 몰라요 =.= ㅋㅋㅋ 저도 마음은 이미 바꿨지 말입니다.
kkommy
2009.01.13 16:25 신고
Krang님 스킨의 댓글창을 전 간절히 원하옵니다.. ㅠㅠ
그 부분 너무 예뻐서 완전 탐이나요.. ㅋㅋ

돌이아빠
2009.01.13 21:53 신고
ㅎㅎㅎ Krang님이 어찌 해주지 않으실랑가요 ㅡ.ㅡ?
MindEater™
2009.01.13 16:39 신고
음..모두들 새기분으로 스킨을 바꾸는데,,,전 ㅠㅠ
ㅎㅎ 기대 만빵입니다..;)

돌이아빠
2009.01.13 21:53 신고
어이쿠 기대 하지 마셔용. 재주도 없공. 그저 Krang님만 믿는거지요. ㅋㅋㅋ
CeeKay
2009.01.13 16:47 신고
저도 스킨을 바꾸고 싶은데 사이드바의 크기 조절이 초보인 저에게 어려워서 번거롭네요. 돌이아빠님이 버리시는 이 스킨을 쓸까요? ^^

돌이아빠
2009.01.13 22:19 신고
저도 그냥 주는대로 할 뿐입니다요 크....이 스킨 쪼금 잘못하면 사이드바가 본문 저 밑에 가있고 그래요 ==
지우개닷컴
2009.01.13 17:10 신고
후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돌이아빠
2009.01.13 22:20 신고
아니되옵니다. 기대하시면 아니되옵니다요~~~
빨간여우
2009.01.13 17:34 신고
새집 지으시면 집들이도 하셔야죠....

새집이기대가 되는군요...^^

돌이아빠
2009.01.13 22:20 신고
헉 집들이도 해야 하남요? 다른분들 안하시드만. 집들이 대신 블로그한테도 휴가를 줄까요 ㅡ.ㅡ?
명이~♬
2009.01.13 18:41 신고
이러면, 크랑님~ 멋쟁이이~ 이래야겠군요!!!!!
크랑님 댓글창 너무 귀엽다는..!! 그 코니 발자국까지 같이 탐나요..쿨럭!

돌이아빠
2009.01.13 22:21 신고
ㅋㅋㅋ 그라지요. 크랑님 멋쟁이~~~이러면 되는거죵.
다들 댓글창을 탐내시는군요 후훗
가마솥 누룽지
2009.01.13 19:33 신고
그런데.. 이미지 캡쳐 하신건 어떻게.. 하신건가요?
되게 길게 하셨네요? ...........흠

가마솥 누룽지
2009.01.13 19:34 신고
아~ 이미지를 잘라 붙이기 하셨구나.. 중간에 조금 밀린데가 보이네요.. ㅋㅋ
돌이아빠
2009.01.13 20:49 신고
아 중간에 붙인건 아니구요 캡쳐 프로그램중에 스크롤되는 웹 페이지를 캡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걸 이용했지용
시골친척집
2009.01.13 20:50 신고
멋진 스킨
기대가 되는데요~^^

돌이아빠
2009.01.13 22:21 신고
에구 에구 기대는요....그저...그냥....
육두식
2009.01.14 00:03 신고
전 또 스킨이 바꾸고 싶어요ㅎㅎㅎ
근데 그 귀찮은 작업이 생각나서ㅠㅠ
봄이나 되면 저도 바꿔봐야겠씁니다
기대할게요 후훗

돌이아빠
2009.01.16 08:23 신고
후훗 벌써 보셨지요잉.
스킨 변경 완료 했습니다. 링크에 없는 이유는 음음..뭐라 할 말은 없지만. 그전에 있었던 소중한 이웃분들 이라는 포스트에 있었다는 사실!
비프리박
2009.01.14 05:02 신고
아. 저는 간혹 스킨 변경의 유혹에 시달리는데요.
원하는 컨셉을 찾기도 힘들고, 하나하나 세부적인 거 스킨 건드린 상태라...
바꿔야지~ 하는 생각이 안 들어요. -.-;;;
그냥 지금 상태로 계속 마이너 페이스 리프트만 하고 살지 싶구요. 하하.

울 돌이아빠님의 깜놀^^ 변신을 기대하겠습니다.

p.s.
근데, 저렇게 긴 스크린 샷은 어떻게 찍으시는 검미깟.
혹시 여러차례 떠서 붙이기를...?
설마 돌이아빠님이... 그런 생노가다를...? 하하.
방법을 알려주삼. ^^

돌이아빠
2009.01.16 08:25 신고
후훗 비프리박님 저도 큰맘 먹고 작업했습니다.
다행히 Krang님의 스킨이 제 컨셉에 맞아서^^! 어찌저찌 바꿔 봤습니다.

긴 스크린 샷은 캡쳐 프로그램 중에 Scrolled Web Page를 캡쳐해주는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기능을 이용한것이구요. 프로그램은 유료라서 ㅡ.ㅡ;;; SnagIt 입니다. 흐흐
Gumsil
2009.01.14 09:41 신고
아.. 기대기대.. 빨리 바꿔 주세요... ^^ 이참에 저도 스킨이나 바꿔 볼까나.. ㅎㅎㅎ

돌이아빠
2009.01.16 08:25 신고
후훗 변경했습니다요~~~~
Gumsil님도 새해 맞이 새단장 한번 해보심이??!! ㅋㅋ
Hue
2009.01.14 11:48
오, 기대~ +_+

돌이아빠
2009.01.16 08:26 신고
Hue님 변경 했습니다요. 기대는 마시공..흐....
JUYONG PAPA
2009.01.14 16:49
^^ 드디어 krang님 스킨을 사용하시는군요.
저는 사진위주라서 2단스킨을 사용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지금의 1단으로 도로 복구했지만..
krang님 스킨 이쁘죠.
1단 만들어 달라고 했는데...언제쯤 만드실련지는...ㅋㅋㅋ

돌이아빠
2009.01.16 08:27 신고
네 Krang님 스킨 적용했습니다.
주로 글 위주인 저에게는 딱 맞는(그리고 심플함을 좋아한다는 부분에서도) 스킨인듯 합니다.

사진을 좀 크게 올리기 위해서는 조금 좁지 싶기도 합니다.
1단이라..후훗. 조만간 만들지 않으실까요? ㅋㅋㅋ
Gumsil
2009.01.16 11:04 신고
오호 드뎌 드뎌 바꾸셨군요.. 화사해 졌어요.. ^^

돌이아빠
2009.01.16 21:59 신고
네~~~핫 화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