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을 소개 합니다.

문자 보내기 위젯문자 보내기 위젯문자 보내기 위젯


다양한 위젯들을 의욕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위자드웍스에서 엘리시안 강촌과 함께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을 선보였습니다.

위자드웍스에서 제공하던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인 엄지위젯은 베타서비스 기간이었고, 여기에 신청을 했었으나 감감무소식이라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kapachi님의 포스트를 통해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어 제 블로그 사이드바 영역에 설치하였습니다.

하루에 10건씩 한달에 총 300건까지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위젯이니만큼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10건이지만 그게 어딘가요^^

무료 문자 보내기 위젯 설치하기

위자드웍스: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301
엘리시안 강촌: http://www.gangchonresort.co.kr/20_newSki/new_Widget_blog.asp
이벤트 정보: http://www.gangchonresort.co.kr/07_Lounge/Event/new_Event_View.asp?iBl=1&iBoard=10&iIDX=42&num=2
엘리 위젯 공식 블로그: http://ellyhome.tistory.com/

이벤트 참여는 위젯을 블로그로 퍼갈때 전화번호를 추가적으로 입력하면 자동 응모 된다고 합니다.

+ 문자를 보냈을 때 보내는 사람 전화번호로 광고 메시지가 전송 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 좋은 정보를 알려주신 kapachi님 감사합니다^^

+ 엄지 위젯 설치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엄지 위젯

아..엄지 아저씨!!!!






이전 댓글 더보기
신난제이유2009
2009.01.07 23:09 신고
와우...저도 보내봐야겠네요.
그치만 답장은 못 받겠네요;

돌이아빠
2009.01.08 08:59 신고
아 그런가요???답장은 왜 못받으실까요.....
DanielKang
2009.01.07 23:18 신고
오호호 저도 달았습니다
그럼 엄지위젯이랑 하루 20건.. ㅋㅋㅋㅋ

돌이아빠
2009.01.08 09:01 신고
오옷!~~~엄지 위젯이랑 쌍으로 달면 20건이로군요!!!
팁!!! 눈치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이웃분들 블로그에 방문해서 문자를 보내면 됩니다 ㅡ.ㅡ;;;; 그럼 100통 이상 거뜬할듯!
소인배닷컴
2009.01.08 00:08 신고
해외로도 전송이 될까요? ^^;

돌이아빠
2009.01.08 09:01 신고
ㅎㅎㅎ 해외에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요 =.=
개인의 취향
2009.01.08 00:17 신고
댓글 보고 놀러왔습니다~ 이거 내용을 보니 돌이아빠님이 저보다 더 고수이신거 같네요 ^^

문자보내기 위젯...이게 아이찜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괜찮네요~

놀러왔다가 한수 배우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돌이아빠
2009.01.08 09:03 신고
지미캐스트님 반갑습니다^^ 고수라니요 별 말씀을 다하십니다용!

아이찜? 아..혹시 애드찜 말씀하시는건가봐요. 애드찜은 일종의 수익 모델로 알고 있구요. 이건 그냥 위젯이라는 점이 조금 다르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보거(輔車)
2009.01.08 01:59 신고
오~ 좋습니다. 돌이아빠님 정보 보고 바로 적용해 달았습니다ㅏ.

돌이아빠
2009.01.08 09:03 신고
오호^^ 이제 전 문자 보내기 걱정 없습니다!
이리 많은 이웃분들이 위젯을 다셨으니 전 돌아다니면서 문자 하나씩 얻어 보내면 되겠어요 ㅋㅋㅋ
smilebrain
2009.01.08 02:18 신고
이제 대세는 무료 문자 위젯~ 무료 문자 위젯을 달아놓은 블로그를 검색사는 사이트도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

돌이아빠
2009.01.08 09:05 신고
오호. 그거 괜찮은데요!!!
근데 위자드웍스 홈페이지에 가서 해당 위젯 페이지를 보면 해당 위젯을 적용한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하루에 수백통도 무료로 보내겠는데요!! 오홍
비프리박
2009.01.08 05:14 신고
오호. 이거 유익한(!) 정보군요.
그야말로 무료가 어딥니까. ^^

돌이아빠
2009.01.08 09:05 신고
그러게용. 무료가 어딥니까요!~~~~
온누리
2009.01.08 09:18 신고
오잉 요런 것이 있나요
당장 설치해야지^^
암튼 요기오면 돈 공짜로 생길 일이 수두룩^^
고맙숩니다

돌이아빠
2009.01.08 09:24 신고
히힛 온누리님 어여어여 설치하셔용~~~
돈 생기는건가!? 하긴 10통 공짜로 보내니 돈 생기는 거네요~ 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용~
빛이드는창
2009.01.08 09:37
무료~에 쏠깃 해지네요...
돌이아빠님~ 감사해요^^

돌이아빠
2009.01.08 09:42 신고
다만 보내는사람에게 광고메시지가 간다는점!
감사는요~ 이런 위젯 만들어서 배포해준 분들이 고맙죠 히..
오늘하루도 힘차게 보내세요~~~
ThepPoktAn
2009.01.08 09:54
애드찜보다 디자인이 괜찮네요..저도 언제 시간내서 함 달아봐야겠어요..근데 광고메시지란 건 1건 보낼때마다 오는건가요?

돌이아빠
2009.01.08 09:57 신고
네 말씀처럼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애드찜이나 엄지위젯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고메시지는 제가 어제 테스트 삼아 제 블로그에 달린 위젯으로 두건을 보내봤는데요. 광고메시지는 한건만 배달이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서비스 구현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흐...
장대군
2009.01.08 10:11 신고
이것도 또 하나의 재테크 방법이네요. ^^ 소개 감사합니다. ^^

돌이아빠
2009.01.08 21:38 신고
ㅎㅎ 재테크까지 가는건가요^^ 후훗.
도움이 되셨다니 제 마음도 즐겁습니다~
sakai
2009.01.08 10:51
저도 방금 포스팅 보고 해보고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트랙백 살며시 놓고 갑니다.

돌이아빠
2009.01.08 21:39 신고
sakai님께서도 설치하셨군요~ 후훗.
무료 10건이니 괜찮지 싶습니다~
하늘다래
2009.01.08 15:07 신고
전 꽤 오래전부터
무료 문자 보낼 수 있는 배너를 설치해놨었다죠 ㅎㅎ

이건 괜찮나요? ^^

돌이아빠
2009.01.08 21:44 신고
이건 괜찮아 보여요.
한 위젯당 하루에 10건이구요. 아무나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보내는 사람 전화 번호로 광고 문자가 보내지네요.^^
MindEater™
2009.01.08 16:44 신고
아..엄지는 모두들 설치하고 싶었나 봅니다..^^;;
저두 신청했는데..떨어졌다는...그래서 저두 요거 달았어요 :)

돌이아빠
2009.01.08 21:48 신고
네 엄지아자씨!!!정겨운 엄지 아자씨! 설치하고 싶었어요.
항상 부럽게 바라만 봤더랬죠. 그래도 요거라도^^
시골친척집
2009.01.08 22:46 신고
코드 까지는 복사를 했는데
정작 어디에다 갖다 부치기를 하는지
시골아쥠은 도통 모르겠네요~~_-;;

돌이아빠
2009.01.08 23:30 신고
사이드바에 장착을 하는거니가요.
관리자 화면에서 스킨 메뉴 밑에 있는 사이드바 메뉴를 클릭하신 후에.
아래쪽으로 쭉 내려보시면 "사용 가능한 사이드"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 보시면 "HTML 배너출력" 이라는 사이드바(스킨에 따라 다른 이름일수도 있겠다는...)를 사용중인 사이드바로 옮기셔서 복사한 코드를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임자언니
2009.01.09 18:27 신고
문자를 많이 쓰는사람한테는 정말 유용하겠는데요?
저는 네뚜에서 주는것도 거의 다 못쓰는지라..ㅎㅎ

돌이아빠
2009.01.09 21:52 신고
그쵸? 사실 저도 여기저기서 주는 무료 문자 다 못쓰긴 해요.
그래도 방문하시는 분들이 가끔씩 사용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에 달았지요~
이름이동기
2009.01.12 12:09 신고
저도 달았지요 ㅋㅋㅋㅋㅋ
10개 꽁짜 !!! ^-^

돌이아빠
2009.01.12 18:40 신고
후훗!^^ 10개 꽁짜~ 여기저기 블로그 마실다니면서 보내면??? 우와~~~
이름이동기
2009.01.12 19:15 신고
앗 ... 제가 요즘 마실다니면서 문자 10개씩 빠방하게 쓰고 있습니다 ㅋㄷㅋㄷ

돌이아빠
2009.01.13 08:26 신고
ㅎㅎㅎ 그러시군요! 그렇게 쓰면 참 괜찮지 싶어요. 주인장님들께 쪼금 미안하긴 하지만 ㅋㅋㅋ
Griffith
2009.01.20 15:05 신고
받는 쪽은 안오고 보내는 쪽만 엘리시안 강촌 에약하라는 문자만 오네요..넘 잘쓰고 있어요..넘 잘 써서 감사의 댓글 한번더~ ㅎㅎㅎ

돌이아빠
2009.01.20 15:11 신고
네 말씀대로 보내는 쪽만 광고 메시지가 보내집니다.^^
잘 쓰고 계신다니 저도 좋네요^^;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후훗.
범석
2013.09.08 14:21
ㅎㅎㅎㅎㅎ